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두번째 도움요청해본다
글쓴이
강나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02
  • 2018-06-01 01:14:14
  • 116.46
							

유니티 이상업는디 인갬은 눈이 안나오내

- dc official App
Jatking 아바타 디스크립터에 잡혀있는거맞나 2018.06.01 01:14:57
강나다 vrc 디스크립터 넣엇냐는말임? - dc App 116.46 2018.06.01 01:15:55
Jatking 내가 위치별 명칭을잘모르는데 저거 dd kk 쪽에 값 안잡혀잇는거아녀? 2018.06.01 01:17:17
강나다 저건 립싱크라 안잡아도대 - dc App 116.46 2018.06.01 01:17:56
러프멜 눈동자 마테리얼아 transparent속성이 되어있으면 안보이는 경우가 있음 cutout으로 바꿔봐 그래도 안나오면 동일 마테리얼에 테두리 Tinted로 두께0 넣어줘보고 2018.06.01 01:18:45
Jatking 그럿구나 입은음직이는거같은데 2018.06.01 01:19:28
러닝머신러닝 미코 귀엽네 223.38 2018.06.01 01:21:03
러닝머신러닝 찌찌 만지게 해줘 223.38 2018.06.01 01:21:22
xx 머테리얼 순서를 바꿔서 더 앞에 깔려있는 머티리얼에 눈빛 깔고 뒤에 깔려있는거에 눈동자 깔아서 야매로 처리하는 수도 있음. 183.96 2018.06.01 01:37:09
강나다 그럼어케해야함? 116.46 2018.06.01 01:37:46
강나다 아니 저 눈빛이 쉐이프키임 116.46 2018.06.01 01:38:15
xx 세상에 저게 쉐이프키라고...? 아예 눈동자 텍스쳐 개조해서 눈빛으로 만들어버린 다음에 머티리얼 교체해서 구현하는 건 어떰? 183.96 2018.06.01 02:24:59
강나다 그래도되긴한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못해서 찝찝함 - dc App 116.46 2018.06.01 02:25:55
xx 이것저것 만지다보면 구현이 뭔수를 써도 안되어서 body 째로 교체하기도 그러는데 뭐... 183.96 2018.06.01 02:30:18
강나다 ㅇㅇ 지금 리제로만 몇번한듯 짜증나네 - dc App 116.46 2018.06.01 02:30:53
러프멜 혹시 아바타 스케일 건드린거 있음? 스케일 건드리면 눈동자 쉐이프키가 잘 작동하지 않는경우가 있던디 2018.06.01 02:56:42
강나다 맞음 아바타 스케일건드림 - dc App 116.46 2018.06.01 02:57:04
강나다 다신안건드려야겟다... - dc App 116.46 2018.06.01 02:5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82 일반 그 아바타 복사핵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음 3 ㅇㅇㅇㅇ 211.202 2018-06-02 0
11781 일반 머리에 뭐 얹고 다니는 미코는 어딨냐 ㅇㅇ 121.159 2018-06-02 0
11780 일반 얘들아 fur shader 쓰는사람 옵션공유좀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79 일반 블링크 넣었는데 ㅇㅋ 175.127 2018-06-02 0
11778 일반 나만 차렷충인거 같다 흑흑 3 LiFe 2018-06-02 0
11776 일반 예쁜맵 추천좀 해주세양 7 ㅇㅇ 112.152 2018-06-02 0
11775 일반 얘좀 커엽다고 쓰지마 4 ㅇㅇ 124.60 2018-06-02 3
11774 일반 카와카제 눈깜빡이게 하고 머리카락만 살짝살짝 움직이게 해서 적용해봐야지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73 일반 유니티 mmd모델 눈깔귀신 해결이 안되네요 5 급해요 114.200 2018-06-02 0
11772 일반 칸코레 모델링 생각보다 검색하면 많이나오네 1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71 일반 어느방을 가도 한국어밖에 안들려 3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769 일반 바이브 풀세트 살사람 있냐. 12 DR_Pochi 2018-06-02 0
11767 일반 포토 카메라 꺼내면 다른사람도 그 카메라 보임? 2 ㅇㅇ 112.170 2018-06-02 0
11766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나오던거 겨우고쳤다 ㄴㄴ 211.41 2018-06-02 0
11765 일반 vrchat vr 누워서 하는 법 없냐 1 1313 222.112 2018-06-02 0
11764 일반 핵쟁이라고 써져있길래 적어봅니다 12 Shilpinu 112.186 2018-06-02 6
11763 일반 유니티 mmd 모델 적용문제 5 급해요 114.200 2018-06-02 0
11762 일반 뭐야 이제 미코 쓰면 안되는거냐 1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61 일반 질문 팔이 계속안맞아요 tntnt 2018-06-02 0
11760 일반 3호가 답인건가.. 1 DR_Pochi 2018-06-02 0
11759 일반 왕왕하는거 이모트에있는거야? 5 신ldl 2018-06-02 0
11758 일반 미코 왕왕하구 아우우우웅 오또케해? 3 신ldl 2018-06-02 0
11757 일반 아죠시들 술판까지 벌이고 있어오.. 4 코우 2018-06-02 1
11756 일반 하쿠레이 신사 떡상 시켰다 ㅜㅜ ㅇㅇ 27.117 2018-06-02 0
11755 일반 갤 떡상했네 3 Lydie 2018-06-02 0
11753 일반 새로운 아바타를 개척해야하나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752 일반 vr 술자리 맥주한캔식 가지고 참가해라 애드라 6 ㅇㅇ 121.184 2018-06-02 0
11751 일반 브얄챗하면서 군필자들이 제일웃겼음 6 HecK 2018-06-02 0
11750 일반 남캐가 말걸면 싫어하는사람도있구나 3 칸라 2018-06-02 0
11749 일반 MR 화면 한개만 처리하는방법 없음? 우사밍 2018-06-02 0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