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살라고 하는데 이거 센서용 스탠드 쓰는 사람 있나요?
글쓴이
VR늅이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67
  • 2018-06-01 07:31:59
  • 118.34
							


다리 3개 달린 스탠드 혹시 쓰시는분 있으면 추천 해줄 수 있을까요?ㅠ


11번가에 오큘러스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스탠드는 가격도 비싸고

아마존 리뷰가 부실하고 안좋다고 그러네여


이미 스탠드 이용 중이신 분들 계시면 조언 부탁 드려요 아마존에서 구매 하셨나요?

ㅇㅇ? 바이브 스탠드가 아니라 오큘러스요? 오큘러스 센서는 따로 스탠드 필요 없을텐데?? 118.218 2018.06.01 07:33:33
ㅇㅇ 센서는 천장미만잡.. - dc App 175.223 2018.06.01 07:33:34
VR늅이 ㄴ방이 좁아서 스탠드 필요해서요ㅠ 책상위 타블렛 플스 땜에 이미 다 찼어요 118.34 2018.06.01 07:56:13
VR늅이 ㄴ옆에 침대라 모니터 기준 양옆으로 놓기도 애매해여ㅠ 118.34 2018.06.01 07:5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11682 일반 와쩔어 동방역 2 Block 2018-06-02 0
11680 일반 뼈? 관절 설정떔에 업로드 안되는거같아 댕타 2018-06-02 0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11666 일반 왜 손에 붙은 다이나믹본콜라이더는 바로 작용안되지 2 우사밍 2018-06-02 0
11665 일반 드디어 만들엇슴 1 58.235 2018-06-02 0
11664 일반 브알챗 방금 깔은 브린이 도움좀 격하게 바람 4 김식닉 2018-06-02 0
11663 일반 젖소 아바타 특징 개즙 2018-06-02 0
11662 일반 립모션 드라이버 조작한거 올려야징 2 시란 2018-06-02 0
11660 일반 아바타 수정 끝났다 ㅋㅋㅋㅋ 이제 쉬었다 돌아다녀야지 LiFe 2018-06-02 0
11659 일반 블렌더 이거 받으면 대지? 3 쿄웨이 2018-06-02 0
11658 일반 거이 다왔다 10 Sing)Hana 2018-06-02 0
11657 일반 mmd파일인가 받았는데 이게 정상이야? 5 쿄웨이 2018-06-02 0
11656 일반 눈깔 꺼내는 방법 알려줫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5 댕타 2018-06-02 0
11655 일반 게임친구 오프라인으로 처음만나는데 너무 떨린다 12 Sing)Hana 2018-06-02 0
11653 일반 맵에대해 하나 궁금한게 있습니다만 2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0
11650 일반 vrc지인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만나러 가는중 ㅡㄱㅋㅋㄱㄱ 8 Sing)Hana 2018-06-02 0
11647 일반 핵을쓴거면쓴거지 변명하니까 추하다 ㅇㅇ 218.147 2018-06-02 0
11646 일반 갤월드 이름 뭐임?? 1 ㅇㄴㅇㄴ 219.249 2018-06-02 0
11645 일반 뉴비질문좀 모션 도중에어떻게멈춰? 4 ㅇㅇ 1.251 2018-06-02 0
11644 일반 1060 3g랑 6g랑 체감 큼? 8 브으림 2018-06-02 0
11643 일반 윾니티 아바타 눈깔없는게아니고 안에 들어가있더라 왜이럼? 2 댕타 2018-06-02 0
11642 일반 근데 념글보니 문득 그런 생각드네 피냐타 2018-06-02 0
11641 일반 2018 6 02 pm 09:02 8 Sing)Hana 2018-06-02 2
11640 일반 눈오는 신사 처음봐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638 일반 오큘러스 언노운 소스 5 김치라면 2018-06-02 0
11637 일반 아바타에 완장 차는거 질문이써오 1 BEll 2018-06-02 0
11636 일반 미치갯다 ㅜㅜ 왜 업로드가 안돼지ㅜㅜ 2 무ㅜㅜㅜ 180.230 2018-06-02 0
11635 일반 Cloth 포기함... ㅋ ..ㅋㅋ 5 Tomo 2018-06-02 0
11634 일반 근데 그 핵 프로그램이 어지간히 접근하기 쉬운가본데? 6 피냐타 2018-06-02 0
11633 일반 댄스방 첨가봣다 9 Block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