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92
  • 2018-06-01 04:54:37
							

지금 바이브 보면 뭔가.....흑...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쓰던 바이브가 오징어가되부러...ㅠㅠ

프로가 딱 이느낌인가...후..언능와라...
ㅇㅇ 그래서 내가 오딧세이삼 어짜피 앉아서 할거고 121.170 2018.06.01 04:57:30
ㅇㅇ 근데 난 그것보다는 바이브 선 많은거 때문에 바이브를 거름 121.170 2018.06.01 04:57:55
DR_Pochi ㄴ확실히 선도 그렇네... 좁은 방에선 바이브보다 나은것 같긴 함... 선정리 개빡세 바이브 2018.06.01 04:58:32
ㅈㅇㅁ 그렇게 해상도 좋음? 115.93 2018.06.01 04:58:45
ㅇㅇ ㄴ 바이브 프로랑 비빔 121.170 2018.06.01 04:59:12
DR_Pochi ㄴ해상도는 확실히...킹갓.. 2018.06.01 04:59:39
춤만춰 딱 가격만큼 성능 뽑아내는거라고 봄/// 국산패치로 창렬한거 제외하면ㅜㅠ 2018.06.01 05:01:25
DR_Pochi ㄴ예스 2018.06.01 05:22: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63 일반 아바타 꾸미는거 정말 재밌는데 2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462 일반 모델 폴리곤 어느정도가 줄여볼만할까 2 아루라테 2018-06-02 0
11461 일반 저댄방 흰화면 좀 짜증나네 ㅇㅇ 118.45 2018-06-02 0
11460 일반 폭스아카데미 미코로 바꾸기로 결심하고 들어가기까지 10분걸림 2 피냐타 2018-06-02 0
11459 일반 아바타 옷같은건 어디서 찾음?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458 일반 행님들 립모션이 이겁니까? 3 너숙청 2018-06-02 0
11457 일반 동글이 안온다 ... 2 ㅇㅇㅇ 121.170 2018-06-02 0
11456 일반 방금 신사맵에서 귀여운사람 만남 ㅇㅇ 120.50 2018-06-02 0
11455 일반 야 ㅅㅂ 다 좋은데... 5 VR둥이 218.209 2018-06-02 0
11454 일반 그 꽃뿌리는 미코? 2 G군 2018-06-02 0
11453 일반 켜고나서 asdf 안 먹힐 때가 있던데 왜 이럼?? 4 피냐타 2018-06-02 0
11452 일반 블렌더에서 자꾸 목이 따로 놀아 1 새로운키 2018-06-02 0
11451 일반 과제 그만하고 잠깐 쉬어야지 2 피냐타 2018-06-02 0
11450 일반 다이나믹 본 사양 많이 먹어요? 1 xx 183.96 2018-06-02 0
11449 일반 vr영상 어디서 보냐 ㅇㅇㅇ 121.170 2018-06-02 0
11448 일반 갤에 방송한다고 링크 올리면안대지? 5 ㅇㅇ 183.103 2018-06-02 0
11446 일반 헉 갤러들뭐임 집단난교했었네 2 G군 2018-06-02 0
11445 일반 총검술 안 배웠음 1 피냐타 2018-06-02 0
11444 일반 ㅎㅎㅎㅎㅎ vr 왔다ㅎㅎ 2 ㅇㅇ 121.170 2018-06-02 0
11443 일반 손으로 들고다니는 간판 만드는 법좀 1 ㅇㅇ 218.157 2018-06-02 0
11442 일반 한번 썻었던 아바타 어딘가에 저장되있음?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439 일반 본인 차렷충인데 요즘 차렷충혐오가 너무심하네 10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438 일반 손으로 들고다니는 간판은 어디서 얻나요? ㅇㅇ 218.157 2018-06-02 0
11436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대화에 못끼는 것이야요... ㅇㅇ 112.160 2018-06-02 0
114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영업 어케하면좋냐 5 ㅇㅇ 219.248 2018-06-02 0
11433 일반 신체비율만 맞춰서 커미션 받아줄 갤럼있음? 4 boogleboogle 2018-06-02 0
11432 일반 이 아바타 넘 멋잇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43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열창하고있는데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30 일반 트래커 인식 잘 안되네 5 NyaRu 2018-06-02 0
11429 일반 아죠시들 무서워서오 3 코우 2018-06-02 0
11428 일반 난 멍청해서 줘도 못먹는다 양형들이 이거없으면 찐따래 니들이 써봐 8 ㅇㅇㅁㄴㅇ 121.184 2018-06-02 13
11427 일반 아직 영화에 나오는 인공지능은 없지않나 2 피냐타 2018-06-02 0
11426 일반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onMung 2018-06-02 0
11425 일반 나도 금방 브알챗 가야겠다. 2 MANKALO 2018-06-02 0
11423 일반 불탄 사람들 현재 상황 4 KASAGI 2018-06-02 0
11422 일반 으아아 바이브랑 트래커언재와 신ldl 2018-06-02 0
11421 일반 미코 ppap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420 일반 브알챗이랑 현실이 반대라면 14 MANKALO 2018-06-02 3
11419 일반 자고일어낫는데 개운치않음 ㅇㅇㅇ 121.184 2018-06-02 0
11418 일반 여고생쟝 바이브 샀다고 하면 먼가 존나야하지않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