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딧세이 39만원에 사서 해봤는데
글쓴이
ㅌ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94
  • 2018-06-01 08:21:50
  • 39.119
							

psvr만 해본 사람임


삼성직원가로 싸게 삼. 배송도 하루만에 옴

시야각 psvr 하고 비슷한데, 확실히 해상도는 좋은게 느껴짐 (컴은 1080gtx)

mr하고 오큘 고민하다가 직원가 싸길래 뒤도 안보고 질렀지. 

방도 작아서 편의성 생각해서, 노트북도 있어서 2개 기계에서 번갈아가며 돌려볼려했는데


근데 오늘 애들 나데나데하고 이럴땐 감탄 나오고 너무 좋았는데

은근히 이게 팔이 상반신만 움직이다보니까, 허리에 손을 올린다던가, 만세자세에서

어색하게 탁탁 튀는게 정말 5% 아쉽더라.

근데 그 아쉬운게 자꾸 생각나고 몰입감이 떨어져서 팔고 오큘 살까 진짜 생각듬.

하지만 오큘이면 저런 좋은 그래픽은 못즐기겠지 ㅠ


MANKALO 둘다쓰면 되잖어요 2018.06.01 08:22:40
MANKALO 헤드셋만 MR가능 2018.06.01 08:22:44
ㅌㅌ ?? 그게 어떻게 됨? 키넥트? 39.119 2018.06.01 08:24:50
러닝머신러닝 탁탁 튀는건 내 글가서 mr글 읽어봐 223.38 2018.06.01 08:25:01
착한사람 그거 튀는거 steam vr등 애들 베타설정과 간단한 조작으로 고칠수 잇음 2018.06.01 08:26:27
ㅌㅌ 고마워 능력자들아. 진짜 이것만으로 mr 지른 가치가있네. 다른겜 딱히 안해도되겠다 39.119 2018.06.01 08:27:13
러닝머신러닝 내꺼도 사줘라 223.38 2018.06.01 08:29:00
ㅌㅌ 오큘 센서만 사면 트래킹 됨? 39.119 2018.06.01 08:29:03
러닝머신러닝 돈줄개 223.38 2018.06.01 08:29:08
Block 나한테 팔고 오큘로 가즈아... 제발ㄹㄹ.... 2018.06.01 08:31:36
착한사람 헤드셋만 mr하는 건 정말 헤드셋빼고 나머지 센서와 컨트롤러가 세트로 필요하고 좀 적용작업을 많이해야됨 2018.06.01 08:33:34
ㅌㅌ 직원아닌사람한테 되팔다걸리면 징계임 39.119 2018.06.01 08:49:28
NK08 둘만의 비밀ㅎ 2018.06.01 08:5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913 일반 거울끄는방법없음?? vrc 나이에스 61.105 2018-06-09 0
15912 일반 vr char 공포맵 뭐있어요? 1 할이 175.114 2018-06-09 0
15911 일반 갤럼 형냐들 이번 정모 2차는 강남역에서 하자 5 MANKALO 2018-06-09 2
15910 일반 VR CHAT 그래픽카드 소소한 팁 2 tntnt 2018-06-09 2
15909 일반 갤러리방 맵 오브젝트가 안불러와지는데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9 0
15908 일반 이거 칼뽑는 모션만들려면 칼 두개필요해? 1 ㅇㅇ 218.146 2018-06-09 1
15906 일반 미코 아바타 아이디어 추천받음.... 4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905 일반 키넥트도 사양 높아야해? 2 asgrgf 2018-06-09 0
15904 일반 아바타 유니티 로 업로드 에러 나는 해결법 아시는분? 2 전설속한국 125.180 2018-06-09 0
15903 일반 형들 급해요 본체에 3.0이 없어요 2 두두 211.243 2018-06-09 0
15901 일반 블렌더에서 질문 도와주세요! 2 ㅇㅇ 222.119 2018-06-09 0
15899 일반 vr chat삭제했다 깔아도 자기가 쓰던 아바타 보존임? 3 tntnt 2018-06-09 0
15898 일반 형들 겜하다가 갑자기 그 마이크 V창 옆에 7 두두 211.243 2018-06-09 0
15897 일반 갤방 렉걸려서 탈출했었음 1 울테 2018-06-09 0
15896 일반 족발 먹는다 4 123ㅌ 2018-06-09 0
15894 일반 아! 나도 월드 들어가고싶다!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9 0
15893 일반 아바타는 케모노프랜즈가 갑인듯 2 댕타 2018-06-09 0
15892 일반 남북 ㅇㅂㅇ 121.168 2018-06-09 1
15891 일반 정모 단체샷하나 나머지는 정리좀해서 나중에올릴게 7 김끄리 2018-06-09 6
15889 일반 이번 정모 사람들 특징 6 tntnt 2018-06-09 2
15887 일반 VR없는 차렷충 대피소나 들어가볼까 하는데 어떻게 해야 들어가요? 2 ㅇㅇ 59.6 2018-06-09 0
15886 일반 컴능자 있지않았니? 좀돠줘ㅠㅠ 11 ㅇㅇ 211.63 2018-06-09 0
15885 일반 그냥 발하니까 재밋네용 123ㅌ 2018-06-09 0
15884 일반 으 대피소에 있다가 3 xegns 118.43 2018-06-09 0
15883 일반 정모 스샷 1 치요. 2018-06-09 0
15882 일반 갤방이 아니라 인싸방이었자너; 1 ㅇㅇ 220.81 2018-06-09 0
15881 일반 씨발 내동생 방문 열었는데 브알챗 신사 하고있더라 2 123ㅌ 2018-06-09 0
15880 일반 vr 사놓고 못하는 흑우 없제? 2 ㅇㅇ 218.238 2018-06-09 1
15879 일반 퍼블릭에서 왤케 노래하는 애들 넘 많냐? ㅇㅇ 220.78 2018-06-09 0
15878 일반 그뉵쩌는 미코 목아지 따고 싶을 정도로 쌔보인당 2 tntnt 2018-06-09 0
15877 일반 일본어 로마자치는거 도움 좀! 7 피냐타 2018-06-09 0
15876 일반 아바타 안보는것만해도 렉은없는데 2 댕타 2018-06-09 0
15875 일반 오늘 갤방에서 남긴거 2 G군 2018-06-09 0
15874 일반 인싸 공기를 못버티겠다... 4 와쳐는레나다 2018-06-09 0
15873 일반 렉 너무 걸려서 탈주함 포도초콜렛 2018-06-09 0
15872 일반 사양존나쳐먹네 ㅋㅋㅋ 댕타 2018-06-09 0
15871 일반 스샷만찍고다니는중 2 치요. 2018-06-09 0
15870 일반 공산주의 1 공배기 2018-06-09 0
15869 일반 하는법좀 알고 다음에나 놀러가야겠다 ㅇㅇ 59.6 2018-06-09 0
15868 일반 누구 친추해야하나 5 ㅇㅇ 220.81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