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689 일반 브알챗하면서 이상한 취향 생김 2 ㅇㅇ 175.223 2018-06-11 0
16688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목소리 유형 4 ㅇㅇ 122.35 2018-06-11 0
16687 일반 이모트 질문잇서요 ㅇㅇ 113.198 2018-06-11 0
16686 일반 mr 컨트롤러 조작법이 뭐임? 1 ㅇㅇ 59.152 2018-06-11 0
16685 일반 블랜더택스쳐 고수님들ㅠㅠㅠ 3 오잉 2018-06-11 0
16684 일반 일본인 여자만 보면 성회롱 거는애들 겁나 많네 ㄷㄷ 12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683 일반 이거 모델 몸속은 어케지워야되는거야? 3 ㅇㅇ 223.194 2018-06-11 0
16681 일반 방금 컨트롤러 찡찡이 해결햇다 씨발 dd 59.152 2018-06-11 0
16680 일반 뭐하지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678 일반 소환시킨 모델 걷게 하는 애니메이션 설정이 뭐예요? 4 NAME_HORANG 2018-06-11 0
16677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박을곳이 없는데.. 2 커푸 2018-06-11 0
16676 일반 블렌더 질문 4 쿄웨이 2018-06-11 0
16675 일반 이제 짜증난다 5 ㅇㅇ 175.223 2018-06-11 0
16674 일반 vrchat 와이파이로 하는 사람? 10 라그네아 2018-06-11 0
16673 일반 난왜 카메라 안따라옴?? 5 ㅇㅇ 121.184 2018-06-11 0
16671 일반 여기 캐릭터도 커미션 받냐?ㅋㅋㅋㅋ 11 Bunny Y 2018-06-11 2
16669 일반 키넥트 안쓰던거 다시 꺼내보니까 껏다켜졌다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1 0
16668 일반 님들 피아노칠때 음 사이사이에 4 프레니아 218.156 2018-06-11 0
16666 일반 어제 시부야맵에서 알몸아바타 돌아다니던데 3 유라유라 2018-06-11 0
16665 일반 유튜브영상 누가정리해주면[좋겠다] 3 G군 2018-06-11 0
16664 일반 [팁] 전자피아노 키 매핑으로 손쉽게 피아노를 연주하는 방법 26 _감자 2018-06-11 21
16663 일반 오큘러스 고는 쓰는사람있냐 3 아신밀 2018-06-11 0
16662 일반 바이브 눈사이 거리 어캐 조정함?? 9 ㅇㅇ 223.62 2018-06-11 0
16659 일반 저댄이 넘 재밌는데 플스를 살까.. 8 Risye 2018-06-11 0
16658 일반 컨트롤러 걍 키면 떠야 정상임? 2 ㅇㅇ 59.152 2018-06-11 0
16657 일반 유동 아이피공개 수 조절할수는없음? 아망즈 2018-06-11 0
16656 일반 그유투버가 누구야? 3 신ldl 2018-06-11 0
16654 일반 컨트롤러 페어링 했는데 스팀 mr 이 실행이안댐 2 ㅇㅇ 59.152 2018-06-11 0
16652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39 MANKALO 2018-06-11 0
16650 일반 그 8bit썬글라스 어디서 구해? 5 따오기친구두루미 118.221 2018-06-11 0
16649 일반 요즘 좃목글 안올라오네 5 ㅋㅋ 210.125 2018-06-11 0
16648 일반 흥갤80위네 2 꿀뚤 2018-06-11 0
16647 일반 바이브 값 떨어지겠지하고 존버하고 있었는데... 4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11 0
16645 일반 세이프키 추가하는 영상 어디없어? ㅇㅇ 175.223 2018-06-11 0
16644 일반 폴리곤수 5만으로 늘려주면 좋겠다 6 ㅇㅇ 223.38 2018-06-11 0
16643 일반 이거대박 ㅋㅋㅋㅋㅋ 124987 2 ㅇㅇ 121.136 2018-06-11 2
16642 일반 속바지가 치마 위로 오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돼요? 4 NAME_HORANG 2018-06-11 0
16641 일반 jc현 바이브 품절됬는데 이제 어디서삼? 4 공배기 2018-06-11 0
16640 일반 무섭다... 3 커푸 2018-06-11 0
16639 일반 일본어잘하면 왜 오타쿠같지 5 ㅇㅇ 211.63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