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 번 VRC 입문해볼까 고민 중이긴 한데...
글쓴이
gravitin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181
  • 2019-02-05 14:23:05
							

일단 사람 만나는 건 좋아하는 편이거든? 근데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서식하지만 거의 내 전공쪽(프로그래밍)이거나 게임 커뮤니티라 대체로 이야기 폭이 제한적이란 말이지.

뭐 그래도 남들 잘 웃기고 잘 지내는 편인데 원래 말이 별로 없는 사람이 많으면 말이 적고 항마력도 썩 좋은 편이 아니라 적응이 잘 될지 모르겠음. 아 물론, 혹시 찾아올 변태들에게 추신이라면 더한 변태력+수치심 발사기로 무장하고 있으니 접근 ㄴㄴ해.


PS. 지금 데스크탑 성능이

라이젠 2600

RAM 32GB

GTX 1070 ti

인데 하나 확실한 건 입문하고 나서 자괴감 쩔듯...

ㅇㅇ 음성채팅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하면되지 자괴감이 왜들어 121.162 2019.02.05 14:25:07
Alex7756 ㄱㅊ - dc App 2019.02.05 14:25:37
gravitin 하라는 초고사양 게임은 안 하고 저사양 게임 돌려서(대체?) 2019.02.05 14:27:24
ywnhk 뭘 게임하는데 고민을함 걍가서 노는거지 2019.02.05 14:28:11
ㅇㅇ 이거 존나 고사양겜인데 121.162 2019.02.05 14:28:17
gravitin 그려? 그래도 배V마냥 정신나간 사양은 아닐 거 같은데 2019.02.05 14:29:29
ㅇㅇ 님보다 구린 사양으로 세이프티 없을때 신사 풀방에서 꾸역꾸역 버텼음 ㄱㅊ 59.12 2019.02.05 15:16:53
벙그레이 저랑 특징이 비슷하신데요. 심지어 컴 성능도 거의 동일하고요., 파맥8k에 게임해상도 최대로 맞추면 사람 많이 없어도 튕기고 프레임 30도 안나온답니다. 저도 배5 하다 왔는데 넓은 맵가면 배5보다 끊김 심해요. 솔직히 저희 성능이면 이제 중스펙이죠. 고스펙은 옛날 말... - dc App 2019.02.05 15:23:38
벙그레이 덧붙여 vr기기 연동하면 컴 성능은 더 절실해져요. vr게임 자체가 사양을 많이 먹어서인지 2080 고민 중이에요. - dc App 2019.02.05 15:24:46
gravitin 보아하니 VRC는 최적화가 저제상으로 떠났나 보군요. 그리고 RTX는... 2019.02.05 16:13:32
ㅍㅍ 말투씹 - dc App 218.233 2019.02.05 20:26:17
gravitin 뭐 어쩌라는 거지 2019.02.06 01: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876 일반 오늘만 일하면 또 주말이야ㅋㅋ 1 혀뇽 2019-02-14 0
114875 일반 jk 샤로 말고 1 댕타 2019-02-14 0
114874 일반 오늘도 출근함미다! 2 S_D__T_D 2019-02-14 0
114873 일반 눈본 없는 모델에 눈본 넣는 거 강좌 쓰려는데 10 백당 2019-02-14 0
114871 일반 쉐이더의 중간은 어디란말이냐아아아 5 -마요네즈- 2019-02-14 0
114866 일반 h방 갈사람 1 ㅇㅇ 110.70 2019-02-14 0
114865 일반 아 밖에 쓰레기내리네 4 꼬마키` 2019-02-14 0
114864 일반 나랑h방 갈사람구한다 노무11현 110.70 2019-02-14 0
114862 일반 부스아바타 재배포 금지일텐데 6 liar 2019-02-14 0
114861 일반 눈온다 눈 3 혀뇽 2019-02-14 0
114858 일반 이 사진 너무 이쁘게 나온거같당 6 클루 2019-02-14 0
114857 일반 오늘 강좌 쓰려는데 1개 골라주셈 9 JinSilly 2019-02-14 0
114856 일반 동시통역기능 언제 나옴 AliceMargatroid 2019-02-14 0
114855 일반 코와이무브 왤케웃기지 ㅋㅋㅋ AliceMargatroid 2019-02-14 0
114854 질문 pink`s escape 핑크모드 이거 어떡하지..? 도와줘요 12 김춘봄 2019-02-14 4
114853 일반 오 월드 퍼블릭 올라감 ㅎㅎㅎ 8 일진 2019-02-14 0
114852 일반 달빛천사 죠아 2 벼릐 2019-02-14 0
114851 일반 친구가 공포맵에 있으면 안가구싶당.. 12 클루 2019-02-14 0
114850 일반 나도 vr'chat' 하고싶다 2 댕타 2019-02-14 0
114848 일반 나 사실 굉장히 심심함 3 딜런 2019-02-14 0
114847 일반 이거 이제 코드긴거 바꿔주면 안되나 2 ㅇㅇ 124.58 2019-02-14 0
114846 일반 사실 글삭될때 공지부터 봄 1 -마요네즈- 2019-02-14 0
114845 일반 당신들은 히키 니트 입니까? 6 딜런 2019-02-14 0
114844 일반 클레릭 엄청 귀여운거 같음 6 ITOAR 2019-02-14 0
114843 일반 글삭되서 다시 아 비와 ㅠㅠ 2 -마요네즈- 2019-02-14 0
114839 일반 움짤콘이 확실히 재밌어 14 딜런 2019-02-14 0
114838 일반 유니티 업로드 오류.. 제발 도와주세요 급함 ㅠㅠ 4 ㅇㅇ 182.228 2019-02-14 0
114837 일반 야간근무 5시간38분째 1시간22분만 더잇으면 집에간다 6 집에갈래 2019-02-14 0
114836 일반 이번에 공지내렸으면 오졌는데 1 175.223 2019-02-14 0
114835 일반 그래도 화면만 안나오지 다른건 아직 잘 되는데 1 ㅇㅇ 125.180 2019-02-14 0
114834 일반 아 이번엔 공지 안지웠네 1 ㅇㅇ 183.99 2019-02-14 0
114833 일반 샤로 뚜따 아다떔 5 댕타 2019-02-14 0
114832 일반 아 섹스 시발 이제 어쩌지 7 ㅇㅇ 125.180 2019-02-14 0
114831 일반 아 일본버스맵 노래 너무좋다 1 liar 2019-02-14 0
114830 일반 오늘 새벽 레전드 딜런 2019-02-14 0
114829 일반 통째로 사라졌어! 1 -마요네즈- 2019-02-14 0
114828 일반 힘내!!파딱아!! 2 ㅇㅇ 125.180 2019-02-14 0
114827 일반 잘 놀다 오니까 이건 또 뭔 개판이야 5 세인。 2019-02-14 0
114825 일반 그걸 해낸 당신 이글을 보십시오 딜런 2019-02-14 0
114824 일반 킷슈 ㅠㅠ ㅇㅇ 39.7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