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글쓴이
주드래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63
  • 2018-06-01 15:01:19
							

검정후드집업+검정바지+빡빡이 이러면 20가능?
ㅇㅇ 베이스모델을찾아와야지 119.149 2018.06.01 15:02:29
주드래곤 베이스모델 이미지를 말하는거 파일을 말하는거? 2018.06.01 15:03:06
김끄리 니가 어디서부터 재료를 가져오는지 또 추가적인것(본 쉐이더 등)에따라 20보다적을수도 20을 넘을수도있다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 아래에 갤럼이적은 디코나 vr캣클럽 등에서 어떻게신청하는지 뭐가필요한지 등 찾아보고하자 2018.06.01 15:04:32
ㅇㅇ 짐 말하는 20단위가 원임? 달러임? 119.149 2018.06.01 15:04:47
카디아. 원이라고 하면 20맘원이고 20달러라 해도 20만원이니 똑같지않을까? 2018.06.01 15:05:26
주드래곤 20만원 2018.06.01 15:05:27
주드래곤 20달러는 2만원이다 2018.06.01 15:05:56
카디아. 헉 내가 멍청이였어 2018.06.01 15:07:0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01 15:12:11
ㅇㅇ 20만원이면 상대방이 자료찾아서 원하는대루 만들어주는거가능 빠꾸가능 원하는거 다집어넣어주는거가능 되도록 외국 디스코드에서 찾아라 모델 많이만든애들이 빨리 만들고 또 잘 만들지 119.149 2018.06.01 15:15:59
ㅇㅇ 한국애들은 커미션 한지 얼마안됨 가격대가 잘 잡히지 않아서 어떤애는 굉장히 싸게해주고 어떤애는 말도안되는가격 다불러서 받으려고함. 그리고 작업 숙련도 시간/가격대비 퀄리티차이 119.149 2018.06.01 15:18:37
ㅇㅇ 커미션들어가면 너가 디테일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완성 퀄리티도 높아짐 대충 이러이러케 만들어달라고하면 개떡같은게나와도 할말없으니 최소 있는모델 영상 혹은 스크린샷 기본모델이없는거면 3d 모델자료. 없으면 2d 자료 컨셉 넣어주면 좋겠을 hand gesture , emote and particle 까지 다 설정잡아서 해달라고해 돈 그정도 쓸거면 119.149 2018.06.01 15:2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19 일반 자고일어낫는데 개운치않음 ㅇㅇㅇ 121.184 2018-06-02 0
11418 일반 여고생쟝 바이브 샀다고 하면 먼가 존나야하지않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41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바이브 프로 샀는대 설치 못하고 발 동동 구르는 것이야요 3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5 일반 근데 진짜 함? 14 NAME_HORANG 2018-06-02 0
11414 일반 아바타 등록할 때 커버이미지 넣는거 하니까 이렇게되는데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13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여기 처음오는것이야요 6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2 일반 유니티 아바타 도움좀! 이거 어쩌면 좋음? 7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411 일반 디씨는이맛이지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410 일반 이제 갤질그만하고 인생즐기러가자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8 일반 마지막에 섹스할거면 왜 싸웠냐 이거야 5 ㅇㅇ 220.81 2018-06-02 0
11407 일반 빨리 불타라 3 Lydie 2018-06-02 0
11406 일반 아니병신들 2 ㅇㅇ 2018-06-02 0
11405 일반 쉐이프키에 눕는모션 넣고싶은데 1 ㅇㅇ 106.254 2018-06-02 0
11403 일반 여고생쟝이랑 Ce'x하실분 1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2 일반 트래커 3개 왔는데 2 NyaRu 2018-06-02 0
11400 일반 다시한번 미안하다 생각해보면 내가 현실일에서 화난거 여기다 푼거같다 15 ㅇㅇ 210.97 2018-06-02 0
11399 일반 이갤 갤럼들 보면 개 착해 3 F유동닉 2018-06-02 0
11397 일반 통피쨩 념글봣어오 1 ㅇㅇ 175.203 2018-06-02 0
11396 일반 이거 하시는분들 다 개씹오타쿠 파오후인가요?? 16 ㅇㅇ 117.111 2018-06-02 1
11395 일반 여기가 투기장이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394 일반 호우 싱가폴인하고 대화한썰 G군 2018-06-02 0
11393 일반 vr기기헤드셋 없이 오직 립모션만으로 손움직이는게 가능한가요?? 4 ㅇㅇㅇ 58.232 2018-06-02 0
11392 일반 싸움열림? 4 Block 2018-06-02 0
11391 일반 아니 섺스들아 5 ㅇㅇ 2018-06-02 0
11390 일반 싸우지마세오... 3 ㅇㅇ 175.203 2018-06-02 0
11389 일반 념글간거 글삭했다 말 통하면서 왤케 물어뜯기 바빳냐 10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1
11388 일반 이거 왜 이럼 하루쨔마 2018-06-02 0
11386 일반 일본친구 시모네타 나올때마다 으아! 하면서 지적하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85 일반 빨래널어야됨 조졋다8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4 일반 고속도로 나가세요 4 NAME_HORANG 2018-06-02 0
11383 일반 브알 아재 취미아니엿냐?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382 일반 지금 뇌리를 스치는 생각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1 일반 모델링에 제작시간에 대해서 하나 물어보자 3 Rinef 2018-06-02 0
11380 일반 갤럼들 목소리들어보면 다들 거의 적어도 20대같더만 3 ㅇㅇ 122.35 2018-06-02 1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11378 일반 아 과제해야하는데 자꾸 갤질하네;; 4 피냐타 2018-06-02 1
11377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376 일반 좆목충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R_Pochi 2018-06-02 1
11375 일반 잘타네 37 MANKALO 2018-06-02 1
11374 일반 근데 형들 싸우지말고 이거 좀 봐 4 ㅇㅇ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