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 주문햇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06
  • 2018-06-01 01:25:40
							


vr이랑 헤드셋 같이 써서 하기 넘 불편해서 스맛트폰 이어폰으로 쓰다가 선때문에 목이 자꾸 간지러워서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했다. 광고라고 할까봐 제품명은 안 알려준다


이제 좀 편하게 vr챗 할 수 있겟지? 참고로 목에 걸어서 쓰는 제품이다





러닝머신러닝 넥벤드 충전 귀찮은데 그리고 목에 건다는게 상당히 거슬림 223.38 2018.06.01 01:27:55
러닝머신러닝 아니면 내가쓰는모델 쓰던지 8만원짜리 가성비좋음 223.38 2018.06.01 01:28:25
Jatking 그거 존나구려 2018.06.01 01:29:10
Gloryman 근데 넥벤드 방식이 충전한번 하면 12시간이나 간데 그게 장점. 그냥 귀에만 꼽는것도 있는데 문제는 마이크 소리 잘 안들리고 주변 소리만 난다고하더라 2018.06.01 01:29:22
Gloryman 구리면 좋은것좀 추천해봐.. 2018.06.01 01:30:03
Jatking 나도컴에다가 블투먹여서 써봣는데 노이즈 많이생기던데 2018.06.01 01:30:08
러닝머신러닝 시간으로 보면 넥벤드가 유리하긴하지 ㅇㅇ 223.38 2018.06.01 01:30:41
Jatking 차라리 좋은 무선헤드셋을사자 2018.06.01 01:30:43
러닝머신러닝 무선 이어폰은 마이크가 잘안들리긴 하더라 223.38 2018.06.01 01:31:07
Gloryman 음 무선헤드셋 좋은건 확실히 귀가 편하겟구만 2018.06.01 01:31:40
Jatking 킹스톤이나 커세어보이드 무선나온거좋다 2018.06.01 01:31:42
러프멜 시간차 생길텐데 2018.06.01 01:32:07
Gloryman 제품 설명에 시간차 제거 햇다고 나와있더라 얼마나 효과 있을지 모르겟지만 2018.06.01 01:32:59
늑대와향신료 이거 씹아재전용 이어폰아님? 게이밍 무선 헤드셋이나사지 2018.06.01 01:4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412 일반 아저씨들한테 캐릭터만들어달라하면 얼마요구할거야? 3 윤초 2018-06-03 0
12411 일반 사실 이게임유저의 절반이 미코가 아닐까 4 울테 2018-06-03 0
12410 일반 vr끼고 졸았더니 아침이네; 2 코우 2018-06-03 0
12409 일반 (스압) 커여운 미코짤 2 ㅇㅇ 2018-06-03 4
12408 일반 헤드마운트 쓰고 자는거 ㄹㅇ 십에바자너;;; HALT 2018-06-03 0
12407 일반 트래커 하나당 동글 하나씩 먹음??? 1 카디아. 2018-06-03 0
12406 일반 풀바디 아바타 따로 만드는법이 있는거임? 기무대띠 2018-06-03 0
12405 일반 폴리곤 줄인다고 뻘짓하지않고 그냥 올리니까 너무 편하다... 8 블렌더 182.226 2018-06-03 0
12404 일반 오늘 개재밌었다 닝기링 58.122 2018-06-03 0
12403 일반 남캐 이케멘 아바타월드 앙망합니다 1 ㅇㅇ 59.14 2018-06-03 0
12402 일반 저스트댄스 가끔 방도 안만들어지고 화면도 안나오던데 1 카디아. 2018-06-03 0
12401 일반 풀트래킹 유저인데 10 NyaRu 2018-06-03 0
12400 일반 이거 어캐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72 2018-06-03 1
12398 일반 캐릭터 이름 좀 알려줘라 기무대띠 2018-06-03 0
12397 일반 아 뭐야 카메라 기능 막힘?? 4 King_is_Gombo 2018-06-03 1
12396 일반 이거짤리냐? 13 ㅇㅇ 182.231 2018-06-03 13
12394 일반 생각과는 다르게 모델링 되어버렸네요 9 초보 117.111 2018-06-03 0
12393 일반 해커돌 3호 개조 가능 ? 2 ㅇㅇ 49.175 2018-06-03 0
12392 일반 오큘러스 오늘 받는거 씹가능 ? 3 빅펭귄맨 2018-06-03 0
12391 일반 샹하이는 중국인이 아니애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3 0
12390 일반 이거 공식으로 올라온 맵 아니면 홈으로 지정 못해? 2 ㅇㅇ 119.200 2018-06-03 0
12389 일반 말하기 귀찮아서 펜으로 의사소통하는데 2 중성 2018-06-03 0
12387 일반 웨 vr만 쓰면 잠이 올깧ㅎㅎㅎㅎㅎ 6 Tomo 2018-06-03 0
12386 일반 얼른 커미션 신청하고싶다 2 dd 121.125 2018-06-03 0
12385 일반 차렷충은 슬퍼요 3 오잉 104.162 2018-06-03 1
12383 일반 블렌더로 옷바꾸는거 강좌보고 해보려는데 3 현대식타악기 2018-06-03 0
12382 일반 한국인이 많아봐야 3 우사밍 2018-06-03 0
12380 일반 투명아바타 있나요? 2 오잉 104.162 2018-06-03 0
12379 일반 난 12살임 9 MANKALO 2018-06-03 0
12378 일반 새벽4시에 vr세카이에서 수면중인 2명 3 5Sori 2018-06-03 0
12377 일반 아 mmd방 왤케 비매너많냐 1 우사밍 2018-06-03 0
12376 일반 풀트래킹 하는 게이들 질문한다 16 ㅇㅇ 203.90 2018-06-03 0
12375 일반 뉴비 vr 후기 2 ㅇㅇ 59.9 2018-06-03 0
12374 일반 디시 접한지 얼마 안됐는데요. 6 NAME_HORANG 2018-06-03 0
12372 일반 쉬익,,, 쉬익,,, 3 몬데 180.229 2018-06-03 0
12371 일반 두번째 모델링 끝난것이와요 4 초보 222.104 2018-06-03 1
12369 일반 저스트댄스 십덕버전도 만들어주셈 2 우사밍 2018-06-03 0
12368 일반 한국인 많이 빠짐? 3 중성 2018-06-03 0
12367 일반 진짜 내가 너무 많이 변한 건가? 2 닝기링 58.122 2018-06-03 0
12366 일반 미쿠 아바타 월드에서 이 모델 이제 사라짐? 1 ㅇㅇ 61.76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