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92
  • 2018-06-01 04:54:37
							

지금 바이브 보면 뭔가.....흑...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쓰던 바이브가 오징어가되부러...ㅠㅠ

프로가 딱 이느낌인가...후..언능와라...
ㅇㅇ 그래서 내가 오딧세이삼 어짜피 앉아서 할거고 121.170 2018.06.01 04:57:30
ㅇㅇ 근데 난 그것보다는 바이브 선 많은거 때문에 바이브를 거름 121.170 2018.06.01 04:57:55
DR_Pochi ㄴ확실히 선도 그렇네... 좁은 방에선 바이브보다 나은것 같긴 함... 선정리 개빡세 바이브 2018.06.01 04:58:32
ㅈㅇㅁ 그렇게 해상도 좋음? 115.93 2018.06.01 04:58:45
ㅇㅇ ㄴ 바이브 프로랑 비빔 121.170 2018.06.01 04:59:12
DR_Pochi ㄴ해상도는 확실히...킹갓.. 2018.06.01 04:59:39
춤만춰 딱 가격만큼 성능 뽑아내는거라고 봄/// 국산패치로 창렬한거 제외하면ㅜㅠ 2018.06.01 05:01:25
DR_Pochi ㄴ예스 2018.06.01 05:22: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11685 일반 폴리곤 1이라도 줄이면 원래 텍스쳐 맵핑 깨져서 투명해짐? 1 ㅇㅇ 203.229 2018-06-02 0
11684 일반 이게임은 영어회화보다 일본어회화를 먼저 배워야할듯 1 개즙 2018-06-02 0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11682 일반 와쩔어 동방역 2 Block 2018-06-02 0
11680 일반 뼈? 관절 설정떔에 업로드 안되는거같아 댕타 2018-06-02 0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