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질리는거까지 얼마나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232
  • 2019-02-05 16:28:35
  • 175.223
							

예전에 VR샀다가 첨엔 신기했는데.
곧 방구석 쳐박았던게 기억나는데.
딜런 888ㅣㅣ시간 - . 2019.02.05 16:29:48
chunsia 반년? 2019.02.05 16:29:54
ㅇㅇ 엄청 오래가네 175.223 2019.02.05 16:30:02
ㅇㅇ ㄷㄷ 175.223 2019.02.05 16:30:05
ㅇㅇ 100만원 투자가치 있오? 175.223 2019.02.05 16:30:15
chunsia 음.....잘모르겟다 30만원만 꼬라박자 2019.02.05 16:30:34
ㅇㅇ 30만원이면 바이브 못사자나. 175.223 2019.02.05 16:30:51
chunsia 바이브..까지는 잘 모르겟음 2019.02.05 16:31:10
아루라테 vr살꺼면 이상한거 사지말고 바이브 사 2019.02.05 16:32:09
Su35BM VR없이 VRC 455시간 하고있어오 아직은 크게 안질렸어오 58.229 2019.02.05 16:32:47
ㅇㅇ 지금 바이브 프로 고민중인데 재밌을려나 모르겠어서. 컴은 이미 좋은거 있어 175.223 2019.02.05 16:32:57
ㅇㅇ 와ㄷㄷㄷ 처음할때 기분은 어때요? 신기함? 175.223 2019.02.05 16:33:14
Su35BM 처음 할때는 신기 했는데 400여시간 하니까 이제 그게 그거 같아오 맵탐방+아바타제작 재미로 하구있었는데 주로 무기 아바타로 사람들 관심 받는 재미로 하네오.. 근데 그것도 이제 슬슬 한계가 오니까 이제 오큘러스나 살까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바이브 가고 싶은데 바이브 가자니 금방 군머 껴있어서 군머 제대쯤이면 2세대 VR 나올거 같아서 그냥 오큘가게오 58.229 2019.02.05 16:41:03
Alex7756 친구가 사라질때쯤 질릴껄 - dc App 2019.02.05 16:43:34
ㅇㅇ 100시간정도 vr없이 하다가 샀어요. 지금은 1000시간정도 했워요 121.162 2019.02.05 17: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872 일반 일본신사 퍼블릭 신청 빠꾸맞았네ㅋㅋㅋ 2 Aroki 2019-02-21 3
118871 일반 바이브 마이크 질문 1 ㅇㅇ 14.43 2019-02-21 0
118870 일반 충격고백) 본인 하의 여성청바지입음 8 ㅇㅇ 183.99 2019-02-21 0
118865 일반 호곡 본인쟝 꼬리 많이치고다니는데 이케멘이에오? 3 ㅇㅇ 183.99 2019-02-21 0
118864 일반 신사 퍼블릭 입구컷당햇내 30 집에갈래 2019-02-21 20
118863 일반 늒네인데오.. 이케멘이란게 7 ㅇㅇ 175.223 2019-02-21 0
118861 일반 8시까지는 도착해야하는데 3 175.223 2019-02-21 0
118859 일반 이거 켜놓고 잠수타는건 경험치 안오름? 5 ㅊㅊ 116.39 2019-02-21 0
118858 일반 니들 친추하자고하는거 거절한적있냐 2 JinSilly 2019-02-21 0
118857 일반 9시 30분에 아침체조하자 1 ㅇㅇ 183.99 2019-02-21 0
118854 일반 추천좀 7 cv52468 175.223 2019-02-21 11
118853 일반 아침체조 사람 왜이렇게많음?? 6시30분 2 121.173 2019-02-21 0
118852 질문 아바타 스케일 어느정도가 적당해? 6 ㅇㅇ 118.32 2019-02-21 0
118851 일반 와 겁나 달달하다 ㅋㅋㅋㅋ 123 121.188 2019-02-21 0
118849 일반 신사사라지면 1 댕타 2019-02-21 0
118847 일반 역시 VRC는 최고야 카피캣 2019-02-21 0
118845 일반 2시간동안 머하지 1 ㅇㅇ 183.99 2019-02-21 0
118842 일반 너네 아바타 커미션주려고 그림그려놓은것 좀 있냐? 2 진흙쿠키ø 2019-02-21 0
118841 일반 그 눈알에 다이나믹본있는 아바타는 눈에 다이나믹본 수치 몇준거야? 123 121.155 2019-02-21 0
118840 일반 퍼블릭신청말이야 ㅇㅇ 115.137 2019-02-21 0
118839 질문 트레일 렌더러 중 질문좀 받아조 6 Lewis_Kim 2019-02-21 0
118838 일반 근데 나만 뚜따 커미션 파츠당 5000원 받는거 이해안감?? 15 JinSilly 2019-02-21 1
118837 일반 vrc 모드에서 압타 받아왔는데 에러뜸 오또케함? 6 dd 183.98 2019-02-21 0
118836 일반 복사핵 너무 무섭네 ㅋㅋ ㅇㅇ 175.223 2019-02-21 0
118835 일반 어제 브얄챗못했다 3 린티아 2019-02-21 0
118834 일반 조아요 일진 2019-02-21 0
118833 일반 나만의 아바타가 가디고싶다.. 6 로템 2019-02-21 0
118830 일반 블렌더 rig 에드온? 2 ㅇㅇ 223.39 2019-02-21 0
118829 일반 내가쓰는 영어 일본어 2개 ㅇㅇ 183.99 2019-02-21 0
118828 일반 내 풀트친구가 자주끼는 아바타가 있는데 123 121.155 2019-02-21 0
118826 일반 친구창 정리는 해야하는데 친삭하기 애매하네 3 RMellon 2019-02-21 0
118825 일반 신사터지고 젤싫어던거 3 ㅇㅇ 203.90 2019-02-21 0
118823 일반 이번주 주말에 이거나 만들어봐야겠다 1 ㅇㅇ 183.99 2019-02-21 0
118821 일반 이모델 산사람 있냐?? 3 JinSilly 2019-02-21 0
118819 일반 제대로된거 먹구싶다 5 ㅇㅇ 183.99 2019-02-21 0
118818 일반 월드에서 노래 자동으로 넘어가게 만들수있어? 4 ㅇㅇ 112.151 2019-02-21 0
118817 일반 빠밤콘도 같이사야하는건가? 델델 116.124 2019-02-21 0
118814 일반 방금 vr끼고 자는사람 처음봄; 3 KittyCannon 2019-02-21 0
118813 일반 머더 하다가혼남 3 ㅇㅇ 203.90 2019-02-21 2
118812 일반 화본역에서 일본어 알려주는 애들한테 껴들었다가 단체 블락 쳐맞음 7 littleblue 2019-02-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