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라병 벗어나고 싶은사람들 잠깐오샘
글쓴이
JinSilly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799
  • 2019-02-06 21:11:48
							

-------------------------------------개요-------------------------------------

보라병 한가지 특징이 좁은 인간관계 가졌던 사람들이 많이 가짐

그래서 이런 식의 케이스가생김

-------------------------------------원인-------------------------------------

좁은 인간관계에서는 적은 수의 사람들만 신경쓰고 도와주고 좋아하면 되는데

그게 짧은시간내로 수가 많아지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사람 저사람한테 막 잘해주다가 어중간하게 잘해주게 되는경우

그러니까 다시말하면 난 여러사람한테 잘해준다고 생각하는데 시간이며 뭐며 결국엔 N빵이 되어버리니까

정작 한사람 한사람한테 가는 관심은 줄어드는 것

그 사람은 그 정도 친한 사람이구나생각하게 되고 그정도 사이인 사람들이 많아지는 경우


또는, 자신을 타주던 사람들한테 관심을 안주니까 그 사람들이 점점 안타게 되어서 혼자남는 경우

두번째 경우는 본인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고의적으로 본인 타주는 사람 의식해보면 암, 나를 타주는 사람한테 난 잘 안가는구나 하고

최소 본인에게 예전에 탔던 사람들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음


요약하면, 현실 아싸라서 그럼

-------------------------------------해결법-------------------------------------

결국 보라병 없는 크린한 게임생활 하려면

그냥 현실처럼 좁은 인간관계 가지거나

될대로 되어라 하는식에 가볍게 게임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자기 타주는 사람한테 겁나 잘해주샘

내가 원하는 친구는 아니겠지만...

솔직히 현실에서도 친해지고 싶은애랑 못친해지는게 우리잖음?


뭐 나도 최근에 보라병연구하다가

내가 나 타주는 사람들한테 진짜 관심 없구나 생각하게 되어서

세번째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


나 타주는 사람한테 '저 타주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찾아와 주셔서 고마워요'라고 말하기 시작하고 있거든....

솔직히 나도 오글거리는 말이긴한데 표현하는게 제일 좋더라고, 나 보이면 한번씩 타주시더라고 다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두가지는


첫번째는 친구들이 너 조인탔는데 친구없다고 징징거리지좀 마라

걔들도 사람이야 너랑 놀겠다고 조인타고 왔는데 친구없다고 징징거려봐 씨발놈들아

난 친구 아닌가? 부터 생각하게된다...


두번째는 제발 친구를 자기 감정 쓰래기통으로 취급하지 말자 씹새끼들아

내가 친구 잘 안타게 되는 이유중 제일 큰게 저거더라 내가 맨날 찾아가도 힘들다 힘들다 입에 달고 사는애들

솔직히 잘해주고는 싶거든? 근데 내가 기운이 빨려서 못찾아가겠더라...


나도 뭐 친구들한테 못하는거 있긴한데...

항상 고맙긴하더라...

-------------------------------------결말-------------------------------------

뭐 그래봤자 제일 좋은건

우리가 현실찐따라서 보라병이니 뭐니 생기는거니까

현실에서 건강하게 사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겠지만


그럼 힘내라


-------------------------------------추가-------------------------------------


추가로 이미 혼자 남겨진경우에는

친구를 조인해라


니가 친구들한테 잘못한거에 10000배만큼 조인타라, 그리고 친해지려고 노력해라, 친구한테 잘해줘라

그게 최선이다

ㅇㅇ 이거 맞다 121.144 2019.02.06 23:1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147 일반 샤로 풀바디아바타로 바꿀수잇음? 3 댕타 2019-02-07 0
110146 일반 레노버 mr 동글이포함 24 만원에 삽니다 1 dd 116.42 2019-02-07 0
110145 일반 혹시 밀크 뚜따 한사람있??? 5 애룽 124.56 2019-02-07 0
110144 일반 월드에 올릴수있는 저작권 허용치 질문 3 ㅇㅇ 120.50 2019-02-07 0
110143 일반 왜 우콘은 배포를 안할까.. 5 RMellon 2019-02-07 0
110142 일반 개좋아 새누리당 223.33 2019-02-07 0
110141 일반 정말 7 새누리당 223.33 2019-02-07 0
110140 일반 바이브 무선킷 보조배터리 이거사면 됨? 5 ㅇㅁ 2019-02-07 0
110138 일반 아 살려줘 17 ㅇㅇ 182.224 2019-02-07 0
110137 일반 월드에 눈 같은 거 내리게 하려고 하는데 8 ㅇㅇ 119.202 2019-02-07 0
110136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 4 제네카린 2019-02-07 1
110135 일반 기지배들 현실에선 키작은게 컴플랙스라면서 3 개닌 223.62 2019-02-07 0
110133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7 0
110131 일반 근데 진짜 뉴비들 보딱 어려워하는거 맞냐 8 ㅇㅇ 223.33 2019-02-07 0
110130 일반 표정 질문좀 DDos 2019-02-07 0
110129 일반 모니터 화면에 뭐보였는디 2 liar 2019-02-07 0
110128 일반 일본여행 한 일주일 가는데 2 ㅇㅇ 175.223 2019-02-07 0
110127 일반 요즘 피건해서 그런가 목이 갈라진당 6 하벤하이드 2019-02-07 0
110126 질문 평면 아바타 업로드 질문 하나만 더 부탁드려요 ㅠㅠ 3 ㅇㅇ 211.248 2019-02-07 0
110125 일반 출근해서 기분 개좋아짐 2 읭읭이 2019-02-07 0
110124 일반 레노버 mr 동글이 포함24~25에 삼 팔아줄 갤럼구함 ㅈㅂ dd 116.42 2019-02-07 0
110123 질문 (유니티)아바타 다 만들고나서 적용하니 캐릭터가 어두움 6 ㅇㅇ 117.111 2019-02-07 0
110122 일반 lonely맵 좋아~ 5 liar 2019-02-07 0
110121 질문 념글에 평면아바타 만들기 따라했는데 업로드가 안됨 3 ㅇㅇ 211.248 2019-02-07 0
110119 일반 아이트래킹 안돼도 이쁜 리쿠 보고 가자 7 DDos 2019-02-07 0
110118 일반 아이트래킹이 눈알 인식해서 따라오는거야?? 2 혀뇽 2019-02-07 0
110117 일반 레노버mr 20~23으로 한개 구해봄 dd 116.42 2019-02-07 0
110114 일반 차마 여캐는 못쓰겠어요 9 벙그레이 2019-02-07 0
110113 일반 월드 산거에 조금만 변경해도 퍼블릭 가능할까요? 4 ㅇㅇ 120.50 2019-02-07 0
110111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어두문 맵에서 너무 밝게 빛나네 3 ㅇㅇ 14.46 2019-02-07 0
1101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삼 빅huge맨 2019-02-07 0
110109 일반 리쿠 아이트래킹 안되나.. 본도 있던데 1 DDos 2019-02-07 0
110107 VRC일기 오늘의! VRC 일기! 그 두번째! 7 Motte 2019-02-07 1
110106 일반 맞아 저댄방에서 한바퀴 안무나올때 혀뇽 2019-02-07 0
110105 일반 아 매도당하고싶다 4 Squ4d 2019-02-07 0
110103 일반 솔직히 눈치 없는것도 문제라고 생각할떄가 있다. 1 세인。 2019-02-07 0
110102 일반 닝들 하드설치방향 어디로해야함? 1 은목걸이 2019-02-07 0
110100 질문 VR 다른회사 기기끼리 혼종하려면 어캐함 9 정이 39.7 2019-02-07 0
110098 일반 바이브 코스모스 가격이나 출시날짜 알려진거 있어여? 1 ㅇㅇ 117.111 2019-02-07 0
110093 일반 MMD모델링은 적용시키기 쉬움? 2 ∩(>ヮ<)q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