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짧은 스샷일기
글쓴이
애룽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458
  • 2019-02-07 19:26:13
							

샤로 교복작업 끝나고 신나게 스샷찍으로돌아댕김



어렵다곤하는데 새옷입혀주곤싶구...


지인이랑 수다떨다 사진찍어는데 어쩌다보니 색상이랑 비슷해진 ㅋㅋㅋㅋㅋㅋ노린거아닌뎈ㅋㅋ...


신사에선 18라무네를 보고 감탄을함....

참고로 말하실때 나머지부분 라무네들도 입움직이심


말하시는걸로봐선 새로 만들시꺼라는데 매우기대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라무네 커여워요 !!

다들 라무네 하세영!!(샤로 도 하는겁니다..



마지막은 지인이랑 마무리하고 오늘의 브랄챗은 여기까지하기!


카스테라 라무네 뭐여 십 2019.02.07 19:30:15
liar 2019.02.07 19:3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749 일반 바이브 직구가 더 낫나? 5 시우시이 2019-02-23 0
119748 일반 저댄방 거울은 분리된게 좋은거 같음 1 으ㅡ음 2019-02-23 0
119747 일반 vr챗이 진짜 좋은게 3 ㅇㅇ 223.39 2019-02-23 6
119746 일반 패스파인더 아바타 있을까 8 ROBO_Head 59.5 2019-02-23 0
119745 일반 친구없는 아싸가 노는법.... 5 악메 2019-02-23 0
119744 일반 내 닉이 ROBO_Head인데 자꾸 뒤에 뭐가 붙음 2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0
119743 일반 싸이드킥 8 ㅅㅋㅋ改 2019-02-23 0
119742 일반 전에 데탑으로하다가 얼떨결에 F12 눌러서 스샷 찍어졌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9-02-23 1
119740 일반 브알챗 뉴비 처음으로 친구 만들었다 8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4
119738 일반 유니티 만지다가 배고파서 5 아루라테 2019-02-23 0
119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팜 10 23 49.163 2019-02-23 0
119736 일반 밀크해 7 하벤하이드 2019-02-23 4
119735 일반 컴션넣는건 케바케인듯 3 ㅇㅇ 210.100 2019-02-23 0
119734 일반 아 씨바 포이요미 쓰는데 3 행복 2019-02-23 0
119733 일반 내 밀린월급내놔라 시이발 1 현수 2019-02-23 0
119732 일반 막 옷 쪼개지듯이 물결치는 쉐이더 이름 뭐에요? 5 ㅇㅇ 112.151 2019-02-23 0
119731 일반 바이브vs바이브프로 3 KittyCannon 2019-02-23 0
119730 일반 바이브 트래커 쓰시는분들 3 Jerry 117.111 2019-02-23 0
119729 일반 바니걸 은근히 어렵네 3 liar 2019-02-23 0
119728 일반 편돌이 길들이기 성공 2 ㅇㅇ 110.70 2019-02-23 1
119727 일반 하 진짜 좀 제발 옐로몽키 코리안쉑들아!!!!!!!!!!!!!!!!! 6 ㅇㅇ 182.228 2019-02-23 0
119726 일반 부랄챗 켤때마다 화면이 3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25 일반 물고기 먹이주는맵 보니까 낚시맵 생각난다 3 긴긴 2019-02-23 0
119724 일반 오랜만에 외출했는데 쪽팔리는 짓함ㅠ 4 ㅇㅇ 223.38 2019-02-23 0
119723 일반 이쁜 월드 뭐뭐있을까?? 3 읭읭이 2019-02-23 0
119722 일반 묵언 차렷충은 뭐해야함 10 RUReady 2019-02-23 0
119720 일반 코1인은 왜 금지어임? 4 -마요네즈- 2019-02-23 0
119719 일반 오큘은 부랄챗 설정 어떻게킴? 1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8 질문 머리위에 있는 파티클이 시야에 보이는건 어떻게 고치나요?? 4 Lucia 2019-02-23 0
119717 일반 근데 키넥트 생각해보면 2 신사이케멘 2019-02-23 0
119716 질문 블렌더 하트눈 관련 질문입니다 8 ㅇㅇ 117.53 2019-02-23 0
119715 일반 아무리 선을 다시꽂아봐도 헤드셋에서 노란불빛만 나오는데 2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4 일반 라면에서 애벌래 나왔다 5 RUReady 2019-02-23 1
119713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8.155 2019-02-23 0
119712 일반 너네 밥은 먹고 갤질함? 6 DDos 2019-02-23 0
119711 질문 아바타 bounds말인데요 2 Lucia 2019-02-23 0
119708 일반 라면 먹다가 눈물 날뻔했따 4 읭읭이 2019-02-23 1
119705 일반 이거 오류임? 2 JungGoon 2019-02-23 0
119704 일반 이건 뭔상황이냐 2 악메 2019-02-23 0
119703 일반 센서 뒤로 이동하라는거에서 계속 막히는데 6 Русский 2019-0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