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딧세이 39만원에 사서 해봤는데
글쓴이
ㅌ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94
  • 2018-06-01 08:21:50
  • 39.119
							

psvr만 해본 사람임


삼성직원가로 싸게 삼. 배송도 하루만에 옴

시야각 psvr 하고 비슷한데, 확실히 해상도는 좋은게 느껴짐 (컴은 1080gtx)

mr하고 오큘 고민하다가 직원가 싸길래 뒤도 안보고 질렀지. 

방도 작아서 편의성 생각해서, 노트북도 있어서 2개 기계에서 번갈아가며 돌려볼려했는데


근데 오늘 애들 나데나데하고 이럴땐 감탄 나오고 너무 좋았는데

은근히 이게 팔이 상반신만 움직이다보니까, 허리에 손을 올린다던가, 만세자세에서

어색하게 탁탁 튀는게 정말 5% 아쉽더라.

근데 그 아쉬운게 자꾸 생각나고 몰입감이 떨어져서 팔고 오큘 살까 진짜 생각듬.

하지만 오큘이면 저런 좋은 그래픽은 못즐기겠지 ㅠ


MANKALO 둘다쓰면 되잖어요 2018.06.01 08:22:40
MANKALO 헤드셋만 MR가능 2018.06.01 08:22:44
ㅌㅌ ?? 그게 어떻게 됨? 키넥트? 39.119 2018.06.01 08:24:50
러닝머신러닝 탁탁 튀는건 내 글가서 mr글 읽어봐 223.38 2018.06.01 08:25:01
착한사람 그거 튀는거 steam vr등 애들 베타설정과 간단한 조작으로 고칠수 잇음 2018.06.01 08:26:27
ㅌㅌ 고마워 능력자들아. 진짜 이것만으로 mr 지른 가치가있네. 다른겜 딱히 안해도되겠다 39.119 2018.06.01 08:27:13
러닝머신러닝 내꺼도 사줘라 223.38 2018.06.01 08:29:00
ㅌㅌ 오큘 센서만 사면 트래킹 됨? 39.119 2018.06.01 08:29:03
러닝머신러닝 돈줄개 223.38 2018.06.01 08:29:08
Block 나한테 팔고 오큘로 가즈아... 제발ㄹㄹ.... 2018.06.01 08:31:36
착한사람 헤드셋만 mr하는 건 정말 헤드셋빼고 나머지 센서와 컨트롤러가 세트로 필요하고 좀 적용작업을 많이해야됨 2018.06.01 08:33:34
ㅌㅌ 직원아닌사람한테 되팔다걸리면 징계임 39.119 2018.06.01 08:49:28
NK08 둘만의 비밀ㅎ 2018.06.01 08:5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58 일반 행님들 립모션이 이겁니까? 3 너숙청 2018-06-02 0
11457 일반 동글이 안온다 ... 2 ㅇㅇㅇ 121.170 2018-06-02 0
11456 일반 방금 신사맵에서 귀여운사람 만남 ㅇㅇ 120.50 2018-06-02 0
11455 일반 야 ㅅㅂ 다 좋은데... 5 VR둥이 218.209 2018-06-02 0
11454 일반 그 꽃뿌리는 미코? 2 G군 2018-06-02 0
11453 일반 켜고나서 asdf 안 먹힐 때가 있던데 왜 이럼?? 4 피냐타 2018-06-02 0
11452 일반 블렌더에서 자꾸 목이 따로 놀아 1 새로운키 2018-06-02 0
11451 일반 과제 그만하고 잠깐 쉬어야지 2 피냐타 2018-06-02 0
11450 일반 다이나믹 본 사양 많이 먹어요? 1 xx 183.96 2018-06-02 0
11449 일반 vr영상 어디서 보냐 ㅇㅇㅇ 121.170 2018-06-02 0
11448 일반 갤에 방송한다고 링크 올리면안대지? 5 ㅇㅇ 183.103 2018-06-02 0
11446 일반 헉 갤러들뭐임 집단난교했었네 2 G군 2018-06-02 0
11445 일반 총검술 안 배웠음 1 피냐타 2018-06-02 0
11444 일반 ㅎㅎㅎㅎㅎ vr 왔다ㅎㅎ 2 ㅇㅇ 121.170 2018-06-02 0
11443 일반 손으로 들고다니는 간판 만드는 법좀 1 ㅇㅇ 218.157 2018-06-02 0
11442 일반 한번 썻었던 아바타 어딘가에 저장되있음?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439 일반 본인 차렷충인데 요즘 차렷충혐오가 너무심하네 10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438 일반 손으로 들고다니는 간판은 어디서 얻나요? ㅇㅇ 218.157 2018-06-02 0
11436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대화에 못끼는 것이야요... ㅇㅇ 112.160 2018-06-02 0
114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영업 어케하면좋냐 5 ㅇㅇ 219.248 2018-06-02 0
11433 일반 신체비율만 맞춰서 커미션 받아줄 갤럼있음? 4 boogleboogle 2018-06-02 0
11432 일반 이 아바타 넘 멋잇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43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열창하고있는데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30 일반 트래커 인식 잘 안되네 5 NyaRu 2018-06-02 0
11429 일반 아죠시들 무서워서오 3 코우 2018-06-02 0
11428 일반 난 멍청해서 줘도 못먹는다 양형들이 이거없으면 찐따래 니들이 써봐 8 ㅇㅇㅁㄴㅇ 121.184 2018-06-02 13
11427 일반 아직 영화에 나오는 인공지능은 없지않나 2 피냐타 2018-06-02 0
11426 일반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onMung 2018-06-02 0
11425 일반 나도 금방 브알챗 가야겠다. 2 MANKALO 2018-06-02 0
11423 일반 불탄 사람들 현재 상황 4 KASAGI 2018-06-02 0
11422 일반 으아아 바이브랑 트래커언재와 신ldl 2018-06-02 0
11421 일반 미코 ppap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420 일반 브알챗이랑 현실이 반대라면 14 MANKALO 2018-06-02 3
11419 일반 자고일어낫는데 개운치않음 ㅇㅇㅇ 121.184 2018-06-02 0
11418 일반 여고생쟝 바이브 샀다고 하면 먼가 존나야하지않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41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바이브 프로 샀는대 설치 못하고 발 동동 구르는 것이야요 3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5 일반 근데 진짜 함? 14 NAME_HORANG 2018-06-02 0
11414 일반 아바타 등록할 때 커버이미지 넣는거 하니까 이렇게되는데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13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여기 처음오는것이야요 6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2 일반 유니티 아바타 도움좀! 이거 어쩌면 좋음? 7 ㅇㅇㅇ 222.235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