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진짜 이건 모르겠다 ㅎ
글쓴이
일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271
  • 2019-02-07 13:23:03
							




블렌더도 작동되는거 이상없고 유니티립도 잘넣었고 그럼 돼야하는데 인겜임에서 왜안돼데에엥에에에엥


014

ㅇㅇ 혹시 픽스모델하고 작업함? 220.124 2019.02.07 13:32:51
ㅇㅇ 픽스모델하기 전에 페셜 파츠 삭제하고 해야해 220.124 2019.02.07 13:33:07
ㅇㅇ 얼굴 두개거든 보디랑 페셜이랑 고장안나게 한다고 표정지을때는 페셜이 대신나오는구조야 엘프는 220.124 2019.02.07 13:33:37
일진 2019.02.07 13:37:22
ㅇㅇ 왜 나한테 토하누... 220.124 2019.02.07 13:37:43
일진 선생님 저는 초보라 이해를못했읍니다 ㅠㅠ 2019.02.07 13:38:19
ㅇㅇ 그냥 스노우엘프는 얼굴이 두개야 애니메이션 에서 표정바꿀때 나오는거랑 기본 얼굴 220.124 2019.02.07 13:39:03
ㅇㅇ 그중에 애니메이션으로 표정지을때쓰는 얼굴을 지우고 픽스 하면돼 220.124 2019.02.07 13:39:31
일진 2019.02.07 13:40:57
일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1:10
ㅇㅇ 근데 정확히 뭘하려는거야? 220.124 2019.02.07 13:41:55
일진 그 모델안에 얼굴이 2개있는데 보디꺼 쓰면되는거죠? 하나는 그냥 삭제하고 2019.02.07 13:42:45
일진 입모양 나오게할려고합니다 2019.02.07 13:42:55
ㅇㅇ ㅇㅇ 그러면아마됄거야 220.124 2019.02.07 13:43:10
일진 근데 이거 표정도있다고드었는데 엘프 파일안에 표정애니메이션 하나도없어요 2019.02.07 13:43:24
ㅇㅇ 표정지었을때 입움직이게 하는거말하는거지? 220.124 2019.02.07 13:43:28
일진 오브젝트 온오프로 해야하나 2019.02.07 13:43:44
ㅇㅇ 그거 애니메이션 폴더 에 있어 220.124 2019.02.07 13:43:50
일진 아뇽그냥 입만움직이게하는거요 2019.02.07 13:43:55
ㅇㅇ 그럼 페셜이랑 보디 건들일 필요없는데? 220.124 2019.02.07 13:44:32
ㅇㅇ 그냥 업로드 하기전에 vrc avatar 데스크립쳐 맞나 가기서 립싱크 넣어주면돼 220.124 2019.02.07 13:45:06
일진 진짜 어렵네요 2019.02.07 13:45:11
일진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5:25
ㅇㅇ ㄴㄴ 안어려움 금방함 220.124 2019.02.07 13:45:51
일진 감사합니다 선생님 2019.02.07 13:4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058 일반 멍돼지 모바일 게임 계정 팔고 백마넌 벌었습미다 3 Raimiz 2019-02-09 0
111057 일반 진짜 왜 그럴까 1 엘렝 114.202 2019-02-09 1
111056 일반 mr쓰는사람? 3 안토시안 2019-02-09 0
111055 일반 좆리새끼 내 응디빨던시절 있었음 1 cv52468 175.223 2019-02-09 4
111052 일반 어제자로 샤로 질문 올라온게 있어서 답변해줌 3 마보로시 2019-02-09 0
111051 질문 포이요미 쉐이더 설정 어떻게 하세여?? 4 00 1.240 2019-02-09 0
111050 질문 오큘러스 센서는 방에 창문있어도 상관없냐? 6 ㅇㅇ 223.38 2019-02-09 0
111047 질문 블렌더에선 멀쩡한테 유니티랑 븨알챗 안에선 치마속이 투명해져요 9 00 1.240 2019-02-09 0
111046 질문 유니티 업로드 질문 4 이삼봉이 175.223 2019-02-09 0
111045 일반 다이소너무 넓다 2 술먹으면토함 2019-02-09 0
111044 일반 탄내맡고 들어왔습니다! 2 JJY 2019-02-09 0
111042 일반 나인맥넓은듯.ㅋ 1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23.39 2019-02-09 0
111041 일반 언젠간 플스로도 vrchat이 될까? 2 ㅇㅇ 182.226 2019-02-09 0
111040 질문 트래커 질문좀...ㅠ 6 카할 2019-02-09 0
111039 질문 (유니티)vrcmods에서 파티클 다운받아와봤는데 7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38 일반 이 세명의핵쟁이조심(갤주님도 이건내리지말으셔야함) 19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23.39 2019-02-09 5
111037 일반 원작자 닉네임 지워버리고 지 닉네임 까 올리는건 엘렝 114.202 2019-02-09 0
111036 일반 남의 아바타 아이디어 훔쳐서 똑같이 만들어서 보여주는 새끼 뭔 생각이냐 21 엘렝 114.202 2019-02-09 2
111035 일반 오 이제 브알계정도 로그인댄다 서버고쳐짐 1 ㅇㅇ 211.199 2019-02-09 0
111034 일반 다리를 자꾸 만지는게 9 Lakenls 2019-02-09 0
111033 일반 vive스는데 눈이 존니건조함 1 ㅇㅇ 210.100 2019-02-09 0
111032 일반 트래커 없는 바이브보다는 MR+놀로 풀트가 낫다 3 ㅇㅇ 1.246 2019-02-09 0
111031 질문 mr다운로드 질문 4 TARA 2019-02-09 0
111030 질문 뚜따 질문 2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029 질문 블렌더에서 fbx로 빼올때 설정 어떻게해야 부위별로 나뉘어짐? 5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8 질문 오버라이드중에 의자에 앉기가 뭔가요;; 3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27 일반 이런 텍스쳐 쓰는 모델 이름 좀 알려줄사람 있음? 6 ㅇㅇ 125.188 2019-02-09 0
111026 강좌/정보 [번역] 월드 공개(퍼블릭) 요청하기(3[完]) - 성능 / 일반 팁 헹쿠 2019-02-09 6
111025 일반 킷슈가 가격치곤 1 tesla 2019-02-09 0
111024 질문 mr 설치 도움!! 5 TARA 2019-02-09 0
111023 질문 유니티 투매니리퀘스트 머임? 3 ㅇㅇ 14.40 2019-02-09 0
111022 질문 (블렌더) 휴식위치 조절 질문! 3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1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라 1 ㅇㅇ 121.136 2019-02-09 0
111020 일반 ㅠㅠ 갤 리젠 에바야.. 9 츄르 2019-02-09 0
111019 일반 부끄러운 갤러때문에 비호감 된 캐릭터 5 ㅇㅇ 175.223 2019-02-09 0
111018 일반 무선킷 샀다ㅋㅋㅋㅋ 9 ㅇㅁ 2019-02-09 0
111017 강좌/정보 NOLO 문제해결법 질문받음 3 Jerry 117.111 2019-02-09 0
111016 일반 넘 야하지 않고 적당한 의상을 찾고 싶은데 잘없음 4 아루라테 2019-02-09 0
111015 질문 유니티에서 뭐 만졌더니 자꾸 눈까리 사팔뜨기 되는거+ 오버라이드 질문좀여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13 일반 Nolo 허리옆으로 잘안흔들리고튀는현상 문제해결법 (기본적인것들) 1 Jerry 117.111 2019-0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