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데온7 과연 바꾸면 체감이 날까...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979
  • 2019-02-07 03:14:49
							

안그래도 지금 베가64 언더볼팅에 오버 약간 넣어서 쓰고 있는데...
이걸 라데온7로 바꾸면 체감이 과연 많이 날까...

파이맥스 쓰는 중이라 슈샘 50 이하로 낮춰야 겨우겨우 돌아가고

기본으로 100으로 쓰면
베가 64 기준으로는 그냥 홈에만 가도 프레임 10자리에
글픽카드 로드율 100%에서 떨어지질 않는데....

이걸 라데온7로 바꾼다고 지옥같은 그래픽카드 로드율이 해결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
D램 올라가니 조금 더 나아질것 같기는 한데 말야

파이맥스 쓰면서 슈샘 바닥으로 놓고 하면 의미가 없는것 같고...
그렇다고 엔당 쓰기는 싫은데... 2080급 밖에 안되는 글픽카드가 최선이라는게 너무 답답하네

진짜 오늘 출시하면 바로 사보고 안되면 파이맥스를 팔던지 2080ti로 갈아타야지...
그래픽카드 로드율 100%에 프레임 폭망 제발 안했으면...


울테 2019.02.07 03:25:06
아이리네 2019.02.07 03:25:59
춤만춰 최고사양으로 맞춘다해도 최적화나 아바타상태에 따라 프레임 둘쑥날쑥해서 옵션조정은 선택이 아닌 필수같은 느낌ㅠㅜ 2019.02.07 03:27:01
아이리네 그건 맞는데 아무것도 없는 기본 홈에서도 프레임 절망적이라 너무 슬픔... 슈샘 50이하로 낮추면 안개낀 느낌 너무 싫은데 2019.02.07 03:2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197 일반 아름다운 H방 문화를 위해서 오늘도 빗의 힘을 전파하고 옴 3 아루라테 2019-02-11 0
112196 일반 친구들이 얼마나 오래갈거같냐 6 꿀뚤 2019-02-11 0
112195 질문 이거 모델링 수정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019-02-11 0
112194 일반 나 요즘 조금 슬퍼 4 ㅇㅇ 115.139 2019-02-11 0
112193 일반 프렌드 플러스나 프온 방에서 최대인원 다 차면 조인 안됨? 3 ㅇㅇ 2019-02-11 0
112192 일반 스누즈 존내 어렵네 진짜로 2 ㅇㅇ 118.221 2019-02-11 0
112191 일반 히토미가막혓으니 이제 남은건 h방이네 4 꿀뚤 2019-02-11 0
112190 일반 쉐이프키 넣는거 도와주는 에셋 어디있어? 백당 2019-02-11 0
112189 일반 오히려 vrc하면서 성욕이 덜일어남 4 ㅇㅇ 183.99 2019-02-11 0
112188 질문 (유니티)오늘 갑자기 에러뜨는데 이거 먼지아는사람? ㅇㅇ 124.53 2019-02-11 1
112187 일반 나 언제 광고 해버린거지 ㅇㅇ 1.249 2019-02-11 0
112186 일반 기이한 월드를 발견함 20 가끔입갤 2019-02-11 0
112185 일반 오늘은 외로웠어 6 TrustedUser 2019-02-11 0
112183 일반 내 친구들 다 갤러들이엇구나! 1 혀뇽 2019-02-11 0
112182 일반 생주복수gif4 10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112180 일반 나중가면 움짤 만들기 너무 번거로움 1 죽은참새 2019-02-11 0
112179 일반 생쥐복수gif2 2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112178 일반 오늘자 브알챗 4 꿀뚤 2019-02-11 0
112177 일반 생쥐복수gif1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112175 일반 온기로 vr 과몰입 했음 tesla 2019-02-11 0
112174 VRC일기 DC부끄러워... 파라카 2019-02-11 0
112173 일반 롯데마트 오픈! 2 RMellon 2019-02-11 0
112172 일반 움짤 만드는거 너무 재밋어 5 혀뇽 2019-02-11 0
112171 일반 애초에 뚜다를 할시간도없어 3 ㅇㅇ 183.99 2019-02-11 0
112170 일반 역시....... 루아트리 2019-02-11 0
112169 일반 혼틈 9 죽은참새 2019-02-11 1
112168 일반 지구촌gif10(전라도) 1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2
112167 일반 맞다 너네 말대로 얼굴에 외곽선 지워봤어 2 혀뇽 2019-02-11 1
112165 일반 [약스압] 화본역 밤버전 업데이트 안내 (2019-02-12) 10 Bepsi Train 125.176 2019-02-11 16
112164 일반 지구촌gif9 3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112163 일반 지구촌gif8 3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112162 일반 나 뚜따를 못하겠어서 그런데 3 ㅇㅇ 183.99 2019-02-11 0
112161 일반 늅질문 ㅠㅠ 파랑도 private 아바타 업로드 가능해?? 9 월화영 2019-02-11 0
112160 일반 우콘 왜 이리 귀여워 4 오주오주 2019-02-11 0
112159 일반 바이브라고 하면 너무야해 6 ㅇㅇ 183.99 2019-02-11 0
112158 일반 1 RMellon 2019-02-11 0
112157 질문 님들 바이브엔 마이크기능같은거 없어? 2 ㅁㄴㅇ 211.221 2019-02-11 0
112155 일반 지구촌gif7 1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2
112154 일반 mr 환불 50달러까지해준다는데 50달러 넘을거같은데,, 3 델델 39.113 2019-02-11 0
112151 일반 지구촌gif6 4 Ghost^^7ㄹㅇ 175.215 2019-02-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