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 주문햇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06
  • 2018-06-01 01:25:40
							


vr이랑 헤드셋 같이 써서 하기 넘 불편해서 스맛트폰 이어폰으로 쓰다가 선때문에 목이 자꾸 간지러워서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했다. 광고라고 할까봐 제품명은 안 알려준다


이제 좀 편하게 vr챗 할 수 있겟지? 참고로 목에 걸어서 쓰는 제품이다





러닝머신러닝 넥벤드 충전 귀찮은데 그리고 목에 건다는게 상당히 거슬림 223.38 2018.06.01 01:27:55
러닝머신러닝 아니면 내가쓰는모델 쓰던지 8만원짜리 가성비좋음 223.38 2018.06.01 01:28:25
Jatking 그거 존나구려 2018.06.01 01:29:10
Gloryman 근데 넥벤드 방식이 충전한번 하면 12시간이나 간데 그게 장점. 그냥 귀에만 꼽는것도 있는데 문제는 마이크 소리 잘 안들리고 주변 소리만 난다고하더라 2018.06.01 01:29:22
Gloryman 구리면 좋은것좀 추천해봐.. 2018.06.01 01:30:03
Jatking 나도컴에다가 블투먹여서 써봣는데 노이즈 많이생기던데 2018.06.01 01:30:08
러닝머신러닝 시간으로 보면 넥벤드가 유리하긴하지 ㅇㅇ 223.38 2018.06.01 01:30:41
Jatking 차라리 좋은 무선헤드셋을사자 2018.06.01 01:30:43
러닝머신러닝 무선 이어폰은 마이크가 잘안들리긴 하더라 223.38 2018.06.01 01:31:07
Gloryman 음 무선헤드셋 좋은건 확실히 귀가 편하겟구만 2018.06.01 01:31:40
Jatking 킹스톤이나 커세어보이드 무선나온거좋다 2018.06.01 01:31:42
러프멜 시간차 생길텐데 2018.06.01 01:32:07
Gloryman 제품 설명에 시간차 제거 햇다고 나와있더라 얼마나 효과 있을지 모르겟지만 2018.06.01 01:32:59
늑대와향신료 이거 씹아재전용 이어폰아님? 게이밍 무선 헤드셋이나사지 2018.06.01 01:4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081 일반 ...출근날 부터 1 momo 223.33 2018-06-05 0
13080 일반 아마존클럽 장사하긴 하는거냐 2 ㅇㅇ 59.152 2018-06-05 0
13079 일반 아아악 그래픽카드 금요일날와 ㅡㅡ 1 신ldl 2018-06-05 0
13078 일반 아 넘졸린데 오늘일못할듯 2 ㅇㅇ 175.223 2018-06-05 0
13077 일반 아 졸려 ㅡㅡ 2 momo 223.33 2018-06-05 0
13075 일반 위험한 아조씨들이 군필 여고생쟝 따라 화장실로.. 11 현대식타악기 2018-06-04 13
13074 일반 uv매핑에서 그 범위 줄이거나 돌리거나 해도 ㄱㅊ? 하벤하이드 2018-06-04 0
13073 일반 야짤 18 ㅇㅇ 39.7 2018-06-04 13
13072 일반 졸려 죽겠다 5 메타스코어 2018-06-04 0
13071 일반 아침이다냥 안녕하시냥 11 GUESSreki 2018-06-04 0
13070 일반 재밌는맵 탱크 4 momo 223.33 2018-06-04 0
13069 일반 한국인 감별이 가장 쉬운 발음 4 ㅇㅇ 39.7 2018-06-04 0
13068 일반 vr여자가 쓰던중고 삽니다 ^^ 4 momo 223.33 2018-06-04 0
13067 일반 재밌는맵추천좀 6 우사밍 2018-06-04 0
13066 일반 팬티찍는팁) 허락맡고찍으려하면 도망감 4 ㅇㅇ 175.223 2018-06-04 0
13065 일반 출근 찍음 일하러 간당 밍나 오하요~ 1 momo 14.49 2018-06-04 0
13064 일반 두마디하면 도망간대ㅅㅂㅋㅋㅋㅋ 10 momo 14.49 2018-06-04 0
13063 일반 vr사기전엔 왜 사람들이 중고사지말라하는지몰랐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62 일반 커미션 받는 애들아 2 에꼬 58.226 2018-06-04 1
13061 일반 블랜더 아무것도모르는데 해보고싶으신분들 1 오잉 2018-06-04 4
13060 일반 일본인들 텐션 높은거 싫어하냐 12 아보 223.33 2018-06-04 0
13059 일반 우리 대리님 탈모임 4 momo 14.49 2018-06-04 0
13057 일반 목다쉬어서 머리님 전화 받았는데 1 momo 14.49 2018-06-04 0
13056 일반 사축짱 받아서 올렸는데 너무 큼. 6 NAME_HORANG 2018-06-04 0
13055 일반 회사 도착하면 커피 한잔 5 momo 14.49 2018-06-04 0
13054 일반 잠깐 자리 비울 때 마다 이상한 짓 당함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3 일반 비매너 및 핵유저 블락하는 법. 3 HALT 2018-06-04 21
13052 일반 치명적.JPG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1 일반 아 시바 츨근해야되 3 ㅇㅇ 218.147 2018-06-04 0
130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거 설치할때마다 룸 설정 해줘야함? 2 카디아. 2018-06-04 0
13049 일반 브-하 (브알챗 하이라는뜻) 1 tntnt 2018-06-04 0
13048 일반 내미코 이거 텍스쳐 비슷하게 만들수있을까 2 하벤하이드 2018-06-04 0
13047 일반 플레이홈 해봤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46 일반 난왜 놀방이나 저댄방 안나오지 6 나이에스 223.33 2018-06-04 0
13045 일반 출근 수고링 3 momo 125.184 2018-06-04 1
13044 일반 블렌더 단축키중에 shift+EVT_TWEAK_R <<<이거 대체 무슨키 ㅇㅇ 59.15 2018-06-04 0
13043 일반 또 표정부터 해야겠다... 1 사야ㅋㅏ 2018-06-04 0
13042 일반 풀트레킹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질수 있어? 3 카디아. 2018-06-04 0
13041 일반 홈에서 노래 부르는데.. 3 momo 125.184 2018-06-04 2
13040 일반 이지메는 아니다! 1 이즈밍 2018-06-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