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진짜 이건 모르겠다 ㅎ
글쓴이
일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271
  • 2019-02-07 13:23:03
							




블렌더도 작동되는거 이상없고 유니티립도 잘넣었고 그럼 돼야하는데 인겜임에서 왜안돼데에엥에에에엥


014

ㅇㅇ 혹시 픽스모델하고 작업함? 220.124 2019.02.07 13:32:51
ㅇㅇ 픽스모델하기 전에 페셜 파츠 삭제하고 해야해 220.124 2019.02.07 13:33:07
ㅇㅇ 얼굴 두개거든 보디랑 페셜이랑 고장안나게 한다고 표정지을때는 페셜이 대신나오는구조야 엘프는 220.124 2019.02.07 13:33:37
일진 2019.02.07 13:37:22
ㅇㅇ 왜 나한테 토하누... 220.124 2019.02.07 13:37:43
일진 선생님 저는 초보라 이해를못했읍니다 ㅠㅠ 2019.02.07 13:38:19
ㅇㅇ 그냥 스노우엘프는 얼굴이 두개야 애니메이션 에서 표정바꿀때 나오는거랑 기본 얼굴 220.124 2019.02.07 13:39:03
ㅇㅇ 그중에 애니메이션으로 표정지을때쓰는 얼굴을 지우고 픽스 하면돼 220.124 2019.02.07 13:39:31
일진 2019.02.07 13:40:57
일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1:10
ㅇㅇ 근데 정확히 뭘하려는거야? 220.124 2019.02.07 13:41:55
일진 그 모델안에 얼굴이 2개있는데 보디꺼 쓰면되는거죠? 하나는 그냥 삭제하고 2019.02.07 13:42:45
일진 입모양 나오게할려고합니다 2019.02.07 13:42:55
ㅇㅇ ㅇㅇ 그러면아마됄거야 220.124 2019.02.07 13:43:10
일진 근데 이거 표정도있다고드었는데 엘프 파일안에 표정애니메이션 하나도없어요 2019.02.07 13:43:24
ㅇㅇ 표정지었을때 입움직이게 하는거말하는거지? 220.124 2019.02.07 13:43:28
일진 오브젝트 온오프로 해야하나 2019.02.07 13:43:44
ㅇㅇ 그거 애니메이션 폴더 에 있어 220.124 2019.02.07 13:43:50
일진 아뇽그냥 입만움직이게하는거요 2019.02.07 13:43:55
ㅇㅇ 그럼 페셜이랑 보디 건들일 필요없는데? 220.124 2019.02.07 13:44:32
ㅇㅇ 그냥 업로드 하기전에 vrc avatar 데스크립쳐 맞나 가기서 립싱크 넣어주면돼 220.124 2019.02.07 13:45:06
일진 진짜 어렵네요 2019.02.07 13:45:11
일진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5:25
ㅇㅇ ㄴㄴ 안어려움 금방함 220.124 2019.02.07 13:45:51
일진 감사합니다 선생님 2019.02.07 13:4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503 일반 이거 과몰입 맞냐 ? 1 ㅇㅇ 112.146 2019-02-12 0
112502 일반 공지글 날라갔었냐? ㅋㅋㅋㅋㅋㅋㅋ 5 GEORGIA 2019-02-12 0
112501 일반 국내 트위터하는 제작자분들 보면 옛날 폭력배들 같음 2 ㅇㅇ 58.239 2019-02-12 0
112500 일반 아니시발 이거 어떻함 3 ㅇㅇ 121.137 2019-02-12 0
112499 일반 밥 다먹었으면 일해야지 ㅇㅇ 211.36 2019-02-12 0
112498 일반 븨알용 안경맞추러왔다 6 ㅇㅇ 121.137 2019-02-12 0
112497 일반 점심시간 끝났다 귀여운 강아지 사진 보구가 2 ㅇㅇ 211.36 2019-02-12 0
112496 일반 생각해보니 전갤주 개꼴리지 않냐 9 ㅇㅇ 123.213 2019-02-12 0
112495 일반 mr있는사람 질문 3 안토시안 2019-02-12 0
112494 일반 어 씨발 배 존나 아프네 2 3L 2019-02-12 0
112493 일반 갤주님 나는 공지를 죽였습니다 6 ㅇㅇ 123.213 2019-02-12 0
112492 일반 점심시간 끝났네... 애미.. 7 츄르 2019-02-12 0
112491 일반 이갤대표 1 그는 누누 211.244 2019-02-12 0
112489 일반 그 그룹 수장도 존나 웃긴게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88 일반 이런거 너모 좋다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87 일반 아마존 4 ㅇㅇ 39.7 2019-02-12 0
112486 일반 어제 춤잘춘다는 얘기들었어 혀뇽 2019-02-12 0
112485 일반 그갱은 어떤식으로든 좋게보기는 글른거아닌가 1 Lucia 2019-02-12 5
112484 일반 낙장불입 7 Raimiz 2019-02-12 0
112483 일반 오늘은 꼭 뱔챗 4시간 넘게 할거다....ㅠㅠ 10 LoRicia 2019-02-12 0
112482 일반 집에아무도없다 그방각이다 17 꿀뚤 2019-02-12 0
112481 일반 요새 이런 표정이 너무좋다 10 츄르 2019-02-12 0
112480 일반 브쳇에서 급식이냐는 말 들으면 기분 좋아짐 ㅎㅎ 3 tesla 2019-02-12 0
112478 일반 그래서 강좌글 누가지운거야 3 JinSilly 2019-02-12 0
112477 일반 이제 맞은 샤로 맹드러야징 :> 14 TrustedUser 2019-02-12 0
112476 일반 횐님덜 요즘은 어떤 댄스월드가 유행입니까??? 8 cleasky 2019-02-12 0
112475 일반 나도 누가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8 ㅇㅇ 211.36 2019-02-12 0
112474 일반 킷슈조아♡♡♡ 14 tesla 2019-02-12 0
112472 일반 점심먹고 겜하쉐어 13 _YS_ 2019-02-12 0
112470 일반 아무것도 가진것이 없으니 1 ㅇㅇ 123.213 2019-02-12 0
112469 일반 저댄방에 자주나타나는 날찾아줘 11 혀뇽 2019-02-12 0
112467 일반 공지글 뭐가없어진건지모르겟네 1 꿀뚤 2019-02-12 0
112465 일반 겉옷이 살을 뒤덮으면 4 liar 2019-02-12 0
112464 일반 후 씨발 또 실드치네 3 3L 2019-02-12 0
112462 일반 치녀아님! 20 혀뇽 2019-02-12 1
112461 일반 원래 그룹이란게 자기들끼리는 당연히 친한게 아닌가 2 ㅇㅇ 223.38 2019-02-12 0
112460 일반 니들은 이런거 사지마라... 14 아이리네 2019-02-12 0
112459 일반 뭐여 ㅅㅂ 공지글이 터졌다고?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12 0
112457 일반 근데 케모노갱 애들 겜안에서 만나보면 25 초보자아 2019-02-12 0
112456 일반 바이브 손모션할때 조심해야해.. 3 혀뇽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