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죽폼 괜찮네
글쓴이
늑대소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012
  • 2019-02-07 04:06:45
							



이렇게 미마존에서 지난주 금요일날 주문했고, 설연휴 끝나자마자 오늘 오전에 도착해서 후딱 써봤음


바이브 - 과장 좀 섞으면 내가 뚝배기를 쓰고있나 싶을 정도로 착용감이 괜찮아졌다

빠밤폼 쓸 때의 묘하게 까끌한 느낌도 없고, 안경가이드 쓰고 있다보니 6mm 폼이 너무 얇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별 문제 없고 시야도 확실히 나아졌다


MR(Acer) - 마찬가지로 착용감은 괜찮은데, 기본 폼에 비해서 두께가 있어서 초점이 묘하게 흐려지는 것 같다. FOV값 재조절 해봐야 할 듯.

안경 쓰면 늘 렌즈랑 안경알 거리가 간당간당 했었는데, 약간 여유가 생기게 된 건 좋다


공통된 단점이라면 역시 가격일 것 같다...

츄르 국내에서는 저거안팜?ㅠㅜ 직구 어렵다누말이오... 2019.02.07 04:09:12
울테 6mm 써도 가이드 미간에 안닿음? 빠밤폼사용시 얼굴에 가이드 안쪽이 닿아서 14mm구매한건데 6mm도 괜찮나 2019.02.07 04:09:27
늑대소녀 아마존 직구는 짱 쉽다구 2019.02.07 04:10:16
늑대소녀 의외로 전혀 안닿았다 2019.02.07 04:10:29
춤만춰 vivestore / 제이X현 공식몰인데 안면폼이나 오디오스트랩폼 팔아요 2019.02.07 04:11:41
DavidJ 박살난 엠알에도 낄수있나 2019.02.07 04:11:52
늑대소녀 바이브스토어 비싸기도 하고 6mm짜린 안팔드라 2019.02.07 04:13:29
늑대소녀 안면폼만이니 머... 끼려면 낄 수 있겄지... 2019.02.07 04:14:12
카스테라 좋아요 좋아요 2019.02.07 04:15:52
늑대소녀 2019.02.07 04:16:18
춤만춰 가격창렬 공식몰 2019.02.07 04:1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791 일반 풀트하면 묵언도 씹인싸 가능하냐? 4 ㅇㅇ 125.180 2019-02-12 0
112790 일반 무선킷 개저아 ㅎㅎ 7 츄르 2019-02-12 0
112789 일반 무선킷 불량인거 같음... 6 ㅇㅁ 2019-02-12 0
112788 일반 난 일단 거울 가리면 블락함 1 ㅇㅇ 39.7 2019-02-12 0
112787 일반 KPC 보스입니다. mogoon 61.78 2019-02-12 0
112786 질문 님들은 User real height 어째설정함 1 정이 119.198 2019-02-12 0
112785 일반 아 맞아 풀트님덜 3 풉ㅋ 1.244 2019-02-12 0
112782 일반 묵언 풀트들은 7 풉ㅋ 1.244 2019-02-12 0
112781 일반 아바타가 계속 빅토리 표정을 시도때도없이 짓는데 어떻게해결함? 6 ㅇㅇ 211.107 2019-02-12 0
112780 일반 글카발열로 wigid뻗을수도 있음? 8 츄르 2019-02-12 0
112778 일반 묵언충 친구늘리는법 알려조.. 10 혀뇽 2019-02-12 0
112777 일반 힙찔이 라무네 버스킹이 하고싶어졌다 5 NastyJ 2019-02-12 2
112776 일반 브얄들어가면 점점 아닥병걸리는거같당.. 11 마보로시 2019-02-12 0
112775 일반 VRC 마이너갤러리 정보글 모음 -1- 30 5upporter 2019-02-12 23
112774 일반 바이브 방크기 작아도 풀트래킹 가능하냐 4 ㅇㅇ 218.150 2019-02-12 0
112773 일반 겟코 택스쳐 아이디어가 생각이 안남. 1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72 일반 무선킷 본체세팅 ㅁㅌㅊ? 13 츄르 2019-02-12 0
112770 일반 사람들 목소리가 안들림 2 ㅇㅇ 39.120 2019-02-12 0
112769 일반 VR챗 풀세팅하려면 돈 존나깨지는구나 9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8 일반 파딱 주세요! 븕미 2019-02-12 0
112767 일반 그림 잘그리는 친구있는데 3 러닝머신러닝 2019-02-12 1
112766 일반 HTC Vive 사고싶은데 이정도면 돌아갈까 12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4 일반 밀키이뻐? 4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63 일반 근데 느그덜 패킷 감청 소식은 들었니 4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62 일반 자랑) 오디오스트랩 설명서안보고 설치 혀뇽 2019-02-12 0
112761 일반 키보드 씨발놈 2 Ƶᴇɴᴏɴ 2019-02-12 0
112759 일반 VR챗 입문하고싶다. 3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58 VRC일기 지인의 타고가서 브알갤에서 유명한 그여자 한번 봤는데 12 NastyJ 2019-02-12 10
112757 일반 그냥 오큘러스 50만주고 직구사는게 젤맘편할거같긴하네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6 일반 파딱 신청합니다 ! ㅎ 3 175.223 2019-02-12 0
112755 일반 이젠 별 병신같은 새끼도 파딱 신청하네 4 3L 2019-02-12 0
112754 일반 설명서 ㅈ까고 들이대는중 7 츄르 2019-02-12 0
112753 일반 저런애를 왜살려 두는걸까 1 momono 2019-02-12 0
112752 일반 아마존 환불 ems보낸거 얼마나걸릴까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1 일반 브얄고프다 2 혀뇽 2019-02-12 0
112749 일반 뚜따말고 직접 아바타 만드는사람있음? 3 ㅇㅇ 118.32 2019-02-12 0
112748 질문 호환성 질문해봄 3 momono 2019-02-12 0
112747 일반 딸기 좋아하는 사람? 3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46 일반 얘들아 유니티에서 아바타 기본표정좀 바꾸고싶은데 쉐이프키를 어디서 바꿔? 2 123 121.155 2019-02-12 0
112744 일반 vrchat아바타 만들기 질문(재업) 2 ㅇㅇ 49.1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