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싸우는게 힘들어서 못하겠던대
글쓴이
∩(>ヮ<)q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010
  • 2019-02-07 04:01:16
							


감정소모만큼 피로한게 없다고 생각해서 다른사람 대할때도 소극적으로 대하고 잘못한거같으면 바로 미안하다 말하고

덕분에 재미없는 사람이 아닐까 고민하긴하지만
내가 피곤한것보단 나으니까
메디큐보이드 그래도 순간순간 화가 나는 순간이 있을 때가 있지 않나 2019.02.07 04:02:04
딜런 2019.02.07 04:02:48
∩(>ヮ<)q 경우에따라 다른데 내가 싫어하는걸 해서 화나는거라면 싫다고 말 해주고 여러번해도 안고쳐지면 조용히 해어져 2019.02.07 04:03:29
NK08 감정소모는 안 하더라도 싸우면서 고양되는 그 기분이 좋아 우위에 있을때는 여러가지 감정을 느낄 수 있지 2019.02.07 04:06:37
5upporter 맞아요. 괜히 싸워서 적을 만들 필요는 없어요. 2019.02.07 04:06:53
∩(>ヮ<)q 우월감 느끼려고 싸우는거면 정말 성격 나쁘다 너 2019.02.07 04:07:36
NK08 나도 내 성격 나쁜거 잘 알아ㅜㅜ 그렇다고 내가 나 기분좋자고 막 시비걸고 딴지걸고 그러지는 않아 2019.02.07 04:1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607 일반 국내 슨도메 갤러리가 되버렸노 ㅇㅇ 223.33 2019-02-10 8
111606 일반 아 29살 형이랑 섹스하고 싶다 4 ㅇㅇ 211.36 2019-02-10 0
111605 일반 뭐야 누구 싸움남? 2 ㅇㅇ 119.204 2019-02-10 0
111603 일반 설명 안해도 되는데 ㅋㅋ ㅇㅇ 221.141 2019-02-10 0
111602 질문 한번 해볼라 카는데 마우스가 이상해여... 6 ㅇㅇ 14.33 2019-02-10 0
111601 일반 이거보고 기겁했넼ㅋㅋ 3 JinSilly 2019-02-10 0
111600 일반 과몰입 하고싶은 칭구들이 많나봄 12 읭읭이 2019-02-10 1
111598 일반 글 다 눈팅하는거 아니까 5 ㅇㅇ 59.31 2019-02-10 0
111597 일반 빨리 트래커 사고 싶어.. 허리 돌리고 싶다.. 2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0 0
111596 일반 슨도메는 2 ㅇㅇ 118.40 2019-02-10 0
111595 일반 mr사서 비트세이버 사두려헀는대 2 안토시안 2019-02-10 0
111594 질문 이미션이 뭐야 ㅇㅇ 61.98 2019-02-10 0
111593 일반 슨도메가 뭔지는 아는데 5 ㅇㅇ 223.33 2019-02-10 2
111592 일반 슨도메가 도대체 뭐냐? 1 ㅇㅇ 223.62 2019-02-10 0
111591 일반 근데 이겜 할게뭐있다고 일케 싸우는거임 4 ㅇㅇ 116.120 2019-02-10 0
111590 일반 과몰입할사람구한다 22 읭읭이 2019-02-10 0
111589 일반 진짜 지 자위한거 ㅈ도 안궁금한데 4 ㅇㅇ 221.141 2019-02-10 5
111588 질문 풀바디 트래킹 머가 차이임? 1 ㅇㅇ 183.105 2019-02-10 0
111587 일반 십ㄹㅋㅋㅋ mr산다고 비트세이버도사놨는데 ㅋㅋㅋ 2 델델 211.213 2019-02-10 0
111586 일반 과몰입도 컨텐츠라 생각함 1 메디큐보이드 2019-02-10 4
111584 질문 이거 있으면 손가락 움직일 수 있는거야? 1 Hyouka 121.171 2019-02-10 0
111583 일반 호빠좋아하세요 호빠? 호무라。 2019-02-10 0
111582 일반 과몰입하면 하는거지 8 읭읭이 2019-02-10 0
111580 일반 교환이거나 반품 둘중하나해야할텐데 8 델델 211.213 2019-02-10 0
111579 일반 다 즐기면 되는거 아닙니까 짤 띠요오오옹 2019-02-10 0
111578 일반 과몰입 기준좀 알려주라 7 ㅇㅇ 125.182 2019-02-10 0
111577 일반 작은아바타 하나씩은 준비해야 되는 진짜 이유 ㄹㅇㅍㅌ 3 ㅇㅇ 218.235 2019-02-10 1
111576 일반 모델링 질문 3 ㅇㅇ 223.62 2019-02-10 0
111575 일반 모델링 어려워보이는데 4 ㅇㅇ 49.165 2019-02-10 0
111574 일반 과몰입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vrc 얼마나 하는거임? 3 ㅇㅇ 119.70 2019-02-10 0
111573 일반 지금 vr기기 제일 좋은게 머임? 4 2025기본소득 2019-02-10 0
111572 일반 데탑으로 하다가 오큘로 보니까 되게 흐릿하게 보임 3 타콩씌 2019-02-10 0
111571 일반 하나만더 해봐야지; 1 liar 2019-02-10 0
111570 일반 됴마뱀 신작나왓다 5 엘렝 114.202 2019-02-10 1
111567 일반 여기 캐릭터 커미션 하는사람도 있음? 3 dd 218.239 2019-02-10 0
111565 일반 바이브 코스모스 1 ㅇㄴㅈㅂㄷㄹ 1.244 2019-02-10 0
111564 일반 결국 주문했는데 무통장을 9 읭읭이 2019-02-10 0
111563 일반 샤로 변신중...!! 3 혀뇽 2019-02-10 0
111562 일반 모델링 할때 5 ㅇㅇ 223.62 2019-02-10 0
111560 일반 미친 데스건 갱 떳다 ㅋㅋㅋ 2 ㅇㅇ 39.7 2019-0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