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 주문햇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06
  • 2018-06-01 01:25:40
							


vr이랑 헤드셋 같이 써서 하기 넘 불편해서 스맛트폰 이어폰으로 쓰다가 선때문에 목이 자꾸 간지러워서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했다. 광고라고 할까봐 제품명은 안 알려준다


이제 좀 편하게 vr챗 할 수 있겟지? 참고로 목에 걸어서 쓰는 제품이다





러닝머신러닝 넥벤드 충전 귀찮은데 그리고 목에 건다는게 상당히 거슬림 223.38 2018.06.01 01:27:55
러닝머신러닝 아니면 내가쓰는모델 쓰던지 8만원짜리 가성비좋음 223.38 2018.06.01 01:28:25
Jatking 그거 존나구려 2018.06.01 01:29:10
Gloryman 근데 넥벤드 방식이 충전한번 하면 12시간이나 간데 그게 장점. 그냥 귀에만 꼽는것도 있는데 문제는 마이크 소리 잘 안들리고 주변 소리만 난다고하더라 2018.06.01 01:29:22
Gloryman 구리면 좋은것좀 추천해봐.. 2018.06.01 01:30:03
Jatking 나도컴에다가 블투먹여서 써봣는데 노이즈 많이생기던데 2018.06.01 01:30:08
러닝머신러닝 시간으로 보면 넥벤드가 유리하긴하지 ㅇㅇ 223.38 2018.06.01 01:30:41
Jatking 차라리 좋은 무선헤드셋을사자 2018.06.01 01:30:43
러닝머신러닝 무선 이어폰은 마이크가 잘안들리긴 하더라 223.38 2018.06.01 01:31:07
Gloryman 음 무선헤드셋 좋은건 확실히 귀가 편하겟구만 2018.06.01 01:31:40
Jatking 킹스톤이나 커세어보이드 무선나온거좋다 2018.06.01 01:31:42
러프멜 시간차 생길텐데 2018.06.01 01:32:07
Gloryman 제품 설명에 시간차 제거 햇다고 나와있더라 얼마나 효과 있을지 모르겟지만 2018.06.01 01:32:59
늑대와향신료 이거 씹아재전용 이어폰아님? 게이밍 무선 헤드셋이나사지 2018.06.01 01:4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868 일반 홈키트 영상에 왜 마커 넣는건 없냐 1 ㅇㅇ 113.198 2018-07-03 0
25867 일반 내글 찾을려 했는데 최근 한달 작성글 다 지워져 있네 8 검은연 2018-07-03 0
25866 일반 오큘러스로 바이브 트래커 사용할수도있나요?? 2 ㅇㅇㅇ 58.236 2018-07-03 0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25861 일반 근데 mr이나 오큘이 바이브트래커사용할때있잖아 11 김끄리 2018-07-03 0
2585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면 11 Dochi 2018-07-03 0
25858 일반 이번주엔 afk아바타를 만들어볼까 2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57 일반 이 사양으로 MR 쓰는거 가능함? 9 큐리스 2018-07-03 0
25854 일반 브알와도 마커박기전까지는 글 못쓴다는거네 2 울테 2018-07-03 0
25853 일반 USB포트 남아도는데 베이스스테에션 두개 사볼까 4 Luche 2018-07-03 0
25852 일반 월드 처음 만들기 시작한사람들 이거도 보면 좋을듯 한그릇뚝딱! 2018-07-03 1
25851 일반 발바닥 너무아파서 1 신ldl 2018-07-03 0
25850 일반 퍼블릭 공개된 아바타에 스네일 마커 넣을 수 있음? 10 Wolfs 2018-07-03 0
25849 일반 drive4VR 담버전에 허리아래만 찍는거 나오지 않나 2 Luche 2018-07-03 0
258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19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47 일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자기내 사무실로 오는중이라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46 일반 풀 트래킹은 SD 캐릭터는 힘들어? 7 아이리네 2018-07-03 0
25845 일반 트래커 스트랩 이거 쓰는사람?편한지좀알려줘 3 ㅇㅇ 211.106 2018-07-03 0
25844 일반 흠....흠..흠...너무 힘든데??(후방?주의?) 11 NAME_HORANG 2018-07-03 0
25843 일반 Vr방이 너무 좁아서 1 Dochi 2018-07-03 0
25841 일반 스트랩도 와땅 5 일레임 2018-07-03 0
25840 일반 컴퓨터 새로 사야겠다 3 OXFORD 2018-07-03 0
25837 일반 트래커옴 2 일레임 2018-07-03 0
25836 일반 브린이 바이브도 없는데 트래커만 3개 산것이야오 3 하피핏 2018-07-03 0
25835 일반 블랜더 좀 도와주세요. vr견습생 114.202 2018-07-03 0
25834 일반 흑우새끼들아 정식홈페이지 입고됬다!! 3 음료 2018-07-03 3
25833 일반 내가 말했자나 내꿈속에 입고댔다고 1 ㅇㅇ 218.157 2018-07-03 0
25832 일반 사실 우리 모두 알고 있지 않을까..? 2 ㅇㅇ 211.229 2018-07-03 0
25831 일반 말도 안되는 남캐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30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2 ㅇㅇㅇ 218.233 2018-07-03 0
25829 일반 펜말인데 vr쓰면 기본으로쓸수있는거맞지? 1 울테 2018-07-03 0
25828 일반 공홈 트래커 들어왓는데 별루안사나봄?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27 일반 홍조라던가 그늘진표정 셰이프키는 있는데 텍스쳐가 없는경우 추가하는 방법좀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826 일반 쇼타미코 만들고 포기한후기 15 BLOCK_B 2018-07-03 0
25825 일반 VRCHAT 초창기모습 초창기 개척자 댓글적어라 4 음료 2018-07-03 1
25824 일반 아으 드디어 날기 성공했다 4 ㅇㅇ 180.230 2018-07-03 1
25823 일반 공홈 트래커 들어온거때문에 그 클럽 취소할려니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