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글쓴이
주드래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63
  • 2018-06-01 15:01:19
							

검정후드집업+검정바지+빡빡이 이러면 20가능?
ㅇㅇ 베이스모델을찾아와야지 119.149 2018.06.01 15:02:29
주드래곤 베이스모델 이미지를 말하는거 파일을 말하는거? 2018.06.01 15:03:06
김끄리 니가 어디서부터 재료를 가져오는지 또 추가적인것(본 쉐이더 등)에따라 20보다적을수도 20을 넘을수도있다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 아래에 갤럼이적은 디코나 vr캣클럽 등에서 어떻게신청하는지 뭐가필요한지 등 찾아보고하자 2018.06.01 15:04:32
ㅇㅇ 짐 말하는 20단위가 원임? 달러임? 119.149 2018.06.01 15:04:47
카디아. 원이라고 하면 20맘원이고 20달러라 해도 20만원이니 똑같지않을까? 2018.06.01 15:05:26
주드래곤 20만원 2018.06.01 15:05:27
주드래곤 20달러는 2만원이다 2018.06.01 15:05:56
카디아. 헉 내가 멍청이였어 2018.06.01 15:07:0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01 15:12:11
ㅇㅇ 20만원이면 상대방이 자료찾아서 원하는대루 만들어주는거가능 빠꾸가능 원하는거 다집어넣어주는거가능 되도록 외국 디스코드에서 찾아라 모델 많이만든애들이 빨리 만들고 또 잘 만들지 119.149 2018.06.01 15:15:59
ㅇㅇ 한국애들은 커미션 한지 얼마안됨 가격대가 잘 잡히지 않아서 어떤애는 굉장히 싸게해주고 어떤애는 말도안되는가격 다불러서 받으려고함. 그리고 작업 숙련도 시간/가격대비 퀄리티차이 119.149 2018.06.01 15:18:37
ㅇㅇ 커미션들어가면 너가 디테일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완성 퀄리티도 높아짐 대충 이러이러케 만들어달라고하면 개떡같은게나와도 할말없으니 최소 있는모델 영상 혹은 스크린샷 기본모델이없는거면 3d 모델자료. 없으면 2d 자료 컨셉 넣어주면 좋겠을 hand gesture , emote and particle 까지 다 설정잡아서 해달라고해 돈 그정도 쓸거면 119.149 2018.06.01 15:2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29 일반 몰랏엇다,호기심에 썻다는 핑계는 의미없음 13 댕타 2018-06-02 2
11628 일반 MMD 제작자들도 2 ㅇㅇ 220.81 2018-06-02 0
11627 일반 유동이랑 싸우는게 멍청한짓아닌가 3 ㅇㅇ 125.185 2018-06-02 0
11626 일반 아바타한개더만드렀다 우사밍 2018-06-02 0
11625 일반 윾니티 텍스쳐파일 한글로 압출풀어져서 일일이 넣고있는데 눈깔이없다 4 댕타 2018-06-02 0
11624 일반 엠알체크해봤음 2 ㅇㅇ 222.117 2018-06-02 0
11623 일반 RLAQUDGNS033핵쟁이 박제된 유저 해명합니다. 20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23
11622 일반 도움요청!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621 일반 팝팀에픽캐 어디서 얻냐? 1 ㅇㅇ 223.33 2018-06-02 0
11619 일반 여기 사람들 2 ㅇㅇ 110.70 2018-06-02 0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11582 일반 글서 이미코 월드아바타임? 4 ㅇㅇ 125.185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