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갤럼들아 도움좀 ㅜㅜ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01
  • 2018-06-01 08:41:28
  • 223.194


1시30분에 가져왔는데 4시간동안 vrc못하고 끙끙거리고 있음 ㅜㅜ
스팀vr이 헤드셋을 인식 못하는데 어케해야되? ㅜㅜㅜ


눈농 님 mixed reality안깔린거같으니 윈도우 업뎃 ㄱㄱ - dc App 2018.06.01 08:42:06
ㅇㅇ Mr룸은 들어갔는데 스팀vr이 안됨 ㅜㅜ 223.194 2018.06.01 08:42:23
늑대와향신료 mr 깔려있노 2018.06.01 08:42:28
ㅇㅇ Mr룸 들어가서 큐브부수고 바다구경도했음 223.194 2018.06.01 08:43:04
눈농 ???? - dc App 2018.06.01 08:43:39
착한사람 mixed reality for steamvr은 깔앗지? 일단 steamvr실행하고 데스크톱 신경쓰지말고 vr에 화면이 나오는지 안나오는 지 확인 ㄱㄱ 2018.06.01 08:44:00
ㅇㅇ 그게 vrc키면 mr룸에 화면으로 나오더라 223.194 2018.06.01 08:44:36
ㅇㅇ 인터넷창처럼 나옴 223.194 2018.06.01 08:44:46
착한사람 스팀 클라에서 steam vr을 먼저 실행해보셈 스팀클라 오른쪽 위에 보면 vr이라고 적혀있을꺼임 2018.06.01 08:45:48
ㅇㅇ 소프트웨어 Windows mixed reality for steam vr깔려있는데 이거맞지? 223.194 2018.06.01 08:46:14
ㅇㅇ 그거 누르면 헤드셋을 찾을수없음 준비안됨이 빨간글씨로뜸 223.194 2018.06.01 08:46:57
착한사람 ㅇㅇ 클라로 steamvr부터 먼저 실행 ㄱㄱ 2018.06.01 08:47:07
착한사람 무시하고 헤드셋써서 화면 나오는지 보셈 2018.06.01 08:47:21
눈농 모지몬 - dc App 2018.06.01 08:47:36
눈농 MR룸에서 데스크톱 뷰로 화면만 보인다는건가 Steam VR까만 탭이 안뜨고 까만탭뜨면 그거 컨트롤러로 누르면 되던데 - dc App 2018.06.01 08:48:43
ㅇㅇ 그 mr미리보기 사진 올려볼게 223.194 2018.06.01 08:50:10
ㅇㅇ 렉걸렸다 ㅜㅜ 223.194 2018.06.01 08:5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084 일반 델 mr 택배 집 도착했다 ㅅㅂ 2 아리수챤 2018-06-08 1
15083 일반 외국인들은 생각이깊은거같음 2 꿀뚤 2018-06-08 2
15082 일반 요즘들어 어그로 분탕 많이보이는데 11 MANKALO 2018-06-08 1
15081 일반 리얼 좆목 막는법 3 피는 211.36 2018-06-08 0
15079 일반 ㅋㅋㅋㅋㅋ 대박 1 ㅇㅇ 39.7 2018-06-08 0
15078 일반 저랑 재능 트레이드하쉴..분구함 7 ㅅㅋㅋ改 2018-06-08 0
15077 일반 갤월드에 모이는것도 친목아님?? 3 친목 124.59 2018-06-08 0
15076 일반 배 파티클 빼고 다만들었다 3 NeoNeo 218.157 2018-06-08 0
15075 일반 여기 이제 ㅈ망갤 다됫냐? 2 ㅇㅇ 112.140 2018-06-08 0
15074 일반 경찰미코들 다굴당할때느낌 1 ㅇㅇ 27.175 2018-06-08 1
15073 일반 내일 갤월드열리네 Block 2018-06-08 0
15072 일반 와 배송 개빠르네 6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06-08 0
15071 강좌/정보 뭐? 또 갤이 불타고 있다고? 10 MANKALO 2018-06-08 11
15070 일반 하지 마라냐~ 2 momo 223.39 2018-06-08 0
15069 일반 똥내난다 _감자 2018-06-08 0
15067 일반 고기파티 . jpg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6-08 0
15066 일반 빨리 vr세카이 들어가고싶다 1 아리수챤 2018-06-08 0
15065 일반 인싸되기위한 길 4 ㅇㅇ 27.175 2018-06-08 0
15064 일반 앙 오큘 주문했다... ㅅㅂ.. 5 Roosakov 2018-06-08 0
15061 일반 가라오케 계속 로딩뜨는데 어떻게행요? 1 갓타미마미(찐) 2018-06-08 0
15059 일반 MR설치중인데 이거 설마 동글2개필요함? 3 ㅇㅇ 121.184 2018-06-08 0
15058 일반 옥귤 센서 중고로 5만에삿다 5 마요릭 2018-06-08 0
15057 일반 아니.. 바이브는 왔는데.. 오른쪽 화면만 화질 깨져서 3일째 못함... 2 ㅇㅇ 222.237 2018-06-08 0
15056 일반 바이브 미간쪽에 장착센서 있는거같음 2 메타스코어 2018-06-08 0
15055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 차이심함? 4 아야세쨔응 2018-06-08 0
15053 일반 헤헤 11시간만에 ㅇㅇ 203.229 2018-06-08 0
15052 일반 MR은 끼고있어야 슬립모드 안들어가는건가. 2 빠쓰 2018-06-08 0
15051 일반 졸리다 스떼쁘유 2018-06-08 0
15050 일반 와 이런거 진짜 배워보고싶어지는 이펙트다, 6 빠쓰 2018-06-08 2
15049 일반 점심시간에 이게 뭔짓이래 1 메타스코어 2018-06-08 0
15048 일반 흑우 추가요 4 ㅇㅇ 223.62 2018-06-08 0
15047 일반 직장 동료형이 vr챗 40시간 했는데 커스텀 아바타 안열린다길래 5 아리수챤 2018-06-08 2
15046 일반 좆목충들 내가 다 왕따 시킴ㅋㅋ 1 ㅇㅇ 220.81 2018-06-08 0
15045 일반 윾동이들 왜이렇게 까내리려고 안달임? 3 ㅋㅋ 45.114 2018-06-08 0
15044 일반 Hey! let me sing ROCK ㅇㅇ 175.223 2018-06-08 0
15043 일반 맨날 가는 월드만 가다가 친구 처음으로 생겨가지고 7 카디아. 2018-06-08 0
15041 일반 오디세이 사면 흑우임?? 흑우 211.36 2018-06-08 0
15040 일반 자꾸 mr사서 흑우니 vive 사서 흑우니 하는데 9 dd 121.170 2018-06-08 6
15039 일반 윾동죽어 2 ㅇㅇ 39.7 2018-06-08 0
15038 일반 근데 묵언 차렷은 친추가 들어오긴함???? 11 ㅇㅇ 121.170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