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박6일로 일본다녀왔다
글쓴이
빠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490
  • 2019-02-06 07:27:08
							

신나게 놀다왔음.

한국오는게 너무아쉬웠다..ㅠ

지인이랑 오프모임도 했는데 오프모임 총 13명 모여서 밥묵고 놀고 했음.

관광보단 지인만나러 일본간거라 많은곳은 안갔는데 그래도 좋았다

다음엔 여름때 지인들이 한국으로 놀러온다했으니까 그때까지 또 돈 벌어둬야함.

경기군포의이진성 술은 안사왓어? ★ 2019.02.06 07:28:04
경기군포의이진성 일본가면 위스키사와야뎀 주세존나싸서 무조건이득 ★ 2019.02.06 07:28:24
빠쓰 술은 별로 안좋아해서 안삼. 대신 복분자주랑 유자차 지인에게 선물로줬음. 2019.02.06 07:29:31
경기군포의이진성 아항 ★ 2019.02.06 07:30:02
ㅇㅇ 너 vr에서 만난 사람하고 결혼했다매 175.214 2019.02.06 07:36:07
빠쓰 ? 2019.02.06 07:36:55
ㅇㅇ ? 175.214 2019.02.06 07:40:28
마보로시 역시 갤럼들은 일본인친구가망 ㅠ ... 하와와 2019.02.06 08:06: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904 일반 어? 어어??? 8 ㅇㅇ 110.70 2019-02-07 0
109903 일반 화나면 낮은음키만 침 2 momono 2019-02-07 0
109902 일반 이쯤되면 케갱이 불쌍하다 9 음료 2019-02-07 3
109901 일반 이게다 마이크키고다니는게 잘못임 7 펠. 2019-02-07 0
109899 일반 솔직히 싸우는새끼들 다 걸러도됨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2-07 0
109897 일반 퍼블릭 신사랑 사쿠라는 진짜 뉴비한테 추천해주면 안됨 2 ㅇㅇ 175.223 2019-02-07 0
109896 일반 이 좋은겜에서 싸울 건덕지가 어딨다고 지랄이여 6 검은연 2019-02-07 4
109894 일반 케갱에서 엄중처벌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냐? 1 110.70 2019-02-07 0
109893 일반 닥처 ㅂㅅ들앙 2 momono 2019-02-07 0
109892 일반 아침체조끝 1 꿀뚤 2019-02-07 0
109891 일반 커미션 뚜따 장인 구합니다 1 ㅇㅇ 175.223 2019-02-07 0
109889 일반 블렌더 형아들 도움좀 주라 19 ㅇㅇ 121.136 2019-02-07 0
109886 일반 읭모씨 케갱 들어가기전에는 8 110.70 2019-02-07 3
109882 일반 vrc에서 보통 캐릭터 만드는데 얼마나 걸림 4 ㅇㅇ 220.90 2019-02-07 0
109881 일반 이거 모임?? 2 ㅇㅇ 175.223 2019-02-07 1
109879 일반 프로 스타터킷 살까 아니면 노멀 살까? 2 ㅇㅇ 175.223 2019-02-07 0
109878 일반 놀로 VR은 베이스스테이션이 한개인거임? 5 ㅇㅇ 223.54 2019-02-07 0
109877 일반 찐따특 2 ㅇㅇ 39.7 2019-02-07 0
109876 일반 내가 가지고 있는 파 하나뿐임 10 백당 2019-02-07 0
109875 일반 얼리버드 기상!!! 6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874 일반 늦게온 놈들을 위한 상황설명ㅎ 11 110.70 2019-02-07 3
109873 일반 시발년들 있다없다 말하라니까 지목하고지랄이야 6 꼬마키` 2019-02-07 0
109872 일반 눈팅3일차 다른건 모르겠고 확실한 건 6 ㅇㅇ 175.223 2019-02-07 0
109871 일반 또 케읍읍갱이야..? 2 딜런 2019-02-07 0
109869 일반 놀로 VR + Windows MR로 풀트가능함? 8 ㅇㅇ 223.54 2019-02-07 0
109868 일반 갤럼중에 따먹고싶은사람 있다 없다 14 꼬마키` 2019-02-07 0
109867 일반 오큘 풀트래킹 전용으로 놀로 구매하려하는데... 1 띠요오오옹 2019-02-07 0
109866 일반 지금 주딱파딱 암도 업냐? 1 꼬마키` 2019-02-07 0
109865 일반 낼아침 퇴근하고 브알해야지~ 2 꼬마키` 2019-02-07 0
109864 일반 케모노갱? 그거하는사람들은 2 ㅇㅇ 211.36 2019-02-07 0
109861 일반 페달이 없어서 악보 구현에는 한계가 있네 1 momono 2019-02-07 0
109860 일반 어휴 거 서로 싫은새끼있으면 신경좀끄고살지 4 꼬마키` 2019-02-07 2
109859 일반 그래서 ㅂㄷ 이 누군대 꾸준히 거론대냐 8 ㅇㅇ 211.36 2019-02-07 0
109858 일반 힘을 원하는가..? 1 110.70 2019-02-07 0
109857 일반 오늘부터 개학이라 애들 덜들어올려나 꿀뚤 2019-02-07 0
109856 일반 연휴동안 갤질 + VR챗 못했슴 ㅠㅠ 1 ∩(>ヮ<)q 2019-02-07 0
109855 일반 야근데 막짤 그인간아니냐 4 JinSilly 2019-02-07 0
109854 일반 내가 심한말 한거 맞음 2 백당 2019-02-07 0
109853 일반 가만히 있는 사람 시비터는거 케갱에서 배운건데ㅋㅋㅋ 2 110.70 2019-02-07 0
109852 일반 '그 새끼' 케갱이라고? 3 ㅇㅇ 211.36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