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21 일반 오늘의 부랄챗은 만족 그 자체다 후후 ㅇㅇ 222.237 2018-06-29 0
24720 일반 드디어 트래커 온다 ㅜㅜ 2 치요키 2018-06-29 0
24719 일반 폴리곤 제한말고 파티클을 전부 막아버리는건 어떠냐? 1 ㅇㅇ 125.180 2018-06-29 0
24718 일반 1916에서 신기한거 봤다. ㅇㅇ 121.157 2018-06-29 4
2471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11 Stania 2018-06-29 0
24716 일반 혹시 에스카노르 2018-06-29 0
24715 일반 울퉁불퉁한 게만드는거는 어떤노말맵이나 쉐이더써야됨? 3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14 일반 브붕이들 도촬했다 નાસ 2018-06-29 0
24713 일반 mr 움직이는거랑 손모션 자꾸 같이나가는데 2 라그네아 2018-06-29 0
24712 일반 악세서리랑 얼굴이 이상해 ㅇㅇ 114.200 2018-06-29 0
24711 일반 아바타 질문좀 BLOCK_B 2018-06-29 0
24710 일반 폴리곤 제재 들어가면 생길 일들 7 시란 2018-06-29 2
24709 일반 배고팡 1 봄이님 2018-06-29 0
24708 일반 존나 멋있네 쉬벌 ㅋㅋ 6 긴긴 2018-06-29 0
24707 일반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3 하...씨발 222.237 2018-06-29 0
24706 일반 삼성 오디세이 질문이요ㅠ 5 룰루 121.171 2018-06-29 0
24705 일반 주인찾아 삼만봘챗 3 대죄 1.233 2018-06-29 0
24704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03 일반 니코입체 모델 다운 안되는건 왜그런거임? 3 ㅇㅇ 175.125 2018-06-29 0
24702 일반 대갈통에 스네일마커넣는거 쉽고 진짜 좋네 3 강나다 116.46 2018-06-29 0
24701 일반 커미션받아놓고 vrchat 안하는중 1 주드래곤 2018-06-29 0
24700 일반 데탑충들은 VR 안해봐서 공감능력이 떨어짐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9 일반 안경좀 추가하려는데 다 따라했는데도...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98 일반 우타이테 캐릭터인데 커미션해주실분.. 3 ㅂㄱㅂㄱ 112.155 2018-06-29 0
24697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요들송 부르고 나서 2 momo 203.226 2018-06-29 0
24696 일반 부탁 한다 알려주라 ! 이아바타 주인이 누구인지! 5 대죄 1.233 2018-06-29 0
24695 일반 묵언충 공감.ㅇㄱㄹㅇ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4 일반 저스트 댄스 방 가봤는데 죽겠다 4 211.197 2018-06-29 0
24693 일반 하.. 폴리곤 4만인데 폴리밴 당함 2 BB 222.234 2018-06-29 2
24692 일반 만들고 나서 깨달았다 1 큐리스 2018-06-29 0
24691 일반 무언가 불타고 있는거 같다 1 pocky 2018-06-29 0
24690 일반 아바타 적용 안되서 말인데.. 8 토터스 2018-06-29 0
24689 일반 니들컴에서 돌아간다고 남들컴에서도 원활히 돌아갈거라 생각하지마라 12 ㄴㄴㅅ 2018-06-29 2
24688 일반 이제 코카콜라충들 뚜까 팰 수 있다 2 라그네아 2018-06-29 2
24687 일반 방금까지 내컴에 있었던일 애플치즈 2018-06-29 0
24686 일반 혹시 이 배틀쉽아바타는 5 ㅇㅇ 1.233 2018-06-29 0
24685 일반 니들 이 기사 봤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684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7 ㅇㅇ 58.239 2018-06-29 0
24683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73 2018-06-29 0
24682 일반 아바타 등록안됨 ㅇㅇ 124.59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