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BOOTH] 오리지널 모델 RANA 판매 시작했습니다!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23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918
  • 2019-02-01 10:27:18
							







https://booth.pm/ko/items/1084750


오리지널 3D 모델 RANA - ラナ


모델 설명

VRChat용으로 제작한 Humanoid 형식의 오리지널 3D 모델 RANA 입니다. 이 모델을 구매 한 시점에서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합니다. 이용 약관을 잘 읽어보신 뒤,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오리지널 모델 RANA 제작자 : SoftKaran

・ 삼각 폴리곤 수 : 22171 폴리곤

- RANA의 헤드폰이 포함된 폴리곤 수 입니다.

・ Lip Sync : 15 종

・ Eye Tracking : 대응

・ BlendShape : 46 종

- Lip Sync, Eye Tracking을 포함합니다.

・ Reflex Shader 2.0.1 대응


내용 안내

・ Animation : VRChat용으로 제작 된 Unity 표정 애니메이션이 들어있는 폴더

・ Texture : 모델의 텍스쳐가 들어있는 폴더

・ PSD : 텍스처 수정을 위한 UV 그리드를 표시할 수 있는 .psd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

・ Shapekey_Guide : RANA의 쉐이프키를 쉽게 볼 수 있는 이미지

・ RANA.FBX : RANA 모델 데이터

・ RANA.unitypackage : RANA 유니티 패키지

・ Headphone.FBX : 헤드폰 데이터


사용 방법

・ 동봉된 유니티 패키지의 사용 방법

1) Unity로 새 Unity 프로젝트를 작성하십시오.

2) VRCSDK와 머리의 움직임을 원한다면 DynamicBone을 임포트 하십시오.

※ DynamicBone이 설정되어 있으나, 에셋은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3) 다운로드한 폴더 내의 RANA.unitypackage를 임포트 하십시오

4) 임포트가 완료되면 RANA / RANA.prefab을 열고 업로드하십시오.


이용 약관

이 모델을 구매 한 시점에서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합니다. 이용 약관은 향후 변경된 경우 가장 최근의 것으로 적용됩니다.

・ 영리적 이용 : 가능.

 - 플랫폼(게임, 영상 등)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Vtuber등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보고 의무는 없지만, 보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재배포 : 금지.

 - 모델 데이터에 포함 된 데이터의 재배포, 판매는 수정 여부에 관계 없이 금지합니다.

 - VRChat의 아바타 업로드 가능. 그러나 VRChat의 월드 아바타 공유(받침대 설치 등)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 변경 : 가능.

- 이 모델 데이터의 수정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델 데이터의 의상 및 액세서리는 다른 모델에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R-18, R-18G 콘텐츠 이용 : 가능.

・ 이 모델 데이터를 이용 한 정치, 종교 활동 및 타인에 대한 모든 비방을 금지합니다.


면책 조항

본 모델 데이터의 이용에 의해 이용자에게 어떠한 불편이나 손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SoftKaran(제작자)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Twitter : @SoftKaran

Discord : SoftKaran#4139



Booth Front Image Design


Zero_Rin


Special Thanks


Yoshinon

and VNC



----------------------------------


이번에 새 모델을 BOOTH에서 판매 개시했어!


이름은 라나 RANA ラナ야!


강가에서 러닝하는 설정이라 러너에서 모음만 바꿔서 라나야.


사실 돌핀팬츠 만들고 싶어서 만들었음


전작의 피드백을 받고 거의 처음부터 메쉬를 다시 만들었어.


부족한점은 많지만 이쁘게 봐줘!



그리고 요번 봄에 열리는 버츄얼 마켓 2에도 참가하니 꼭 보러와줘!



ㅇㅇ 짭샤로? 223.62 2019.02.01 10:29:40
조개껍데기 옹.. 2019.02.01 10:30:14
마보로시 오 퀄좋당 ... 하와와 2019.02.01 10:31:16
마보로시 샤로랑은 완전 다른데? ... 하와와 2019.02.01 10:31:32
마보로시 2019.02.01 10:31:39
liar 귀여워 - dc App 2019.02.01 10:31:46
극성 예쁘당 2019.02.01 10:32:42
카스테라 와 내스탈인 2019.02.01 10:36:37
Alex7756 벗긴다음에....메차쿠차...... - dc App 2019.02.01 10:40:00
히비링 화난 표정 귀엽네 근데 찌찌 너무 작네 2019.02.01 10:40:37
늑대소녀 2019.02.01 10:40:54
카랑카람 옆에서 보면 생각보다 아주 생각보다 아주 조금 큼 2019.02.01 10:42:14
Kcalb02 돌핀조아 2019.02.01 10:44:57
Veniac https://booth.pm/ko/items/1084750 2019.02.01 10:54:26
카랑카람 와 링크 넣는거 깜빡했었네. ㄳㄳ! 2019.02.01 10:57:28
아루라테 2019.02.01 11:07:19
꿀뚤 와우 2019.02.01 11:07:46
ㅇㅇ 안보여 - dc App 110.70 2019.02.01 11:10:18
로템 호오.. - dc App 2019.02.01 11:45:01
풀트픽스 되어잇나요???? 1.246 2019.02.01 11:54:58
카랑카람 넵! 2019.02.01 13:57:28
야한옆집누나 우와아 - dc App 2019.02.01 16:29:21
ㅇㅇ 선샌님 믿고구매하였는데 왜 젖꼮지가 없나요ㅜㅠㅠㅠ 1.246 2019.02.02 08:44:51
카랑카람 고것이 있으면 R-18로 올려야 하는지라... 제성합니다 2019.02.02 09:54:58
ㅇㅇ 나중에 DLC라로도 내주시면 구매하겠습니다ㅎㅎ 1.246 2019.02.02 10:17:20
Ƶᴇɴᴏɴ 꼭 사겟습니다 선생님 2019.02.04 23:0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174 질문 파티클 질문있어요 8 Lucia 2019-02-02 0
107172 일반 복사핵따위 2 _YS_ 2019-02-02 2
107171 일반 이런 총드는 애니메이션 어딨는지 아는사람? 4 딜런 2019-02-02 0
107170 일반 나 5만원 모았는데 3 tesla 2019-02-02 0
107168 일반 엘프쟝 무기 넣을까말까, 5 적쥐 2019-02-02 1
107166 일반 이번 복사핵이.. 4 boogleboogle 2019-02-02 0
107165 일반 저장용 4 적쥐 2019-02-02 0
107163 일반 맞아 전에 사쿠라 밤버전에서 여왕벌봄 21 chunsia 2019-02-02 1
107162 일반 남자 자지냄새 너무 좋아 8 ㅇㅇ 223.38 2019-02-02 0
107161 일반 개인아바타 조심해라 4 ㅇㅇ 222.107 2019-02-02 0
107159 일반 소품 제작해주는 사람 없냐 커미션 10 ㅇㅇ 218.235 2019-02-02 0
107157 일반 남들과는 다른 갭모에를 가진거지 11 ㅅㅋㅋ改 2019-02-02 1
107156 일반 유니티실행시에 창이마구떠요 1 아기와나 59.23 2019-02-02 0
107155 일반 엘프 후회안한당 2019-02-02 0
107154 일반 롱기누스 해결했다 9 엘에르엘 2019-02-02 0
107153 일반 윾 본인쟝 죽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2 0
107152 일반 쉐이더 설정하려는데 4 ㅇㅇ 218.235 2019-02-02 0
107151 일반 오늘 만든 귀여운 스노우 엘프짱 7 ㅅㅋㅋ改 2019-02-02 0
107150 일반 킷슈 치마 조금 잘랏더니 10 chunsia 2019-02-02 2
107149 일반 본인쟝 밥먹고왓음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2 0
107148 일반 엘프 스타킹? 벗기듯이 피부색으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해.. 5 ㅇㅇ 219.250 2019-02-02 0
107147 일반 사람을 좋아하는건 슬픈 일이야 3 ㅇㅇ 125.129 2019-02-02 1
107146 일반 본인쟝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1 0
107145 일반 엘프짱 활주로도 익숙하면 보기좋음 6 Rgf 39.119 2019-02-01 0
107142 일반 얘들아 진짜 좋은거 가져왓어 10 JinSilly 2019-02-01 0
107141 일반 담배피러갈때를 대비해서 담배도 입에 물려놨고... 이제는.... 4 마보로시 2019-02-01 0
107139 일반 니들중에 무한도전 본사람 있냐? 1 ㅇㅇ 125.180 2019-02-01 0
107137 일반 되려 활주로 트랜드에 못 따라가는건 아닐까? 4 Misaring 2019-02-01 1
107136 일반 양심고백) 짐에게는 아직 한발의 괴식이 있습니다. 1 JinSilly 2019-02-01 0
107135 일반 괴식 인정못함 ㅡㅡ 110.70 2019-02-01 0
107132 일반 자칭 괴식시리즈 노잼인 이유.ㅇㄱㄹㅇ 2 110.70 2019-02-01 0
107131 일반 여러분 뉴비를 위해서라도 화본역을 활성화해야합니다. 1 JinSilly 2019-02-01 0
107130 일반 음.. 요즘 괴식시리즈가 재미없나봄 2 JinSilly 2019-02-01 0
107128 일반 ㅜㅜ 반듯하게 서있는데도 왜자꾸 자세 뒤틀리는것이야 1 혀뇽 220.88 2019-02-01 0
107127 일반 야 나 너무 졸리다아아 1 읭읭이 2019-02-01 0
107122 VRC일기 뉴비묵언충 탈출햇다;; 2 알피니 2019-02-01 0
107121 일반 롱기누스 창ㅋㅋㅋㅋㅋ ㅇㅇ 211.36 2019-02-01 0
107119 일반 선생님의 엘프의 상체수술은 거의끝나갑니다. 13 엘에르엘 2019-02-01 34
107118 일반 아해가오 오지는 외국인 ㅇㅇ 203.90 2019-02-01 3
107117 일반 혹시 아바타 팔 내리는법 아는분 있을까요? 9 ㅇㅇ 120.50 2019-0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