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질리는거까지 얼마나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232
  • 2019-02-05 16:28:35
  • 175.223
							

예전에 VR샀다가 첨엔 신기했는데.
곧 방구석 쳐박았던게 기억나는데.
딜런 888ㅣㅣ시간 - . 2019.02.05 16:29:48
chunsia 반년? 2019.02.05 16:29:54
ㅇㅇ 엄청 오래가네 175.223 2019.02.05 16:30:02
ㅇㅇ ㄷㄷ 175.223 2019.02.05 16:30:05
ㅇㅇ 100만원 투자가치 있오? 175.223 2019.02.05 16:30:15
chunsia 음.....잘모르겟다 30만원만 꼬라박자 2019.02.05 16:30:34
ㅇㅇ 30만원이면 바이브 못사자나. 175.223 2019.02.05 16:30:51
chunsia 바이브..까지는 잘 모르겟음 2019.02.05 16:31:10
아루라테 vr살꺼면 이상한거 사지말고 바이브 사 2019.02.05 16:32:09
Su35BM VR없이 VRC 455시간 하고있어오 아직은 크게 안질렸어오 58.229 2019.02.05 16:32:47
ㅇㅇ 지금 바이브 프로 고민중인데 재밌을려나 모르겠어서. 컴은 이미 좋은거 있어 175.223 2019.02.05 16:32:57
ㅇㅇ 와ㄷㄷㄷ 처음할때 기분은 어때요? 신기함? 175.223 2019.02.05 16:33:14
Su35BM 처음 할때는 신기 했는데 400여시간 하니까 이제 그게 그거 같아오 맵탐방+아바타제작 재미로 하구있었는데 주로 무기 아바타로 사람들 관심 받는 재미로 하네오.. 근데 그것도 이제 슬슬 한계가 오니까 이제 오큘러스나 살까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바이브 가고 싶은데 바이브 가자니 금방 군머 껴있어서 군머 제대쯤이면 2세대 VR 나올거 같아서 그냥 오큘가게오 58.229 2019.02.05 16:41:03
Alex7756 친구가 사라질때쯤 질릴껄 - dc App 2019.02.05 16:43:34
ㅇㅇ 100시간정도 vr없이 하다가 샀어요. 지금은 1000시간정도 했워요 121.162 2019.02.05 17: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643 일반 티모시는 제목이 어떻게 되냐 4 TrustedUser 2019-02-10 0
111641 VRC일기 쉐이더다시 바꿧고.. 13 liar 2019-02-10 0
111640 일반 체스 할수 있는 맵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9-02-10 0
111639 일반 불법 킷슈 링크 ㅇㅇ 49.165 2019-02-10 0
111638 일반 아 메카 섹스 3 긴긴 2019-02-10 0
111637 일반 시발롬들아 싸우지마라 2 ㅇㅇ 210.100 2019-02-10 0
111634 일반 공지에 정보글모음 어디갔어>? 1 ㅇㅇ 121.1 2019-02-10 0
111633 일반 이대로 또 잠수타면서 숨어있을 생각 하지말자 ㅇㅇ 221.141 2019-02-10 0
111629 일반 예쁜맵 잘 알거나 같이 놀러다닐 사람 8 ㅇㅇ 39.7 2019-02-10 0
111628 일반 우울증걸릴거같다 20 일진 2019-02-10 1
111627 일반 지금 케갱 차기겜 에이펙스인데 110.70 2019-02-10 0
111625 일반 11시 태보충아 그냥 갤 정기행사에 댓글 달아놔ㅎ 3 110.70 2019-02-10 8
111623 일반 자위얘기할거면 바닥에 오줌 싸지르고 해라 2 꼬마키` 2019-02-10 0
111622 일반 지가 뭐 잘못한지 모르는 '그 새끼'한짓 모아봄 7 ㅇㅇ 221.141 2019-02-10 4
111621 일반 2019년에 찍는 5 ㅇㅇ 121.172 2019-02-10 0
111620 일반 속보)태보못감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0 0
111619 일반 지금 갤상황이 머임 7 읭읭이 2019-02-10 0
111618 질문 블렌더로 ㅈㄹ하다 빡쳐서 물어보려는데 3 시바 125.177 2019-02-10 0
111617 일반 유동이라서 공격적인게 아닌데 1 ㅇㅇ 39.7 2019-02-10 0
111616 일반 유동이 저 ‘불법충’ 실드치는거 보면 3 110.70 2019-02-10 0
111615 일반 코드 10자리 걸면 안됨? 유동 꼴보기 싫은데 2 110.70 2019-02-10 0
111614 일반 글 중에 보면 공격적 성향을 띄는 미친놈 글은 죄다 유동이네 1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0 0
111612 일반 오늘 블렌더로 모델링하는거 봤는데.. newb 218.239 2019-02-10 0
111611 일반 쟤는 진짜 갤 못오게 해야한다 ㅇㅇ 175.196 2019-02-10 0
111609 일반 또 ‘그새끼’냐?ㅋㅋㅋ 4 110.70 2019-02-10 3
111608 일반 도마뱀? magicatz 2019-02-10 0
111607 일반 국내 슨도메 갤러리가 되버렸노 ㅇㅇ 223.33 2019-02-10 8
111606 일반 아 29살 형이랑 섹스하고 싶다 4 ㅇㅇ 211.36 2019-02-10 0
111605 일반 뭐야 누구 싸움남? 2 ㅇㅇ 119.204 2019-02-10 0
111603 일반 설명 안해도 되는데 ㅋㅋ ㅇㅇ 221.141 2019-02-10 0
111602 질문 한번 해볼라 카는데 마우스가 이상해여... 6 ㅇㅇ 14.33 2019-02-10 0
111601 일반 이거보고 기겁했넼ㅋㅋ 3 JinSilly 2019-02-10 0
111600 일반 과몰입 하고싶은 칭구들이 많나봄 12 읭읭이 2019-02-10 1
111598 일반 글 다 눈팅하는거 아니까 5 ㅇㅇ 59.31 2019-02-10 0
111597 일반 빨리 트래커 사고 싶어.. 허리 돌리고 싶다.. 2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0 0
111596 일반 슨도메는 2 ㅇㅇ 118.40 2019-02-10 0
111595 일반 mr사서 비트세이버 사두려헀는대 2 안토시안 2019-02-10 0
111594 질문 이미션이 뭐야 ㅇㅇ 61.98 2019-02-10 0
111593 일반 슨도메가 뭔지는 아는데 5 ㅇㅇ 223.33 2019-02-10 2
111592 일반 슨도메가 도대체 뭐냐? 1 ㅇㅇ 223.62 2019-0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