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운영자 님께 질문 드립니다. 핵쟁이 방 관련(올리고 접음)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744
  • 2019-02-03 09:07:18
  • 121.171
							

제가 (단 한마디도 나눈적 없는 프렌드에게 인사하러 가서 인사도 하기전에 계속 1초컷 당함)프렌드방에 들어가서 강종핵 다섯방을 맞았고

강종핵은 블럭해도 쏠 수 있다는 말을 들어서 특정할 순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당사자 지인들이 게시물을 계속 올리며 공격하고 부모욕하고 쌍욕해가면서 절 공격하는데


블럭 먹이는건 개개인의 판단으로 맡기고

해당 핵쟁이 방의 닉네임들을 공개해도 될런지요?


여기 규칙에 위배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여긴 부모욕해도 되는 곳인가보네요?)

---------

바쁘신가 답변이 없으셔서 그냥 올리고, 더이상 하기 싫어져서... 접겠습니다.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블럭을 하시던 안하시던 개개인의 판단에 따라서 해주세요.

강종핵에 당하는 와중에 언뜻 듣기로는 누가 핵을 쓰겠다고 대놓고 이야기가 오갔던것 같은데

그말을 쳐웃으며 하고, 여기 게시판에는 알면서 말도 안하는게 한통속으로 보호하는것 같네요.

(이게 제가 저격한 사람에게 사과를 안하는 이유입니다. 닉넴 비슷한거 보니 여기 고정닉 갤럼도 포함되어있는듯)

물론 사과를 요구했으나 사과도 하지 않았기에 올립니다.

당시 방안에 있던 사람들입니다. 제가 아는선에서 확실하게 그사람의 지인이 아닌 분은 제외했습니다.






그림 엑스표시 누르면 뜨고 텍스트도 첨부

Danpopo,Gwisin,⌠ELAE⌡, Yong-suke, 레모네, 초록달팽이, Lopasted, Meriel, MichaelMurder, ♡マナ♡, $노이지보이$

ㅇㅇ 네 스샷이나 가져오세요 근첩쿤 - dc App 117.111 2019.02.03 09:09:33
ㅇㅇ 네 로그나 뽑아서 vrchat에 신고하시던가요 ㅋㅋ 222.234 2019.02.03 09:15:15
ㅇㅇ 신고하라고 vrchat홈페에 대놓고 [email protected]있는데 여따가 로그뽑아서 신고하시던가요 ㅋㅋ 222.234 2019.02.03 09:15:43
Kcalb02 2019.02.03 09:16:05
DavidJ ㅂㅅ 2019.02.03 09:23:28
hh 병신집단에 이런글 올려서 뭐하게 그냥 포기해 58.141 2019.02.03 09:35:27
yooo 일단 올려. 블락하게 115.95 2019.02.03 10:11:50
7778678 씹새끼도 껴있네 58.141 2019.02.03 10:37:55
어휴 병신년 183.103 2019.02.04 14:27:13
엘렝 오타쿠 114.202 2019.02.04 14:32:18
형님형님 미치는왜있노 175.215 2019.02.04 14:47:20
엘렝 얘 인게임 닉 깜 Inspectionist (petercchio) 114.202 2019.02.04 14:51:24
MichaelMurder 난핵없는데 2019.02.04 18:0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742 일반 와 득템했어 1 혀뇽 2019-02-12 0
112741 일반 슈셈 다들 얼마정도 넣음? 8 xc 59.28 2019-02-12 0
112740 일반 밀크랑 사쿠라 가지고있는 커미션러 있어..? 스프조아 2019-02-12 0
112737 질문 유니티 쉐이프키 일본어로 블링크가 뭐임? 7 123 121.155 2019-02-12 0
112736 일반 아니 리얼루 설치설명서가 없는데? 12 츄르 2019-02-12 0
112735 일반 이케맨카페에 가봤음ㅇㅇ 8 ㅇㅇ 220.74 2019-02-12 0
112734 일반 콜라이더 점프 어떻게 하는것?? 2 RMellon 2019-02-12 0
112733 일반 머리가 너무 아프다... 4 금빛붕어빵 2019-02-12 0
112731 일반 한국인들은 설명서를 안봄; 3 츄르 2019-02-12 0
112729 질문 컴알못 윈도우mr 선 질문좀..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728 일반 무선킷 배터리 살필요 없었누... 10 츄르 2019-02-12 0
112727 일반 시퓨 글카 다바꿔야되네... 2 혀뇽 2019-02-12 0
112726 질문 모션말고 mmd 포즈 추출은 안되나요?? 10 310 2019-02-12 0
112725 일반 중고나라 mr뜨면 5분컷이네 ㄷㄷ; 5 델델 39.113 2019-02-12 0
112724 일반 고딩 교복 일탈 .jpg 3 딜런 2019-02-12 0
112723 일반 밀크삼 2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22 일반 돈모아서 컴부품살까 무선킷살까 7 혀뇽 2019-02-12 0
112721 일반 요즘 메인보드들 이쁘지 않냐??? 6 읭읭이 2019-02-12 0
112720 일반 가슴의 균형을 위해서 가끔은 엘프같은 가슴도 있어야죠 11 아루라테 2019-02-12 0
112719 일반 23시마다 태보방열어줄사람잇나 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2 0
112718 일반 나도 컴터조립 뚝딱하고싶다 5 혀뇽 2019-02-12 0
112717 일반 에이서 mr ㅇㅇㄴㅇㄴ 124.56 2019-02-12 0
112715 일반 컴퓨터조립 쉬운팁 6 읭읭이 2019-02-12 0
112714 일반 엘프해 12 아루라테 2019-02-12 0
112713 일반 https 검열 존나 심각한 거임 1 ㅇㅇ 211.36 2019-02-12 0
112712 일반 z270 보드도 무선킷 됨? 1 ㅇㅇ 220.81 2019-02-12 0
112711 일반 야동 검열 통과되면 3 빙빙이 117.111 2019-02-12 0
112710 일반 메인보드 바꾸고싶은데ㅜㅠㅠㅠ 7 츄르 2019-02-12 0
112709 일반 곧 휴가나간다 8 KittyCannon 2019-02-12 1
112708 일반 아부지랑 정치얘기 너무 재미따 ㅇㅇ 39.7 2019-02-12 0
112706 질문 이 마테리얼은 어찌수정해? 2 123 121.155 2019-02-12 0
112705 일반 저녁먹고 겜하자 6 _YS_ 2019-02-12 0
112704 일반 호패 만들면 잼쓸거 같애 momono 2019-02-12 0
112703 일반 롱기누스 이거 봐라 2 적쥐 2019-02-12 0
112702 일반 내일 나랑 친구할사람?? 11 혀뇽 2019-02-12 0
112701 일반 ㅋㅋ 메인보드 왔다 무선킷 딱기다려라 8 ㅇㅁ 2019-02-12 0
112699 일반 하늘 날거나 가속하는거 강의 있음? 2 RMellon 2019-02-12 0
112698 일반 근데 야동 왜 검열? 1 ㅇㅇ 14.46 2019-02-12 0
112697 일반 모르는사람한테 핥아지니까 기분쩐다 14 꿀뚤 2019-02-12 0
112696 일반 아까 친구필요하단 친구 어디있니 2 liar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