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번에 300장으로 VR 추천해달라고 글올린 사람임 ㅎ.ㅎ
글쓴이
도라지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486
  • 2019-02-04 12:21:22
  • 112.173
							

우선 답변 다들 감사......


바이브 프로, 파이맥스 등등 추천해주신거 천천히 알아보고 결국 바이브 프로 + 무선킷 사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런데 문제가 제이씨현 정품은 스타터 아니고선 4월에나 입고가 된다는군요 ㅠ _ㅠ;;




구매하기전에 마지막 질문이 있어요


목적이 트래킹이 최대한 잘되게 하자 이거 단 하나만 목적인 상황이에요





2.0 스테이션이 트래킹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근거없는 느낌이 들어서 해외직구로 풀세트를 사야 하지 않나 싶어요


VR이 A/S 받을 일이 많이 있을까요?


없다면 그냥 해외직구로 구매하고 끝낼 생각이에요





다시한번 저번에 답변해주신분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메디큐보이드 자기가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A/S 얘기 갈리는거같은데?? 어떤분은 저댄이나 태보같은거하다가 어디다부딫혀서 뚝배기 연결부위깨진사람도있는거보면 어떻게쓰냐에 따라 다른거같음 2019.02.04 12:25:45
Misaring 바이브 '일반' + 무선킷 + 트래커3 추천 2019.02.04 12:25:48
ㅇㅇ 프로+무선킷 절대 안됨 112.151 2019.02.04 12:26:34
초보고양이 트래킹은 유리같이 반사만 없으면 다 잘됨 - dc App 2019.02.04 12:31:04
도라지 일반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뭔가요 112.173 2019.02.04 12:31:17
도라지 프로는 무선킷 안먹혀요? 112.173 2019.02.04 12:31:51
도라지 살면서 핸드폰 액정조차 한번도 깨먹어본적 없긴 해요 112.173 2019.02.04 12:32:22
초보고양이 무선킷은 나도 써본적없어서 모르겠는데 난 일반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연결유저임 - dc App 2019.02.04 12:32:38
초보고양이 https://youtu.be/B_1_LzoOhP0 i5 6600 에 1060 6G 로 반사되는거만 다 치우면 이정도로 깔끔하게 나옴 옵션은 타협봐야하지만 .... 다시말하지만 무선써본적 없어서 모름 - dc App 2019.02.04 12:33:50
도라지 감사감사 ㅎ 112.173 2019.02.04 12:34:08
ㅇㅇ 프로 무선킷 버그있어서 9700도 cpu점유율 99찍는댄다 112.151 2019.02.04 12:35:27
도라지 움직이는거 보니까 일단 일반바이브로도 제가 원하는 만큼 나오는군요! 112.173 2019.02.04 12:35:48
도라지 크헉.... 112.173 2019.02.04 12:36:04
초보고양이 다시말하지만 거울같은 반사체가 있으면 튀어서 난 커튼치고 플레이해요 - dc App 2019.02.04 12:37:07
ㅇㅇ 나 프로샀는데 무선킷 지금 못쓰는거네? 1.229 2019.02.04 12:37:17
도라지 저는 VR할라고 집에서 제일큰 방 하나를 완전히 텅 비워놓은 상태라 괜찮을거같아요 112.173 2019.02.04 12:38:33
초보고양이 그러면 아마 차고 넘칠거에요 전 방이 1.2 x 1.4 정도 크기에서 움직이는거라 .... 물론 뒤로 침대가 있어서 더 넓긴하지만 ... - dc App 2019.02.04 12:39:36
ㅇㅇ 여기갤에 프로 무선킷만쳐도 나옴 112.151 2019.02.04 12: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65 일반 트래커 추가햇은데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64 일반 부스 대리구매 하는사람 있음? 7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62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61 일반 뉴비인데 풀트아니면 노잼일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2-08 0
110860 일반 네이버에서 mr산다 4 안토시안 2019-02-08 0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110836 일반 과몰입 관음하고싶은데 어디없니 읭읭이 2019-02-08 0
110834 일반 진짜 와 소리나게 이쁜옷 없을까? 9 혀뇽 2019-02-08 0
110832 일반 이건 3.0 pci산다고해서 해결될게아닌거같은데 델델 39.113 2019-02-08 0
110831 일반 형들 3.0허브 질문있음 ㅁㅇㅂㅁㅋ 1.244 2019-02-08 0
110829 일반 i5 760에 1050ti로 mr 사용가능? 4 ㅇㅇ 180.150 2019-02-08 0
110828 일반 오큘삿따 ㅎ 3 딜런 2019-02-08 0
110827 일반 MR있는애들 연결해서 장치관리자좀 보여줄수있음? 4 델델 39.113 2019-02-08 0
110826 일반 건전지 다 닳았는지 어케 알음 3 ㅇㅇ 2019-02-08 0
110825 일반 유튜브 대체 어떻게 키는거야? 1 ㅇㅇ 124.57 2019-02-08 0
110824 일반 혹시 바이브 쓸때 마이크로 말하다보면 갑자기 마이크가 음소거되는거 왜그럼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23 질문 블렌더로 마테리얼 만들어서 색상 바꾸는글 이나 영상있었는데 링크아시는분 ㅇㅇ 211.55 2019-02-08 0
110822 질문 다른사람들꺼 부러워서 하긴햇는데.. 1도 모르겠어요 ㅎ 4 ㅇㅇ 119.70 2019-02-08 0
110821 일반 무선킷 뚝배기 페어링 왜안되냐 3 벼릐 2019-02-08 0
110820 일반 머지 나 왜 신사만 가면 c++ 오류가 뜸;; ㅇㅇ 115.139 2019-02-08 0
110819 일반 자고로 조인탓을때 유혹해서 오게하는것이다 ㅇㅇ 121.140 2019-02-08 0
110818 일반 아무도 안도와주네 9 델델 39.113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