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으로 만난 사람이랑 현실연애하는거 너무 힘든거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203
  • 2019-02-07 10:14:00
  • 220.121
							

브알챗에서 만난 친구랑 현실연인으로 발전했는데


이제 현실연인이니까 브알챗에서는 뭘 하든 딱히 상관없지않나? 정도로 되어버려서


브알챗에서는 아무한테나 쓰담쓰담하거나 핥짝거리고 다니더라고


근데 내쪽에서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속이 타들어감


그리고 브알챗에서 이성 만나기도 쉽잖아, 친해진 사람이랑 나중에 둘이서 보려고 할지도 모르고


하루하루 힘들다


할구 그것도 그거나름대로 힘들겠다 대화는 해봄? 2019.02.07 10:23:13
할구 그리고 브알스킨쉽은 음 딱히 친구사이라도 가능하다고 봄 막 키스하고 다니지 않는이상.. 너무 옭아매려고하면 그쪽도 답답할수있음 2019.02.07 10:27:38
ㅇㅇ 넌지시 던져보고는 있는데 별 차도 없음 220.121 2019.02.07 10:27:48
ㅇㅇ ㅇㅇ...맞음 근데 워낙 여자만 보면 환장하고 덤벼드는놈들이 많아서 걱정임 220.121 2019.02.07 10:28:01
할구 머 다른놈들은 브알일뿐이지만 님은 현실연인이니 현실에서 만나서 좋은시간도 많이갖고 하면 자신감같은거나 안정감이 좀씩 올지도. 사귄진 얼마나됨? 2019.02.07 10:29:32
ㅇㅇ 이제 4개월차 220.121 2019.02.07 10:30:05
할구 어느정도 되긴된듯 하네 애정표현은 많이 안해줘? 2019.02.07 10:31:08
ㅇㅇ 만나면 엄청 해주지 근데 브알에서는 절대 안해줌 220.121 2019.02.07 10:31:31
ㅇㅇ 주변사람들 우리 둘이 사귀는지도 잘 모를걸 220.121 2019.02.07 10:31:46
할구 내경우랑 반대케이슨가 우리는 브알에서만 애정표현 많이하는데... 연애는 현실에서하고 브알은 그냥 친구만나고 사람만나고 편한맘으로 즐기고싶을뿐일수도 있음 타이밍봐서 얘기한번해봐 2019.02.07 10:32:58
ㅇㅇ 그쪽커플은 현실에서 애정표현 안함? 손잡거나 뽀뽀하거나 키스라던지 220.121 2019.02.07 10:35:47
할구 아 내경우는 그쪽이 일본인이라서 아직 만난적도없고 내년이나 만날까 말까하는중ㅋㅋ 그렇게 진지한 연애는 아닌듯 2019.02.07 10:37:35
ㅇㅇ 아.. 그렇구나, 휴 난 요즘 이거때문에 맘고생 너무심하다 브알챗 과몰입할때보다 몇배는 더 힘든듯 220.121 2019.02.07 10:42:53
히비링 왜 주변에 안알려? ㅋㅋ상태창에 닉 적고 영역표시 해버려 2019.02.07 10: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110836 일반 과몰입 관음하고싶은데 어디없니 읭읭이 2019-02-08 0
110834 일반 진짜 와 소리나게 이쁜옷 없을까? 9 혀뇽 2019-02-08 0
110832 일반 이건 3.0 pci산다고해서 해결될게아닌거같은데 델델 39.113 2019-02-08 0
110831 일반 형들 3.0허브 질문있음 ㅁㅇㅂㅁㅋ 1.244 2019-02-08 0
110829 일반 i5 760에 1050ti로 mr 사용가능? 4 ㅇㅇ 180.150 2019-02-08 0
110828 일반 오큘삿따 ㅎ 3 딜런 2019-02-08 0
110827 일반 MR있는애들 연결해서 장치관리자좀 보여줄수있음?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826 일반 건전지 다 닳았는지 어케 알음 3 ㅇㅇ 2019-02-08 0
110825 일반 유튜브 대체 어떻게 키는거야? 1 ㅇㅇ 124.57 2019-02-08 0
110824 일반 혹시 바이브 쓸때 마이크로 말하다보면 갑자기 마이크가 음소거되는거 왜그럼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23 질문 블렌더로 마테리얼 만들어서 색상 바꾸는글 이나 영상있었는데 링크아시는분 ㅇㅇ 211.55 2019-02-08 0
110822 질문 다른사람들꺼 부러워서 하긴햇는데.. 1도 모르겠어요 ㅎ 4 ㅇㅇ 119.70 2019-02-08 0
110821 일반 무선킷 뚝배기 페어링 왜안되냐 3 벼릐 2019-02-08 0
110820 일반 머지 나 왜 신사만 가면 c++ 오류가 뜸;; ㅇㅇ 115.139 2019-02-08 0
110819 일반 자고로 조인탓을때 유혹해서 오게하는것이다 ㅇㅇ 121.140 2019-02-08 0
110818 일반 아무도 안도와주네 9 델델 39.113 2019-02-08 0
110817 일반 나.. 어쩌다 별명이... 이게 되었니... 5 편히좀살자 2019-02-08 0
110816 일반 하트 눈 쉐이프키만드는게 필요한거야?? 8 JinSilly 2019-02-08 0
110815 일반 일반 usb 허브로 나오는게 결국 2.0으로 인식한거임? 3 델델 39.113 2019-02-08 0
110814 일반 다들 선정리 어떻게허쉼? Русский 2019-02-08 0
110813 일반 빨간질문이뭐임?? 4 JinSilly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