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으로 만난 사람이랑 현실연애하는거 너무 힘든거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203
  • 2019-02-07 10:14:00
  • 220.121
							

브알챗에서 만난 친구랑 현실연인으로 발전했는데


이제 현실연인이니까 브알챗에서는 뭘 하든 딱히 상관없지않나? 정도로 되어버려서


브알챗에서는 아무한테나 쓰담쓰담하거나 핥짝거리고 다니더라고


근데 내쪽에서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속이 타들어감


그리고 브알챗에서 이성 만나기도 쉽잖아, 친해진 사람이랑 나중에 둘이서 보려고 할지도 모르고


하루하루 힘들다


할구 그것도 그거나름대로 힘들겠다 대화는 해봄? 2019.02.07 10:23:13
할구 그리고 브알스킨쉽은 음 딱히 친구사이라도 가능하다고 봄 막 키스하고 다니지 않는이상.. 너무 옭아매려고하면 그쪽도 답답할수있음 2019.02.07 10:27:38
ㅇㅇ 넌지시 던져보고는 있는데 별 차도 없음 220.121 2019.02.07 10:27:48
ㅇㅇ ㅇㅇ...맞음 근데 워낙 여자만 보면 환장하고 덤벼드는놈들이 많아서 걱정임 220.121 2019.02.07 10:28:01
할구 머 다른놈들은 브알일뿐이지만 님은 현실연인이니 현실에서 만나서 좋은시간도 많이갖고 하면 자신감같은거나 안정감이 좀씩 올지도. 사귄진 얼마나됨? 2019.02.07 10:29:32
ㅇㅇ 이제 4개월차 220.121 2019.02.07 10:30:05
할구 어느정도 되긴된듯 하네 애정표현은 많이 안해줘? 2019.02.07 10:31:08
ㅇㅇ 만나면 엄청 해주지 근데 브알에서는 절대 안해줌 220.121 2019.02.07 10:31:31
ㅇㅇ 주변사람들 우리 둘이 사귀는지도 잘 모를걸 220.121 2019.02.07 10:31:46
할구 내경우랑 반대케이슨가 우리는 브알에서만 애정표현 많이하는데... 연애는 현실에서하고 브알은 그냥 친구만나고 사람만나고 편한맘으로 즐기고싶을뿐일수도 있음 타이밍봐서 얘기한번해봐 2019.02.07 10:32:58
ㅇㅇ 그쪽커플은 현실에서 애정표현 안함? 손잡거나 뽀뽀하거나 키스라던지 220.121 2019.02.07 10:35:47
할구 아 내경우는 그쪽이 일본인이라서 아직 만난적도없고 내년이나 만날까 말까하는중ㅋㅋ 그렇게 진지한 연애는 아닌듯 2019.02.07 10:37:35
ㅇㅇ 아.. 그렇구나, 휴 난 요즘 이거때문에 맘고생 너무심하다 브알챗 과몰입할때보다 몇배는 더 힘든듯 220.121 2019.02.07 10:42:53
히비링 왜 주변에 안알려? ㅋㅋ상태창에 닉 적고 영역표시 해버려 2019.02.07 10: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26 일반 건전지 다 닳았는지 어케 알음 3 ㅇㅇ 2019-02-08 0
110825 일반 유튜브 대체 어떻게 키는거야? 1 ㅇㅇ 124.57 2019-02-08 0
110824 일반 혹시 바이브 쓸때 마이크로 말하다보면 갑자기 마이크가 음소거되는거 왜그럼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23 질문 블렌더로 마테리얼 만들어서 색상 바꾸는글 이나 영상있었는데 링크아시는분 ㅇㅇ 211.55 2019-02-08 0
110822 질문 다른사람들꺼 부러워서 하긴햇는데.. 1도 모르겠어요 ㅎ 4 ㅇㅇ 119.70 2019-02-08 0
110821 일반 무선킷 뚝배기 페어링 왜안되냐 3 벼릐 2019-02-08 0
110820 일반 머지 나 왜 신사만 가면 c++ 오류가 뜸;; ㅇㅇ 115.139 2019-02-08 0
110819 일반 자고로 조인탓을때 유혹해서 오게하는것이다 ㅇㅇ 121.140 2019-02-08 0
110818 일반 아무도 안도와주네 9 델델 39.113 2019-02-08 0
110817 일반 나.. 어쩌다 별명이... 이게 되었니... 5 편히좀살자 2019-02-08 0
110816 일반 하트 눈 쉐이프키만드는게 필요한거야?? 8 JinSilly 2019-02-08 0
110815 일반 일반 usb 허브로 나오는게 결국 2.0으로 인식한거임? 3 델델 39.113 2019-02-08 0
110814 일반 다들 선정리 어떻게허쉼? Русский 2019-02-08 0
110813 일반 빨간질문이뭐임?? 4 JinSilly 2019-02-08 0
110812 일반 파딱 빨간 질문 쭉 보니까 하트눈 쉐이프키 만들기가 젤 간단하네 1 검은연 2019-02-08 0
110811 일반 인사하려고 찾아갔는데 친구삭제함 14 읭읭이 2019-02-08 0
110810 일반 엘프 개변뒤로 눈감는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함 ㅇㅇ 121.173 2019-02-08 0
110809 일반 34만원 모았다 8 안토시안 211.36 2019-02-08 0
110808 일반 풀트 설정 너무어렵다 ㅠㅠ 3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07 일반 우콘증식중이다 13 읭읭이 2019-02-08 0
110806 일반 신사에서 데스웅 건 쏘는 보라누구냐 3 엘렝 114.202 2019-02-08 0
110805 일반 유튭 동영상 잘나오는 월드있나? 1 ㅇㅇ 121.139 2019-02-08 0
110803 일반 진짜 너무너무 트래커가 사고 싶어...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08 0
110802 일반 브알챗 안한지 1주일 다돼가는데 ㅇㅇ 218.236 2019-02-08 0
110801 일반 얘들아 참고로 직구 제품 팔때는 lol 49.165 2019-02-08 0
110800 일반 브알챗 하려면 컴사양 얼마나되야함? 3 ㅇㅇ 211.36 2019-02-08 0
110798 일반 오큘사려고 HDMI 1.3 단자 확인하고있는데 이거 맞나? ㅇㅇ 125.180 2019-02-08 0
110797 일반 집가서 브알챗해ㅐ야지 6 _YS_ 2019-02-08 0
110796 일반 3.0 6개있고 3.1하나있는보든데 꼽음녀 일반usb허브로 잡힘 델델 39.113 2019-02-08 0
110795 일반 휴머노이드 설정에서 힙본 위치 올리면 ㅇㅇ 39.7 2019-02-08 0
110794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USB 3.0 몇개 써? 4 ㅇㅇ 125.180 2019-02-08 0
110793 질문 예전에 이멜로 인증받았는데 5 ㅇㅇ 211.55 2019-02-08 0
110792 일반 밀크 잘 쓰고있긴한데 6 너랑안놀거야 2019-02-08 0
110791 일반 눈감는 표정 지은상태에서 눈깜빡여 4 DDos 2019-02-08 0
110790 일반 일하는데 마음의소리 1화부터 정주행중 4 읭읭이 2019-02-08 0
110789 일반 와이어리스 걍 팔면 살럼있냐 4 ㅇㅇ 121.136 2019-02-08 0
110788 일반 오큘 허브 써도되는거야? 3 ㅇㅇ 121.186 2019-02-08 0
110786 일반 3.0인데 아ㅏㅏㅏㅏㅏ왜 인식이안돼애에에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785 일반 야 와이어리스 앱에는 준비가 뜨는데 스팀VR에서 헤드셋을 인식을 못해 ㅇㅇ 121.136 2019-02-08 0
110783 일반 레볼루셔너리는 조심하자 걍조심하자 남아바타 배껴서 지완장달고 지꺼인척함 2 d 211.244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