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디시안하는지인들이 자기 디시하는거 아는사람!?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464
  • 2019-02-04 11:48:36
							


한 두명빼곤 아직 모르는데
굳이 숨기지도 않고 알리지도 않을 생각임
누군가 물어보면 한다고 말은 할건데
부정적으로 보는 지인이 있다면 속여야하나??

츄르 이상하게 다알고 있더라고 신기해 2019.02.04 11:49:42
Chunya 몇명 알고있음 2019.02.04 11:49:42
메디큐보이드 아 모르고있을줄알았는데 다 알고있던건가 2019.02.04 11:50:06
Kcalb02 나 다 아는데 반응 좀 우엑 디시하니 같은거 한애 이제까지 2명있음 한명은 내 쌍둥이 일베충 동생이고 한명은 딴겜에서 나한테 과몰입하던애인데 자칭 패미니스트였음 2019.02.04 11:50:21
메디큐보이드 아~ 나는 닉네임도 똑같아서 맘먹고 찾으면 찾을 수 있을텐데 걍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분들도 있는거같음 그래서 딱히 알아볼 생각도 없는거지 2019.02.04 11:50:56
메디큐보이드 일란성임?? 쌍둥이동생이일베충ㅋㅋㅋ형은디시 ㅋㅋㅋㅋㅋ 2019.02.04 11:51:30
chunsia 디시해도 ㄱㅊ아히던데 2019.02.04 11:51:52
chunsia 하던데 2019.02.04 11:51:57
TARA 디시한다고 해도 사람들 별로 신경 안 씀 2019.02.04 11:51:57
메디큐보이드 나 하고있는거 아는 지인들은 별 반응없긴하더라 그냥 하구나~ 느낌 2019.02.04 11:52:56
흰색 나 - dc App 2019.02.04 11:53:02
메디큐보이드 오히려 실친중에 디시하는애들이 더 우웩 이러는거같음ㅋㅋㅋ 2019.02.04 11:53:33
TARA ㄹㅇ브얄인들 별로 디시 신경 안 씀 오히려 디시 눈팅정도는 하는 애들이 대부분인듯 이건 내가 아바타 만드는 지인이 많아서 그런 걸 수도 있음 2019.02.04 11:54:58
경기군포의이진성 나 ★ 2019.02.04 12:1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325 일반 [번역] Tupper의 파이맥스 후기 5 헹쿠 2019-02-15 5
115324 일반 주말이니 일찍자야지! 1 혀뇽 2019-02-15 0
115323 일반 월드 업로드 에러 해결했다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322 일반 월드 업로드에러 도와줄사람 ㅠ 1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321 일반 ??? 1 0070 14.50 2019-02-15 0
115320 일반 딱 한번만 더해봤어 5 혀뇽 2019-02-15 0
115319 질문 새벽인데 유니티 질문점 ㅠㅠ 2 ㅇㅇ 125.191 2019-02-15 0
115318 질문 머리카락을 가르마 주고 싶은데 1 1.177 2019-02-15 0
115317 일반 부스에 새모델 또나왓는데 개비싸... 16 ㅇㅇ 220.124 2019-02-15 1
115316 일반 ㅋㅋ엌 언프한 사람 마주치니 개웃기네 2 liar 2019-02-15 0
115315 일반 특별히 너네한테만 보여줄게 4 혀뇽 2019-02-15 3
115314 VRC일기 오늘의 사진 3장 2 파라카 2019-02-15 0
115313 일반 야밤에 갑자기 자괴감들어... 3 혀뇽 2019-02-15 0
115312 일반 하 시발 묵언이 VR조져서 묵언차렷 되서 왔는데 1 RMellon 2019-02-15 3
115311 일반 야이색기들아 과몰입하지마 2 꿀뚤 2019-02-15 0
115310 질문 hotel beautiful night 이라는 방 2 ㅇㅇ 182.210 2019-02-15 0
115309 일반 기여운거 체고야 1 ㅇㅇ 210.100 2019-02-15 0
115308 일반 이렇게 찍는게 유행이야? 1 혀뇽 2019-02-15 0
115307 VRC일기 오늘은 뚜다 그만하고 내일해야지.. 4 liar 2019-02-15 0
115306 일반 이겜 입문 존나 어렵네 6 ㅇㅇ 121.175 2019-02-15 0
115305 일반 인게임 메세지로 커스텀 아바타 된다고 온거면 아바타 업로드 되는거임?? 1 ㅇㅇ 218.150 2019-02-15 0
115304 일반 Vr챗 보면 과몰입이 왜 과몰입일까 생각이남 3 Kcalb02 2019-02-15 2
115303 일반 윈도우10 올렷는대 이거 왜이런지아는사람...;; 5 늅이 49.164 2019-02-15 0
115302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기스났다 ㅇㅇ 121.177 2019-02-15 0
115301 일반 글카 바꿀까하는데 2 ㅇㅇ 175.223 2019-02-15 0
115300 일반 사라지는것보다 잊혀지는게 더 무서워요. 4 A.ms 2019-02-15 0
115298 질문 VR완전 풀장비 사면 얼마나 함? 20 McCree 2019-02-15 0
115297 일반 다들 에이팩스 해도 나는 브얄챗 할거야 3 Kcalb02 2019-02-15 2
115295 일반 지금 저댄방 사람 많을려나... 1 혀뇽 2019-02-15 0
115294 일반 어느색이 제일 이쁘냐 6 ㅇㅇ 218.235 2019-02-15 0
115293 일반 과몰입 구경도 재미잇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5 0
115292 일반 오늘은 여러 월드를 돌아다녔어 4 혀뇽 2019-02-15 0
115291 일반 ♡-♡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5 0
115290 일반 과몰입에 과몰입이면 과몰입... -공돌이- 2019-02-15 0
115289 일반 월드만들다가 현타왔다; 5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288 일반 날개 링크 주신 거 잘 썼어요 3 유젤 2019-02-15 0
115287 일반 역시 아무리 바이브 몽둥이가 거지같아도 순정풀트풀트 하는지 알겠네여 8 Raimiz 2019-02-15 0
115286 일반 월드만들때 미러 설정 어캐함?? 2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284 질문 유니티에서 브얄챗으로 업로드 했는데 뭔가 이상해요 2 금빛붕어빵 2019-02-15 0
115281 일반 부랄쳇은 역시 좋다ㄴ 1 Rgf 49.161 2019-0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