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진짜 이건 모르겠다 ㅎ
글쓴이
일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271
  • 2019-02-07 13:23:03
							




블렌더도 작동되는거 이상없고 유니티립도 잘넣었고 그럼 돼야하는데 인겜임에서 왜안돼데에엥에에에엥


014

ㅇㅇ 혹시 픽스모델하고 작업함? 220.124 2019.02.07 13:32:51
ㅇㅇ 픽스모델하기 전에 페셜 파츠 삭제하고 해야해 220.124 2019.02.07 13:33:07
ㅇㅇ 얼굴 두개거든 보디랑 페셜이랑 고장안나게 한다고 표정지을때는 페셜이 대신나오는구조야 엘프는 220.124 2019.02.07 13:33:37
일진 2019.02.07 13:37:22
ㅇㅇ 왜 나한테 토하누... 220.124 2019.02.07 13:37:43
일진 선생님 저는 초보라 이해를못했읍니다 ㅠㅠ 2019.02.07 13:38:19
ㅇㅇ 그냥 스노우엘프는 얼굴이 두개야 애니메이션 에서 표정바꿀때 나오는거랑 기본 얼굴 220.124 2019.02.07 13:39:03
ㅇㅇ 그중에 애니메이션으로 표정지을때쓰는 얼굴을 지우고 픽스 하면돼 220.124 2019.02.07 13:39:31
일진 2019.02.07 13:40:57
일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1:10
ㅇㅇ 근데 정확히 뭘하려는거야? 220.124 2019.02.07 13:41:55
일진 그 모델안에 얼굴이 2개있는데 보디꺼 쓰면되는거죠? 하나는 그냥 삭제하고 2019.02.07 13:42:45
일진 입모양 나오게할려고합니다 2019.02.07 13:42:55
ㅇㅇ ㅇㅇ 그러면아마됄거야 220.124 2019.02.07 13:43:10
일진 근데 이거 표정도있다고드었는데 엘프 파일안에 표정애니메이션 하나도없어요 2019.02.07 13:43:24
ㅇㅇ 표정지었을때 입움직이게 하는거말하는거지? 220.124 2019.02.07 13:43:28
일진 오브젝트 온오프로 해야하나 2019.02.07 13:43:44
ㅇㅇ 그거 애니메이션 폴더 에 있어 220.124 2019.02.07 13:43:50
일진 아뇽그냥 입만움직이게하는거요 2019.02.07 13:43:55
ㅇㅇ 그럼 페셜이랑 보디 건들일 필요없는데? 220.124 2019.02.07 13:44:32
ㅇㅇ 그냥 업로드 하기전에 vrc avatar 데스크립쳐 맞나 가기서 립싱크 넣어주면돼 220.124 2019.02.07 13:45:06
일진 진짜 어렵네요 2019.02.07 13:45:11
일진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게요 2019.02.07 13:45:25
ㅇㅇ ㄴㄴ 안어려움 금방함 220.124 2019.02.07 13:45:51
일진 감사합니다 선생님 2019.02.07 13:4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68 일반 검 잔상만들때 트레일 수십개씩 박는건 아니지? 3 적쥐 2019-02-08 0
110867 일반 흠 집사옷을 구해볼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66 일반 포멧해도안되네 ㅎㅎ 1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65 일반 트래커 추가햇은데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64 일반 부스 대리구매 하는사람 있음? 7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62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61 일반 뉴비인데 풀트아니면 노잼일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2-08 0
110860 일반 네이버에서 mr산다 4 안토시안 2019-02-08 0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110836 일반 과몰입 관음하고싶은데 어디없니 읭읭이 2019-02-08 0
110834 일반 진짜 와 소리나게 이쁜옷 없을까? 9 혀뇽 2019-02-08 0
110832 일반 이건 3.0 pci산다고해서 해결될게아닌거같은데 델델 39.113 2019-02-08 0
110831 일반 형들 3.0허브 질문있음 ㅁㅇㅂㅁㅋ 1.244 2019-02-08 0
110829 일반 i5 760에 1050ti로 mr 사용가능? 4 ㅇㅇ 180.150 2019-02-08 0
110828 일반 오큘삿따 ㅎ 3 딜런 2019-02-08 0
110827 일반 MR있는애들 연결해서 장치관리자좀 보여줄수있음?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826 일반 건전지 다 닳았는지 어케 알음 3 ㅇㅇ 2019-02-08 0
110825 일반 유튜브 대체 어떻게 키는거야? 1 ㅇㅇ 124.57 2019-02-08 0
110824 일반 혹시 바이브 쓸때 마이크로 말하다보면 갑자기 마이크가 음소거되는거 왜그럼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23 질문 블렌더로 마테리얼 만들어서 색상 바꾸는글 이나 영상있었는데 링크아시는분 ㅇㅇ 211.55 2019-02-08 0
110822 질문 다른사람들꺼 부러워서 하긴햇는데.. 1도 모르겠어요 ㅎ 4 ㅇㅇ 119.70 2019-02-08 0
110821 일반 무선킷 뚝배기 페어링 왜안되냐 3 벼릐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