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갤럼들아 도움좀 ㅜㅜ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01
  • 2018-06-01 08:41:28
  • 223.194


1시30분에 가져왔는데 4시간동안 vrc못하고 끙끙거리고 있음 ㅜㅜ
스팀vr이 헤드셋을 인식 못하는데 어케해야되? ㅜㅜㅜ


눈농 님 mixed reality안깔린거같으니 윈도우 업뎃 ㄱㄱ - dc App 2018.06.01 08:42:06
ㅇㅇ Mr룸은 들어갔는데 스팀vr이 안됨 ㅜㅜ 223.194 2018.06.01 08:42:23
늑대와향신료 mr 깔려있노 2018.06.01 08:42:28
ㅇㅇ Mr룸 들어가서 큐브부수고 바다구경도했음 223.194 2018.06.01 08:43:04
눈농 ???? - dc App 2018.06.01 08:43:39
착한사람 mixed reality for steamvr은 깔앗지? 일단 steamvr실행하고 데스크톱 신경쓰지말고 vr에 화면이 나오는지 안나오는 지 확인 ㄱㄱ 2018.06.01 08:44:00
ㅇㅇ 그게 vrc키면 mr룸에 화면으로 나오더라 223.194 2018.06.01 08:44:36
ㅇㅇ 인터넷창처럼 나옴 223.194 2018.06.01 08:44:46
착한사람 스팀 클라에서 steam vr을 먼저 실행해보셈 스팀클라 오른쪽 위에 보면 vr이라고 적혀있을꺼임 2018.06.01 08:45:48
ㅇㅇ 소프트웨어 Windows mixed reality for steam vr깔려있는데 이거맞지? 223.194 2018.06.01 08:46:14
ㅇㅇ 그거 누르면 헤드셋을 찾을수없음 준비안됨이 빨간글씨로뜸 223.194 2018.06.01 08:46:57
착한사람 ㅇㅇ 클라로 steamvr부터 먼저 실행 ㄱㄱ 2018.06.01 08:47:07
착한사람 무시하고 헤드셋써서 화면 나오는지 보셈 2018.06.01 08:47:21
눈농 모지몬 - dc App 2018.06.01 08:47:36
눈농 MR룸에서 데스크톱 뷰로 화면만 보인다는건가 Steam VR까만 탭이 안뜨고 까만탭뜨면 그거 컨트롤러로 누르면 되던데 - dc App 2018.06.01 08:48:43
ㅇㅇ 그 mr미리보기 사진 올려볼게 223.194 2018.06.01 08:50:10
ㅇㅇ 렉걸렸다 ㅜㅜ 223.194 2018.06.01 08:5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466 일반 아 근데 MR터치키가 제대로 안먹힌다 애플치즈 2018-07-13 0
29465 일반 난 이 게임이 생각보다 대단한 게임이라고 생각함 ㅎㅎ 16 꾸엑 175.194 2018-07-13 20
2946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13 0
29463 일반 이런거 못만드냐? 3 ㅇㅇ 223.39 2018-07-13 0
29462 일반 볼링장 신기하더라 1 카디아. 2018-07-13 1
29461 일반 해군아바타제작 리깅도움! 부갤주도움! 능력자 도움! 19 음료 2018-07-13 3
29459 일반 평생 가상 세계에 있기 vs 정상생활하기 4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458 일반 앞머리랑 얼굴빼고 싹다 바꾼것 1 빠쓰 2018-07-12 0
29457 일반 이제 슬슬 또 다른 의상 찾아야할거같네. 2 빠쓰 2018-07-12 0
29455 일반 이겜 권장사양이 어캐댐? 5 도레미 223.38 2018-07-12 0
29454 일반 어제 지인이 보여줄게 잇다고하길래 감동함 6 Dochi 2018-07-12 4
29453 일반 치르노 유니버스를 다녀오며 3 GUESSreki 2018-07-12 0
29452 일반 이거 어케 해결해야 할지 도움좀.. ㅇㅇ 125.135 2018-07-12 0
29451 일반 이 사양이면 VRChat 돌아감?? 10 ㅇㅇ 115.22 2018-07-12 0
29450 일반 귀여우니까 여고생이라니오 1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449 일반 용모단정 중포 2018-07-12 0
29448 일반 약먹을시간이야 ㅇㅇ 114.205 2018-07-12 0
29447 일반 이시간때는 접속하는사람도없고 2 BLOCK_B 2018-07-12 1
29446 일반 아 알겠다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5 일반 생선 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4 일반 나는 카와이하다 고로 여중생쨩이다 3 포도초콜렛 2018-07-12 2
29443 일반 아! 통속의 뇌 아시는구나! 꼬마키` 2018-07-12 0
29442 일반 인문학 배우려면 해외로 가자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1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들이 맞다면?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3
29440 일반 알든 모르든 씹덕이 말하면 씹덕같은거임 5 꼬마키` 2018-07-12 0
29439 일반 제펜슈라인 가는중 3 크퀘허쉴? 2018-07-12 2
29438 일반 통속의 뇌 모르는 사람이 있긴 있구나 4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34 일반 굿모닝 ㅇㅇ 223.39 2018-07-12 0
29433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이 아니라면? 5 ㅇㅇ 110.70 2018-07-12 4
29432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붉은쐐기해파리 2018-07-12 0
29430 일반 그래서 레플원시대는 언제오는데 2 Mutant 2018-07-12 0
29429 일반 우리가 사실 통속의 뇌라면? 10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2 3
29428 일반 바이브 장점 2 시란 2018-07-12 4
29427 일반 바이브에 오큘컨트롤러 쓰는방법없나 1 꼬마키` 2018-07-12 0
29426 일반 바이브 장점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424 일반 군필 여고생 아조시들 너무 귀여워요 >.< 1 중포 2018-07-12 1
29423 일반 오늘 바이브온다 1 Luche 2018-07-12 0
29422 일반 디스코드 서버 터졌냐 2 빈이쿤 2018-07-12 0
29420 일반 오늘도 같이놀던 친구가 들어오지않는다 3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419 일반 코미숀 얼른 끝나면좋겟다 2 치요키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