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질리는거까지 얼마나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232
  • 2019-02-05 16:28:35
  • 175.223
							

예전에 VR샀다가 첨엔 신기했는데.
곧 방구석 쳐박았던게 기억나는데.
딜런 888ㅣㅣ시간 - . 2019.02.05 16:29:48
chunsia 반년? 2019.02.05 16:29:54
ㅇㅇ 엄청 오래가네 175.223 2019.02.05 16:30:02
ㅇㅇ ㄷㄷ 175.223 2019.02.05 16:30:05
ㅇㅇ 100만원 투자가치 있오? 175.223 2019.02.05 16:30:15
chunsia 음.....잘모르겟다 30만원만 꼬라박자 2019.02.05 16:30:34
ㅇㅇ 30만원이면 바이브 못사자나. 175.223 2019.02.05 16:30:51
chunsia 바이브..까지는 잘 모르겟음 2019.02.05 16:31:10
아루라테 vr살꺼면 이상한거 사지말고 바이브 사 2019.02.05 16:32:09
Su35BM VR없이 VRC 455시간 하고있어오 아직은 크게 안질렸어오 58.229 2019.02.05 16:32:47
ㅇㅇ 지금 바이브 프로 고민중인데 재밌을려나 모르겠어서. 컴은 이미 좋은거 있어 175.223 2019.02.05 16:32:57
ㅇㅇ 와ㄷㄷㄷ 처음할때 기분은 어때요? 신기함? 175.223 2019.02.05 16:33:14
Su35BM 처음 할때는 신기 했는데 400여시간 하니까 이제 그게 그거 같아오 맵탐방+아바타제작 재미로 하구있었는데 주로 무기 아바타로 사람들 관심 받는 재미로 하네오.. 근데 그것도 이제 슬슬 한계가 오니까 이제 오큘러스나 살까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바이브 가고 싶은데 바이브 가자니 금방 군머 껴있어서 군머 제대쯤이면 2세대 VR 나올거 같아서 그냥 오큘가게오 58.229 2019.02.05 16:41:03
Alex7756 친구가 사라질때쯤 질릴껄 - dc App 2019.02.05 16:43:34
ㅇㅇ 100시간정도 vr없이 하다가 샀어요. 지금은 1000시간정도 했워요 121.162 2019.02.05 17: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569 일반 mr 블루투스 4.2 인데 되나? 2 ㅇㅇ 222.120 2019-02-06 0
109568 일반 얘들아 좋은거가져왔어 7 JinSilly 2019-02-06 0
109567 일반 h방만큼 행복으로 가득찬 월드가 있을까 2 xc 121.177 2019-02-06 0
109566 일반 마작 배우고 싶은 분들 1 샤오마오 2019-02-06 0
109565 일반 이런시발 2 ㅇㅇ 118.223 2019-02-06 0
109564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6 0
109563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1 ㅇㅇ 211.184 2019-02-06 0
109561 일반 (유니티)안경이랑 초커 넣어봤는데 ㅠㅠ 3 ㅇㅇ 124.53 2019-02-06 0
109560 VRC일기 샤로 조와 1 liar 2019-02-06 0
109558 일반 근무 쉬는시간에 써보는 마쉿는 해장라면 레시피!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6 0
109557 일반 바이브는 괜찮은데 엠알만 멀미가 심하네 1 ㅇㅇ 117.111 2019-02-06 0
109555 일반 맞다 샤로 눈 원래 안깜빡여? 2 혀뇽 2019-02-06 0
109554 일반 세벳돈 받고 여기서 mr사는거냐? 1 ㅇㅇ 221.162 2019-02-06 0
109553 일반 mr , 오큘삼 ㅅㅅ 6 dd 58.127 2019-02-06 0
109552 일반 연휴막날이니 혼술해야지 1 혀뇽 2019-02-06 0
109551 일반 7시 뱅하자고하면 할꺼냐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6 0
109550 일반 다리 긴 아바타가 안좋은점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9-02-06 0
109549 거래 나도 오큘 사본다 11 ㅇㅇ 182.214 2019-02-06 0
109548 일반 링크의 유혹을 못버티고 눈동자 속으로 들어가버렸다 엘에르엘 2019-02-06 0
109547 질문 MR 유저인데 멀미 방지 옵션 ? 그거 어데감 5 일반인코스프레 2019-02-06 0
109546 일반 고양이귀 만들엇는데 3 ㅇㅇ 2019-02-06 0
109545 일반 h방 갈 준비중.. xc 121.177 2019-02-06 0
109544 일반 성공했다 ㅠㅠㅠ 2 일진 2019-02-06 0
109543 일반 mr 20만원으로 팔아줄 갤럼구함 dd 116.42 2019-02-06 0
109541 일반 이번에 세뱃돈으로 30만 받앗는데 vr구입 가능? 8 이십수하 2019-02-06 0
109540 질문 도움! 3 _YS_ 2019-02-06 0
109539 일반 혹시 엘프 두 눈 다 웃는 표정 만든 갤럼 있어?? ㅇㅇ 119.202 2019-02-06 0
109538 일반 (후방주의) VRChat 최고야아ㅏㅏㅏㅏㅏㅏㅏㅏ 8 편히좀살자 2019-02-06 3
109537 일반 어젯밤엔 오랜만에 들어가서 놀았으 2 ㅎㅇ 14.42 2019-02-06 0
109536 일반 아까 글보고 나서 음슴임체 신경쓰게된다 1 KittyCannon 2019-02-06 0
109535 일반 이거 야한샤로 만들려고 어케 해본건데 2 혀뇽 2019-02-06 0
109534 일반 아직도 몸에 딱 맞는 풀트래킹 아바타를 못찾겠다 4 죽은참새 2019-02-06 0
109533 일반 6시반쯤에 H방 갈껀데 3 xc 1.254 2019-02-06 0
109532 일반 맥스 35로 vr 살수있냐? 2 dd 58.127 2019-02-06 0
109531 일반 h방 아무도 없는 틈을타 처음으로 가봣는데 6 혀뇽 2019-02-06 0
109530 일반 놀로 vr 쓰는사람있냐? 놀로는뭐냐 8 dd 58.127 2019-02-06 0
109529 일반 그냥 킷슈는 킷슈머리 쓰는게 제일 어울리고 좋은거 같음 7 아루라테 2019-02-06 0
109528 일반 mr팔갤러구함 2 일진 2019-02-06 0
109526 일반 익명) 나 사실 갤럼 중고꺼 산거 안빨고 쓰는중 5 ㅇㅇ 39.118 2019-02-06 0
109524 일반 오큘 팔 갤럼 ㄹㅇ 업ㄹ음? 15 TARA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