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0
  • 2018-05-08 07:45:35
  • 121.171
							

칸나 카무이 아바타인데... 빨간 날개 아바타임.. 거기까지는 찾음...


근데 그 모션중에 태양이랑 지구인가 아무튼 하늘에서 행성 박치기 시키는 겁나 멋있는 모션 있는 칸나를 찾고 싶은데 어딜가도 없는것이야요...


영알못이라 잘 모르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Hans_VR(한즈) 그건아마 아바타 만든분이 자기만 쓸려고 직접 만든거 같은데. 그정도 공들이면 잘 공유 안함. 2018.05.08 07:47:43
ㅇㅇ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몇명이 쓰더라구요. 외국인 한국인 다써서 어디선가 배포되고 있지 않나 생각만 하고 있는데... 121.171 2018.05.08 07:51:32
ㅇㅇ 거 스패니쉬 타운인가에 있다 근데 개인적으로 그 모션 개시끄러워서 안했으면 좋겠음 223.62 2018.05.08 07:54:10
ㅇㅇ 나도 그아바타 존나싫어함 223.38 2018.05.08 07:56:19
늑대와향신료 그거 블락유발 아바타임 2018.05.08 07:58:19
ㅇㅇ 오 찾아볼게여 ㄳㄳ 121.171 2018.05.08 07:58:28
진지 기본적으로 그 아바타 보면 왠만해선 블락함 117.111 2018.05.08 08:20: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92 일반 아까 무서운맵 가ㅣ자던 갤러 어디갔어 3 ㅇㅇ 118.222 2018-05-10 0
1690 일반 ㅋㅋ windows MR님들 봘챗할때 점프 어뜨케함ㅋㅋㅋㅋㅋ 3 밍냐밍 2018-05-10 0
1689 일반 한국 노래방 제목 좀 알려주실분 1 ㅇㅇ 115.143 2018-05-10 0
1688 일반 이 아바타들 경로 좀 알려주라아아 도움!! 3 ㅇㅇ 115.143 2018-05-10 0
1687 일반 요새 한국사람들도 개많더라 2 애프리콧 2018-05-10 0
1685 일반 센서위치바꾸고 브이알쓰니깐 이상한 원통생겻어 보리로지은쌀밥 2018-05-10 0
1683 일반 근데 VRCHAT 할려고 여러가지 처음부터 알아가다 보니까 6 如月千早 2018-05-10 0
1682 일반 계정 만들고 30시간후에 아바타 등록이되는거라면 2 카랑카람 2018-05-10 0
1680 일반 ㄴㅇㅈ) 如月千早 12 애프리콧 2018-05-10 0
1679 일반 와 비알챗 시간가는줄 모르겠다..ㅜㅜ 사진 몇장 2 ㅇㅇ 58.239 2018-05-10 0
1678 일반 윈7에서 윈10으로 업뎃하니까 vr챗이 안켜짐 1 ㅇㅇ 175.122 2018-05-10 0
1677 일반 걸판 아바타 안쵸비 외에 다른거 아시는분? 2 치크위드 2018-05-10 1
1676 일반 오류 떄문에 부탁드려요 2 유동이 221.159 2018-05-10 0
1673 일반 오늘도 묵언수행을 떠난다 ㅇㅇ 220.76 2018-05-10 0
1672 일반 후타바안즈 고퀄 아바타 어디 없음? 제로섬게임 183.105 2018-05-10 0
1671 일반 유니티 질문점 ㅇㅇ 211.34 2018-05-10 0
1670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 어떻게 나눠? 2 ㅇㅇ 116.45 2018-05-10 0
1669 일반 내용물이 아저씨라도 좋다 2 ㅇㅇ 14.42 2018-05-10 0
1666 일반 vr챗 검사수준 될라면 몇년걸림 3 ㅇㅇ 223.62 2018-05-10 0
1664 일반 풀다이브 기술이 정말 현실이된다면 어떤세상이올까 3 ㅇㅇ 223.38 2018-05-10 0
1663 일반 지금 vr 사는 사람들 큰일남 3 ss 211.202 2018-05-10 0
1662 일반 쉬벌련들아 그냥 말해 음성변조하지말고 1 ㅇㅇ 223.38 2018-05-10 0
1661 일반 이아바타 어딧는지 아는사람? 2 그로자 2018-05-10 0
1660 일반 하 mr 오는거 너무 기대된다 1 ㅇㅇ 211.36 2018-05-10 0
1659 일반 머지 MSI랑 PALIT랑 가격별차이없는거 같은데? 3 ㅇㅇ 115.22 2018-05-10 0
1657 일반 이 미쿠 어딨는지 아는넘 없냐 ㅠㅠㅠ 5 ㅇㅇ 180.71 2018-05-10 0
1655 일반 카메라 넣으려는데 설명글 있지않았나? 내가잘못봣나 3 ㅇㅇ 211.34 2018-05-10 0
1653 일반 이펙트 제한없이 넣을수 있는거 넘모 사기같음! 1 ss 211.202 2018-05-10 0
1652 일반 늒네 일본인들 많은 방 갔는데 우간다가 모에요... 3 ss 211.202 2018-05-10 0
1650 일반 넘나 어렵다 흑흑 가챠핵망급 2018-05-10 0
1649 일반 밑에 견적 빌런인데 밑에 댓글에 기가바이트 보드하고 PALIT어떤거써? 5 ㅇㅇ 115.22 2018-05-10 0
1647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갤러들 5 ㅇㅇ 223.38 2018-05-10 0
1645 일반 이모트 개별적으로 설정못하나오? 2 ㅇㅇ 211.34 2018-05-10 0
1642 일반 드디어 한국 들어왔다 3 栗ご飯 210.102 2018-05-10 0
1641 일반 모델부터 만드는건 어떤 프로그램 써야함? 5 123123 1.245 2018-05-10 0
1640 일반 부갤주형 만약 리퀘 받는다면... 2 김끄리 2018-05-10 0
1638 일반 갤럼들아 데스크탑으로 하면 비매너야? 6 밥도둑 2018-05-10 0
1637 일반 이겜 최저옵 최상옵 조절가능? 3 밥도둑 2018-05-10 0
1633 일반 1050은 오큘사지마라 4 에효 117.111 2018-05-10 0
1632 일반 vrchat에서 캐릭터들 이미지가 깨져 보이는데 왜그런건가요 [사진추가] 6 도와주세요 114.199 2018-05-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