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글쓴이
주드래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63
  • 2018-06-01 15:01:19
							

검정후드집업+검정바지+빡빡이 이러면 20가능?
ㅇㅇ 베이스모델을찾아와야지 119.149 2018.06.01 15:02:29
주드래곤 베이스모델 이미지를 말하는거 파일을 말하는거? 2018.06.01 15:03:06
김끄리 니가 어디서부터 재료를 가져오는지 또 추가적인것(본 쉐이더 등)에따라 20보다적을수도 20을 넘을수도있다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 아래에 갤럼이적은 디코나 vr캣클럽 등에서 어떻게신청하는지 뭐가필요한지 등 찾아보고하자 2018.06.01 15:04:32
ㅇㅇ 짐 말하는 20단위가 원임? 달러임? 119.149 2018.06.01 15:04:47
카디아. 원이라고 하면 20맘원이고 20달러라 해도 20만원이니 똑같지않을까? 2018.06.01 15:05:26
주드래곤 20만원 2018.06.01 15:05:27
주드래곤 20달러는 2만원이다 2018.06.01 15:05:56
카디아. 헉 내가 멍청이였어 2018.06.01 15:07:0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01 15:12:11
ㅇㅇ 20만원이면 상대방이 자료찾아서 원하는대루 만들어주는거가능 빠꾸가능 원하는거 다집어넣어주는거가능 되도록 외국 디스코드에서 찾아라 모델 많이만든애들이 빨리 만들고 또 잘 만들지 119.149 2018.06.01 15:15:59
ㅇㅇ 한국애들은 커미션 한지 얼마안됨 가격대가 잘 잡히지 않아서 어떤애는 굉장히 싸게해주고 어떤애는 말도안되는가격 다불러서 받으려고함. 그리고 작업 숙련도 시간/가격대비 퀄리티차이 119.149 2018.06.01 15:18:37
ㅇㅇ 커미션들어가면 너가 디테일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완성 퀄리티도 높아짐 대충 이러이러케 만들어달라고하면 개떡같은게나와도 할말없으니 최소 있는모델 영상 혹은 스크린샷 기본모델이없는거면 3d 모델자료. 없으면 2d 자료 컨셉 넣어주면 좋겠을 hand gesture , emote and particle 까지 다 설정잡아서 해달라고해 돈 그정도 쓸거면 119.149 2018.06.01 15:2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315 일반 오늘 신사에서 컨셉 이상한 나나치 봄 10 ㅇㅇ 218.157 2018-07-04 29
26314 일반 야 념글 저대로 넣으니까 눈이 안깜빡여 ㅇㅇ 175.204 2018-07-04 0
26313 일반 커미션좀 해줄사람 2 Luche 2018-07-04 0
26312 일반 춤추는애들 뭐야.... 4 테라피아 2018-07-04 0
26311 일반 좀 도와조... 4 ㅇㅇ 175.204 2018-07-04 0
26310 일반 mmd모델로 커미션 해줄사람 괌 9 ㅇㅇ 125.181 2018-07-04 0
26309 일반 키넥트파는 갤럼 있누? CHJ. 2018-07-04 0
26308 일반 오큘러스 베타 어떻게 쓰는거야? ㅇㅇ 182.209 2018-07-04 0
26307 일반 매형이 플스있다그래서 키넥트만 빌려달라했는데 5 CHJ. 2018-07-04 0
2630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바꿧으면 좋겟다 2 치요키 2018-07-04 0
26305 일반 브알챗 메테리얼 애니메이션 지원함? 17 iKaMuSuMe 2018-07-04 0
26304 일반 오늘의 VR 2 애플치즈 2018-07-04 1
26303 일반 근데 진짜로 다음에 할 때는 모드 넣은 파일은 안받고 싶음... 5 고로로상 2018-07-04 0
26302 일반 블소 옷쓰는 애들은 없나보네?? AtaGo 2018-07-04 0
26301 일반 이건또왜일본어로바뀜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300 일반 신청 받은거 4개 다 끝냈다... 10 고로로상 2018-07-04 2
26299 일반 근데 눈깔 애니메이션 안넣어도 자동으로 깜빡이는 모델은 뭐임? 긴긴 2018-07-04 0
26298 일반 아바타에 스마일네커,표정추가, 칼 추가 커미션 되는사람잇음? 1 ㅇㅇ 221.155 2018-07-04 0
26297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쯤함?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296 일반 고개 들거나 내리면 달걀귀신 되는데... 4 아이리네 2018-07-04 0
26295 일반 친구 월드 따라 갔다가 식겁함 7 Gloryman 2018-07-04 0
26294 일반 설마 오디오파일 한글이면 사운드소스 작동안하는건 아니지?? 3 ㅁㅁ 119.207 2018-07-04 0
26293 일반 어제 오큘리프트와 븨알챗 연동 물어본 뉴비인데 ㅇㅇ 49.164 2018-07-04 0
26292 일반 빠밤폼 이건 어떻게 수리하냐? 7 KASAGI 2018-07-04 0
26291 일반 진짜 아바타 만들기 어렵다 15 ㅇㅇ 125.181 2018-07-04 15
26290 일반 트래커 개좇같이 생겼네 진짜 1 ㅇㅇ 211.218 2018-07-04 1
26289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분들 표정안에 들어있나요? 4 NAME_HORANG 2018-07-04 0
26288 일반 configure만 누르면 아바타가 이상해짐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287 일반 복셀아바타 질문좀 하께용! 어린레바 2018-07-04 0
26286 일반 시발 공지 강좌 그대로 따라했는데 왜 안되냐 1 ㅁㅁ 119.207 2018-07-04 0
26285 일반 VRchat 전용 일러스트 커미션 가격 어느정도가 괜찮을까요? 17 ㅇㅇㅇ 175.212 2018-07-04 11
26283 일반 애 누군지 아는 사람 7 어흑마이갓 2018-07-04 0
26282 일반 유니티로 가져오니까 이상한 애들이 얼굴에 같이나옴 4 임연수 2018-07-04 0
26281 일반 트짹이 어글리코리안 타령도 한국인들이 하더만 2 ㅁㅁ 175.123 2018-07-04 0
26280 일반 원래 노트북에 이어폰 마이크 꼽으면 마이크 인식안됨? 2 ㅁㄴㅇㄹ 123.215 2018-07-04 0
26278 일반 바이브 2세대 소식 . jpg 3 아야세쨔응 2018-07-04 0
26277 일반 념글에 커매아바타 무료봉사받은 후기 2 ㅇㅇ 175.122 2018-07-04 0
26276 일반 신사 = 어글리코리안 수용소 1 ㅇㅇ 125.180 2018-07-04 0
26275 일반 븨알챗 관심 가지는거자체가 씹딱인데 4 ㅁㅁ 175.123 2018-07-04 0
26274 일반 파티클 리미터 프레임 향상 목적이면 세팅 어떻게 하면 됨? 2 아리수챤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