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92 일반 fur shader 쓰는사람있음? 강나다 116.46 2018-06-03 0
11891 일반 압타 차마 못건드리겠다 브으림 2018-06-03 0
11889 일반 VR챗 할려면 덕력 높아야함? 5 ㅇㅇ 125.185 2018-06-03 0
11888 일반 키넥트 팔 갤럼있냐, 오딧세이 유저임. ㅌㅌㅌ 14.55 2018-06-03 0
11887 일반 VR챗 덕분에 캠핑장비가 썩고있다 3 ㅇㅇ 203.229 2018-06-03 0
11886 일반 토가월드에 한국어박아놨네 ㅋㅋㅋ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885 일반 현충원 1 공배기 2018-06-03 0
11884 일반 커미션 포기해야 하나... 9 ㅇㅇ 2018-06-03 0
11883 일반 쉬-발 결국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다른 모델 찾아서 작업했다. + 2 ㅇㅇㅇ 222.235 2018-06-03 0
11881 일반 바이브기본세트 판다 13 DR_Pochi 2018-06-03 0
11879 일반 어제 신사들어갔는데 키스방이더라 1 신ldl 2018-06-03 0
11878 일반 퍼블릭용 아바타 삿어오 4 HALT 2018-06-02 0
11877 일반 처음으로 언프함; 2 글긔 2018-06-02 0
11874 일반 퇴근해서 아바타 블렌더에서 다시따서 작업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73 일반 Mirror's Curse 호러맵 올클리어 5 Raegi 2018-06-02 0
11872 일반 아니 머냐이거 버그인가 4 HecK 2018-06-02 0
11871 일반 월드 아바타 추출못함? 2 ㅇㅇ 121.176 2018-06-02 0
11870 일반 와! 아침!!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9 일반 반말하는애들 논리가 2 ㅇㅇ 223.33 2018-06-02 0
11868 일반 와 아침! 3 Rinef 2018-06-02 0
11867 일반 아침인사 드린다냥 1 GUESSreki 223.38 2018-06-02 3
11865 일반 어제 방송보다가 openvr로 내가보고있는화면 그대로 녹화한다던데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4 일반 요즘 난 Vr챗할때마다 덴마에서 이장면 생각나더라 2 블프 2018-06-02 0
11863 일반 아 귀여운 아바타 보고있는데 갑자기 굵은 남자목소리 나오면 확깬다 씨발 6 ㅇㅇ 125.180 2018-06-02 2
11862 일반 하와와...뉴비 여중생쟝 커스텀 아바타기능이 열린거시야요 ㅇㅇ 121.176 2018-06-02 0
11859 일반 mr 손뒤로하면 인식안댄다며 3 ㅇㅇ 223.39 2018-06-02 0
11858 일반 옷바꾸는건 넘 어렵운데? 1 우사밍 2018-06-02 0
1185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과음한거에요 4 ㅇㅇ 218.147 2018-06-02 0
11856 일반 오늘 미쿠미쿠댄스방에거 직접춤춤 1 우사밍 2018-06-02 0
11855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점 4 쿄웨이 2018-06-02 0
11854 일반 유니티에서 색 바꾸는거 있지않았나요? NAME_HORANG 2018-06-02 0
11853 일반 할일다끝났다 1 브으림 2018-06-02 0
11852 일반 저스트댄스 조무사로 춤 췄는데 짱 재미있었다 1 카디아. 2018-06-02 0
11851 일반 싱하형 캐릭터 없음? 2 스키복 2018-06-02 0
1185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중독이야.. 6 Tomo 2018-06-02 0
11848 일반 개구리칸나.... 5 NAME_HORANG 2018-06-02 0
11847 일반 피아노 치고 다니는데 재밌네 1 늑대와향신료 2018-06-02 0
1184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완충됬을때 색깔이 무슨색이냐? 5 포YOU 2018-06-02 0
11843 일반 카메라 5초 하는거 스샷찍었는데 하나도 저장 안됨 ;; 1 ㅇㅇ 118.37 2018-06-02 0
11841 일반 초코? 핵쟁이였구나 ㅋㅋ 1 ㅇㅇ 223.38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