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죽폼 괜찮네
글쓴이
늑대소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012
  • 2019-02-07 04:06:45
							



이렇게 미마존에서 지난주 금요일날 주문했고, 설연휴 끝나자마자 오늘 오전에 도착해서 후딱 써봤음


바이브 - 과장 좀 섞으면 내가 뚝배기를 쓰고있나 싶을 정도로 착용감이 괜찮아졌다

빠밤폼 쓸 때의 묘하게 까끌한 느낌도 없고, 안경가이드 쓰고 있다보니 6mm 폼이 너무 얇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별 문제 없고 시야도 확실히 나아졌다


MR(Acer) - 마찬가지로 착용감은 괜찮은데, 기본 폼에 비해서 두께가 있어서 초점이 묘하게 흐려지는 것 같다. FOV값 재조절 해봐야 할 듯.

안경 쓰면 늘 렌즈랑 안경알 거리가 간당간당 했었는데, 약간 여유가 생기게 된 건 좋다


공통된 단점이라면 역시 가격일 것 같다...

츄르 국내에서는 저거안팜?ㅠㅜ 직구 어렵다누말이오... 2019.02.07 04:09:12
울테 6mm 써도 가이드 미간에 안닿음? 빠밤폼사용시 얼굴에 가이드 안쪽이 닿아서 14mm구매한건데 6mm도 괜찮나 2019.02.07 04:09:27
늑대소녀 아마존 직구는 짱 쉽다구 2019.02.07 04:10:16
늑대소녀 의외로 전혀 안닿았다 2019.02.07 04:10:29
춤만춰 vivestore / 제이X현 공식몰인데 안면폼이나 오디오스트랩폼 팔아요 2019.02.07 04:11:41
DavidJ 박살난 엠알에도 낄수있나 2019.02.07 04:11:52
늑대소녀 바이브스토어 비싸기도 하고 6mm짜린 안팔드라 2019.02.07 04:13:29
늑대소녀 안면폼만이니 머... 끼려면 낄 수 있겄지... 2019.02.07 04:14:12
카스테라 좋아요 좋아요 2019.02.07 04:15:52
늑대소녀 2019.02.07 04:16:18
춤만춰 가격창렬 공식몰 2019.02.07 04:1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311 일반 내 폰 갤러리 절대 들키면 안됨ㄷㄷ 10 츄르 2019-02-07 1
110309 일반 엑박 풀리기전에 삭제해바리시면... ㅇㅇ 175.223 2019-02-07 0
110306 일반 태보 처녀뗀 후기 2 ∩(>ヮ<)q 2019-02-07 0
110305 일반 23시 태보 수고용 3 꿀뚤 2019-02-07 0
110303 일반 윈도우mr사려는대 5 안토시안 2019-02-07 0
110302 일반 방금 h방움짤 2 안토시안 2019-02-07 0
110301 일반 크래셔자주쓰는애들모음 3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11.244 2019-02-07 1
110299 일반 아바타만들때프렉티브해놓고다니기. 3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11.244 2019-02-07 0
110298 일반 수영복 킷슈 어깨 때문에 망햇네 3 아루라테 2019-02-07 0
110296 질문 늅늅 질문좀!! 3 ㅇㅇ 211.36 2019-02-07 0
110294 일반 잃어버린 6일 5 츄르 2019-02-07 0
110293 일반 브알챗 들어가면 막상 아는척하고 그러기 귀찮.. lol 211.36 2019-02-07 0
110292 일반 혹시 아바타 적용하는법이나 아바타다운받는사이트 있나용? 2 ㅁㅁ 61.77 2019-02-07 0
110291 일반 2틀동안 찾다가 갤럼한테 엠알샀는데 7 dd 58.127 2019-02-07 0
110289 일반 태보오세요 6 츄르 2019-02-07 0
110288 일반 브이알 싸질때까지 존버한다ㅇㅇㅇㅇ 5 ㅇㅇ 175.223 2019-02-07 0
110287 일반 암드가좋을까/인텔이좋을까 3 새누리당 223.39 2019-02-07 0
11028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16만8천원이네 ㅋㅋ 할구 2019-02-07 0
110284 질문 영어 가능하신분 해석좀여 5 ㅁㅁ 61.77 2019-02-07 0
110283 일반 ㅋㅋㅋ근데 사기치는애들도 웃기네 ㅇㅇ 220.124 2019-02-07 0
110282 일반 사람의 선의를 이용하는놈들은 개쳐맞아야된다 1 ㅇㅇ 112.151 2019-02-07 0
110281 일반 내일 출근 7 츄르 2019-02-07 0
110280 일반 ㄹㅇ 대리결제 맘대로 하는거아님 lol 211.36 2019-02-07 0
110279 일반 지금 일나가서 내일 집에 오면 3 ㅇㅇ 210.100 2019-02-07 0
110278 일반 태보 풀트 아니어도 할수있는거임 ? 3 ㅇㅇ 211.36 2019-02-07 0
110277 일반 삡삐빕 암어십 빕빕암어십! 2 혀뇽 2019-02-07 0
110276 일반 태보#34483 꿀뚤 2019-02-07 0
110275 일반 빠밤폼이 머야 언냐들 1 ㅇㅇ 39.7 2019-02-07 0
110274 일반 레노버,에이서 중고 동글이 포함23~24로 구매합니다 2 dd 116.42 2019-02-07 0
110272 일반 뱁새가 금지된 지금 이순간 2 엘렝 114.202 2019-02-07 0
110271 질문 진짜 이건 모르겠다 ㅎ 25 일진 2019-02-07 0
110270 일반 아니 밀크는 존나 수정해주면서 7 lol 211.36 2019-02-07 0
110269 일반 속보)오늘노태보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7 0
110268 질문 샤로 이거 어캐고치냐 5 Lakenls 2019-02-07 0
110267 일반 스트레스받으니깐 매도당하고싶다 3 Squ4d 2019-02-07 0
110265 일반 븨알챗에선 cpu 가 좋아야함 글픽이좋아야함? 8 ㅇㅇ 220.124 2019-02-07 0
110262 일반 캐릭터 두개 합치는게 유행인가 JinSilly 2019-02-07 0
110261 일반 레노버mr 삽니다..에이서도 괜찮아요..팔아주세여 ㅇㅇ 116.42 2019-02-07 0
110260 질문 입움직이는거 뭐가문제인지 모르겠다 2 일진 2019-02-07 0
110258 일반 머리님..왜 그러세요.. 9 너랑안놀거야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