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죽폼 괜찮네
글쓴이
늑대소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012
  • 2019-02-07 04:06:45
							



이렇게 미마존에서 지난주 금요일날 주문했고, 설연휴 끝나자마자 오늘 오전에 도착해서 후딱 써봤음


바이브 - 과장 좀 섞으면 내가 뚝배기를 쓰고있나 싶을 정도로 착용감이 괜찮아졌다

빠밤폼 쓸 때의 묘하게 까끌한 느낌도 없고, 안경가이드 쓰고 있다보니 6mm 폼이 너무 얇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별 문제 없고 시야도 확실히 나아졌다


MR(Acer) - 마찬가지로 착용감은 괜찮은데, 기본 폼에 비해서 두께가 있어서 초점이 묘하게 흐려지는 것 같다. FOV값 재조절 해봐야 할 듯.

안경 쓰면 늘 렌즈랑 안경알 거리가 간당간당 했었는데, 약간 여유가 생기게 된 건 좋다


공통된 단점이라면 역시 가격일 것 같다...

츄르 국내에서는 저거안팜?ㅠㅜ 직구 어렵다누말이오... 2019.02.07 04:09:12
울테 6mm 써도 가이드 미간에 안닿음? 빠밤폼사용시 얼굴에 가이드 안쪽이 닿아서 14mm구매한건데 6mm도 괜찮나 2019.02.07 04:09:27
늑대소녀 아마존 직구는 짱 쉽다구 2019.02.07 04:10:16
늑대소녀 의외로 전혀 안닿았다 2019.02.07 04:10:29
춤만춰 vivestore / 제이X현 공식몰인데 안면폼이나 오디오스트랩폼 팔아요 2019.02.07 04:11:41
DavidJ 박살난 엠알에도 낄수있나 2019.02.07 04:11:52
늑대소녀 바이브스토어 비싸기도 하고 6mm짜린 안팔드라 2019.02.07 04:13:29
늑대소녀 안면폼만이니 머... 끼려면 낄 수 있겄지... 2019.02.07 04:14:12
카스테라 좋아요 좋아요 2019.02.07 04:15:52
늑대소녀 2019.02.07 04:16:18
춤만춰 가격창렬 공식몰 2019.02.07 04:1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338 일반 mr로 마이크 토글 멀로킴? 2 dd 58.127 2019-02-07 0
110337 일반 케갱은 이제 VRC만 하는게 아니다 제발.. 3 110.70 2019-02-07 0
110336 일반 눈앞에서 NTR당함... 4 븕미 2019-02-07 0
110335 일반 cpu 점유율 100%로 계속하면 문제가 생길까 4 ㅇㅇ 182.214 2019-02-07 0
110333 일반 접을까... 7 ㅇㅇ 112.170 2019-02-07 0
110331 일반 샤로 쓰고픈대 1 애룽 2019-02-07 0
110330 일반 념글에 영화보는거 개꿀이네 ㅇㅇ 59.16 2019-02-07 0
110329 일반 월드 만들었는데 아바타로 인식해요 왜이런가요.. 5 ㅇㅇ 120.50 2019-02-07 0
110328 일반 늒네 아바타 업로드 질문 하나 더올림 2 ㅂㅈㄷ 222.99 2019-02-07 0
110327 질문 이번엔 업로드 하다 에러떳어.. 6 ㅇㅇ 119.70 2019-02-07 0
110326 일반 우효~인게임닉언 허용시간이 또 와버렸냐구~~~ 2 110.70 2019-02-07 0
110325 일반 우콘 체고다 8 꿀뚤 2019-02-07 1
110324 일반 문제 이 갤러리의 이름은? 4 ㅇㅇ 183.99 2019-02-07 0
110321 일반 요즘은 조금만 헐떡대는짤 올려도 금방 자르네 7 츄르 2019-02-07 0
110320 질문 아 진짜 노래방 좀 즐겨보자 Hyouka 121.171 2019-02-07 0
110319 질문 2d만들다 막혔어요 5 ㅇㅇ 119.70 2019-02-07 0
110318 일반 샤로 존나좋네 3 댕타 2019-02-07 0
110317 일반 속보) 뉴비 매우 큰일난... ㅇㅇ 183.99 2019-02-07 0
110316 일반 늒네 아바타 업로드 질문좀! 8 ㅂㅈㄷ 222.99 2019-02-07 0
110314 일반 VRC용 콤퓨타 맞추려면 얼마쯤 들까? 5 ∩(>ヮ<)q 2019-02-07 0
110312 일반 근데 갱이 뭐임 9 ㅇㅇ 183.99 2019-02-07 0
110311 일반 내 폰 갤러리 절대 들키면 안됨ㄷㄷ 10 츄르 2019-02-07 1
110309 일반 엑박 풀리기전에 삭제해바리시면... ㅇㅇ 175.223 2019-02-07 0
110306 일반 태보 처녀뗀 후기 2 ∩(>ヮ<)q 2019-02-07 0
110305 일반 23시 태보 수고용 3 꿀뚤 2019-02-07 0
110303 일반 윈도우mr사려는대 5 안토시안 2019-02-07 0
110302 일반 방금 h방움짤 2 안토시안 2019-02-07 0
110301 일반 크래셔자주쓰는애들모음 3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11.244 2019-02-07 1
110299 일반 아바타만들때프렉티브해놓고다니기. 3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11.244 2019-02-07 0
110298 일반 수영복 킷슈 어깨 때문에 망햇네 3 아루라테 2019-02-07 0
110296 질문 늅늅 질문좀!! 3 ㅇㅇ 211.36 2019-02-07 0
110294 일반 잃어버린 6일 5 츄르 2019-02-07 0
110293 일반 브알챗 들어가면 막상 아는척하고 그러기 귀찮.. lol 211.36 2019-02-07 0
110292 일반 혹시 아바타 적용하는법이나 아바타다운받는사이트 있나용? 2 ㅁㅁ 61.77 2019-02-07 0
110291 일반 2틀동안 찾다가 갤럼한테 엠알샀는데 7 dd 58.127 2019-02-07 0
110289 일반 태보오세요 6 츄르 2019-02-07 0
110288 일반 브이알 싸질때까지 존버한다ㅇㅇㅇㅇ 5 ㅇㅇ 175.223 2019-02-07 0
110287 일반 암드가좋을까/인텔이좋을까 3 새누리당 223.39 2019-02-07 0
11028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16만8천원이네 ㅋㅋ 할구 2019-02-07 0
110284 질문 영어 가능하신분 해석좀여 5 ㅁㅁ 61.77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