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번에 300장으로 VR 추천해달라고 글올린 사람임 ㅎ.ㅎ
글쓴이
도라지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486
  • 2019-02-04 12:21:22
  • 112.173
							

우선 답변 다들 감사......


바이브 프로, 파이맥스 등등 추천해주신거 천천히 알아보고 결국 바이브 프로 + 무선킷 사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런데 문제가 제이씨현 정품은 스타터 아니고선 4월에나 입고가 된다는군요 ㅠ _ㅠ;;




구매하기전에 마지막 질문이 있어요


목적이 트래킹이 최대한 잘되게 하자 이거 단 하나만 목적인 상황이에요





2.0 스테이션이 트래킹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근거없는 느낌이 들어서 해외직구로 풀세트를 사야 하지 않나 싶어요


VR이 A/S 받을 일이 많이 있을까요?


없다면 그냥 해외직구로 구매하고 끝낼 생각이에요





다시한번 저번에 답변해주신분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메디큐보이드 자기가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A/S 얘기 갈리는거같은데?? 어떤분은 저댄이나 태보같은거하다가 어디다부딫혀서 뚝배기 연결부위깨진사람도있는거보면 어떻게쓰냐에 따라 다른거같음 2019.02.04 12:25:45
Misaring 바이브 '일반' + 무선킷 + 트래커3 추천 2019.02.04 12:25:48
ㅇㅇ 프로+무선킷 절대 안됨 112.151 2019.02.04 12:26:34
초보고양이 트래킹은 유리같이 반사만 없으면 다 잘됨 - dc App 2019.02.04 12:31:04
도라지 일반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뭔가요 112.173 2019.02.04 12:31:17
도라지 프로는 무선킷 안먹혀요? 112.173 2019.02.04 12:31:51
도라지 살면서 핸드폰 액정조차 한번도 깨먹어본적 없긴 해요 112.173 2019.02.04 12:32:22
초보고양이 무선킷은 나도 써본적없어서 모르겠는데 난 일반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연결유저임 - dc App 2019.02.04 12:32:38
초보고양이 https://youtu.be/B_1_LzoOhP0 i5 6600 에 1060 6G 로 반사되는거만 다 치우면 이정도로 깔끔하게 나옴 옵션은 타협봐야하지만 .... 다시말하지만 무선써본적 없어서 모름 - dc App 2019.02.04 12:33:50
도라지 감사감사 ㅎ 112.173 2019.02.04 12:34:08
ㅇㅇ 프로 무선킷 버그있어서 9700도 cpu점유율 99찍는댄다 112.151 2019.02.04 12:35:27
도라지 움직이는거 보니까 일단 일반바이브로도 제가 원하는 만큼 나오는군요! 112.173 2019.02.04 12:35:48
도라지 크헉.... 112.173 2019.02.04 12:36:04
초보고양이 다시말하지만 거울같은 반사체가 있으면 튀어서 난 커튼치고 플레이해요 - dc App 2019.02.04 12:37:07
ㅇㅇ 나 프로샀는데 무선킷 지금 못쓰는거네? 1.229 2019.02.04 12:37:17
도라지 저는 VR할라고 집에서 제일큰 방 하나를 완전히 텅 비워놓은 상태라 괜찮을거같아요 112.173 2019.02.04 12:38:33
초보고양이 그러면 아마 차고 넘칠거에요 전 방이 1.2 x 1.4 정도 크기에서 움직이는거라 .... 물론 뒤로 침대가 있어서 더 넓긴하지만 ... - dc App 2019.02.04 12:39:36
ㅇㅇ 여기갤에 프로 무선킷만쳐도 나옴 112.151 2019.02.04 12: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142 일반 개좋아 새누리당 223.33 2019-02-07 0
110141 일반 정말 7 새누리당 223.33 2019-02-07 0
110140 일반 바이브 무선킷 보조배터리 이거사면 됨? 5 ㅇㅁ 2019-02-07 0
110138 일반 아 살려줘 17 ㅇㅇ 182.224 2019-02-07 0
110137 일반 월드에 눈 같은 거 내리게 하려고 하는데 8 ㅇㅇ 119.202 2019-02-07 0
110136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 4 제네카린 2019-02-07 1
110135 일반 기지배들 현실에선 키작은게 컴플랙스라면서 3 개닌 223.62 2019-02-07 0
110133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7 0
110131 일반 근데 진짜 뉴비들 보딱 어려워하는거 맞냐 8 ㅇㅇ 223.33 2019-02-07 0
110130 일반 표정 질문좀 DDos 2019-02-07 0
110129 일반 모니터 화면에 뭐보였는디 2 liar 2019-02-07 0
110128 일반 일본여행 한 일주일 가는데 2 ㅇㅇ 175.223 2019-02-07 0
110127 일반 요즘 피건해서 그런가 목이 갈라진당 6 하벤하이드 2019-02-07 0
110126 질문 평면 아바타 업로드 질문 하나만 더 부탁드려요 ㅠㅠ 3 ㅇㅇ 211.248 2019-02-07 0
110125 일반 출근해서 기분 개좋아짐 2 읭읭이 2019-02-07 0
110124 일반 레노버 mr 동글이 포함24~25에 삼 팔아줄 갤럼구함 ㅈㅂ dd 116.42 2019-02-07 0
110123 질문 (유니티)아바타 다 만들고나서 적용하니 캐릭터가 어두움 6 ㅇㅇ 117.111 2019-02-07 0
110122 일반 lonely맵 좋아~ 5 liar 2019-02-07 0
110121 질문 념글에 평면아바타 만들기 따라했는데 업로드가 안됨 3 ㅇㅇ 211.248 2019-02-07 0
110119 일반 아이트래킹 안돼도 이쁜 리쿠 보고 가자 7 DDos 2019-02-07 0
110118 일반 아이트래킹이 눈알 인식해서 따라오는거야?? 2 혀뇽 2019-02-07 0
110117 일반 레노버mr 20~23으로 한개 구해봄 dd 116.42 2019-02-07 0
110114 일반 차마 여캐는 못쓰겠어요 9 벙그레이 2019-02-07 0
110113 일반 월드 산거에 조금만 변경해도 퍼블릭 가능할까요? 4 ㅇㅇ 120.50 2019-02-07 0
110111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어두문 맵에서 너무 밝게 빛나네 3 ㅇㅇ 14.46 2019-02-07 0
1101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삼 빅huge맨 2019-02-07 0
110109 일반 리쿠 아이트래킹 안되나.. 본도 있던데 1 DDos 2019-02-07 0
110107 VRC일기 오늘의! VRC 일기! 그 두번째! 7 Motte 2019-02-07 1
110106 일반 맞아 저댄방에서 한바퀴 안무나올때 혀뇽 2019-02-07 0
110105 일반 아 매도당하고싶다 4 Squ4d 2019-02-07 0
110103 일반 솔직히 눈치 없는것도 문제라고 생각할떄가 있다. 1 세인。 2019-02-07 0
110102 일반 닝들 하드설치방향 어디로해야함? 1 은목걸이 2019-02-07 0
110100 질문 VR 다른회사 기기끼리 혼종하려면 어캐함 9 정이 39.7 2019-02-07 0
110098 일반 바이브 코스모스 가격이나 출시날짜 알려진거 있어여? 1 ㅇㅇ 117.111 2019-02-07 0
110093 일반 MMD모델링은 적용시키기 쉬움? 2 ∩(>ヮ<)q 2019-02-07 0
110091 일반 무선킷 뜨겁다해서 안사려고했는데 3 ㅇㅇ 211.36 2019-02-07 0
110090 질문 가슴을 이렇게 하고싶은데 9 초보자아 2019-02-07 0
110088 일반 무선어뎁터 뽐뿌왓당 1 혀뇽 2019-02-07 0
110087 질문 트래커 고정하는거 카할 2019-02-07 0
110086 일반 같이 사진 찍는게 너무 좋다 4 츄르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