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at 말고 모델링, 리깅 가능한 커미션 장소 관련 정보 가져왔어
글쓴이
LiFe
추천
4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31
  • 2018-06-01 13:44:49
							


안녕, 또다른 커미션 관련 정보를 들고왔어. (PC 최적화)


VRCat은 모델러가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하고 뼈 리깅도 안해주잖아?

근데 이곳은 모델러, 리거, 스페셜리스트 등등 파트별로 나눠져있어. 스페셜은 파티클 관련이라고 추측.


실제 인물, 컨셉아트,메카 등등 대부분 가능한걸로 보이네

자 그럼 어떻게 신청해야 하면 좋을지 알려줄게. 참고로 나는 아직 안해봤어

초대링크 타고 들어가면 이렇게 지켜야 할 규칙이 나올건데

다들 알다시피 분쟁, 욕설, 비매너 행위, 비공식 봇 추가금지 등등 당연히 하면 안되는 것들을 적어놨으니 꼭 지키자

아바타 모델 관련해서 작업중에 생기는 오류나 모르는게 생길 땐 Avatar Talk라는 곳에 글 적으라고 되어있어.


자, 커미션 신청은 좌측에 COMMISSIONS 항목의 avtar commission으로 들어가서 글 적으면 돼.

둘러보다 보면 비슷한 형식으로 글을 올린걸 알 수 있을텐데 형식은 아래와 같아.


0. 리깅은 @Avatar Rigger, 모델링은 @Avatar Modeler  이런식으로 태그

1. Status - 파란색 원은 의뢰신청, 빨간색 원은 의뢰완료 (우측 이모티콘에서 넣을 수 있어)

2. Budget - 금액 또는 지불방법. 페이팔 쓰면 될거야

3. 모델에 대한 설명

4. 이미 준비되어 있는 것들

5. 의뢰내용

6. 컨셉아트나 모델정보가 있는 사진

7. 필요시 DM


이게 기본 형식이야. 의뢰완료 하면 반드시 빨간 원으로 바꿔줘야 해.

그리고 맘에 들면 리뷰 남겨달라고 하는데 이건 해주는게 좋긴 한데 각자 알아서 혀.



VRC Discord 초대링크 🔽

https://discord.gg/6xnKyf5




Rinef 개추 2018.06.01 14:46:01
김끄리 굳~ 2018.06.01 14:51:03
ㅇㅇ 혹시 몰라 와드 박고감 118.34 2018.06.01 15:1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11685 일반 폴리곤 1이라도 줄이면 원래 텍스쳐 맵핑 깨져서 투명해짐? 1 ㅇㅇ 203.229 2018-06-02 0
11684 일반 이게임은 영어회화보다 일본어회화를 먼저 배워야할듯 1 개즙 2018-06-02 0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11682 일반 와쩔어 동방역 2 Block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