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스에서 구입한 아바타들은 머리카락 살랑거리는거나 그런거 없는거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913
  • 2019-02-01 10:19:42
							

오늘 엘프 사서 방금 어찌저찌 업로드 해봤는데


점프해도 머리카락이 뻣뻣하게 그대로 있네


이건 다이나믹본을 넣어줘야하는거야? 이런거 다 되어있을줄 알고 산건데..

ㅁㄹㄴㅌㅁㅈ 미리 '다이나믹본과 기타에셋을 넣은상태로 불러주세요'라는말이 써있지않냐? 2019.02.01 10:22:06
ㅁㄹㄴㅌㅁㅈ □DynamicBoneにつきまして□ 同梱されておりますunitypackageに設定済みですが、予めDynamicBoneを アセットストアよりご購入いただき、導入済みでなければ設定が反映されませんのでご了承くださいませ。 導入されていない場合はスカート等が揺れません。 2019.02.01 10:22:51
ㅁㄹㄴㅌㅁㅈ DynamicBone 에 대해서 □ 동봉 되어있는 unitypackage 에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미리 DynamicBone 를 아세트 스토어에서 구입해 주셔서, 도입이 끝난 것이 아니면 설정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도입되지 않은 경우는 스커트등이 흔들리지 않습니다. 2019.02.01 10:22:57
ㅁㄹㄴㅌㅁㅈ 도입=Import 2019.02.01 10:23:03
ㅁㄹㄴㅌㅁㅈ 위의 내용은 스노우엘프 설명서임 2019.02.01 10:23:40
린코 아아ㅏㅏㅏㅏㅏㅏㅏ 다이나믹본 에셋을 안넣고 했구나! 고마워! 2019.02.01 10:23:56
린코 그거 열어보니까 외계어가 적혀있더라고.. 2019.02.01 10:24:08
극성 설명서에 거의 다 '다이나민본 에셋을 먼저 넣고 임포트해야 다이나믹본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라는 식으로 써있어 2019.02.01 10:24:54
극성 같은 맥락으로, VRCSDK도 먼저 넣어야 아바타 넣었을떄 아바타 디스크립터 같은거 적용되어있음. 반대로하면 미적용 2019.02.01 10:25:34
린코 아.. 그래서 내가 지금 디스크립터 따로 잡아줘야되고 난리치고 있는거구나 ㅠ 2019.02.01 10:28:43
린코 요약하자면 유니티 새 프로젝트 열고 다이나믹본, VRCSKD 큐브쉐이더 에셋 세개 집어넣고 임포트 하라는거지? 2019.02.01 10:29:19
극성 나도 오늘사서 사용하기까지 좀 힘드러따 ㅠ 2019.02.01 10:30:06
극성 나는 VRCSDK, 쉐이더, 다이나믹본 순서로 넣고나서 아바타넣었어 2019.02.01 10:3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174 질문 파티클 질문있어요 8 Lucia 2019-02-02 0
107172 일반 복사핵따위 2 _YS_ 2019-02-02 2
107171 일반 이런 총드는 애니메이션 어딨는지 아는사람? 4 딜런 2019-02-02 0
107170 일반 나 5만원 모았는데 3 tesla 2019-02-02 0
107168 일반 엘프쟝 무기 넣을까말까, 5 적쥐 2019-02-02 1
107166 일반 이번 복사핵이.. 4 boogleboogle 2019-02-02 0
107165 일반 저장용 4 적쥐 2019-02-02 0
107163 일반 맞아 전에 사쿠라 밤버전에서 여왕벌봄 21 chunsia 2019-02-02 1
107162 일반 남자 자지냄새 너무 좋아 8 ㅇㅇ 223.38 2019-02-02 0
107161 일반 개인아바타 조심해라 4 ㅇㅇ 222.107 2019-02-02 0
107159 일반 소품 제작해주는 사람 없냐 커미션 10 ㅇㅇ 218.235 2019-02-02 0
107157 일반 남들과는 다른 갭모에를 가진거지 11 ㅅㅋㅋ改 2019-02-02 1
107156 일반 유니티실행시에 창이마구떠요 1 아기와나 59.23 2019-02-02 0
107155 일반 엘프 후회안한당 2019-02-02 0
107154 일반 롱기누스 해결했다 9 엘에르엘 2019-02-02 0
107153 일반 윾 본인쟝 죽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2 0
107152 일반 쉐이더 설정하려는데 4 ㅇㅇ 218.235 2019-02-02 0
107151 일반 오늘 만든 귀여운 스노우 엘프짱 7 ㅅㅋㅋ改 2019-02-02 0
107150 일반 킷슈 치마 조금 잘랏더니 10 chunsia 2019-02-02 2
107149 일반 본인쟝 밥먹고왓음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2 0
107148 일반 엘프 스타킹? 벗기듯이 피부색으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해.. 5 ㅇㅇ 219.250 2019-02-02 0
107147 일반 사람을 좋아하는건 슬픈 일이야 3 ㅇㅇ 125.129 2019-02-02 1
107146 일반 본인쟝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1 0
107145 일반 엘프짱 활주로도 익숙하면 보기좋음 6 Rgf 39.119 2019-02-01 0
107142 일반 얘들아 진짜 좋은거 가져왓어 10 JinSilly 2019-02-01 0
107141 일반 담배피러갈때를 대비해서 담배도 입에 물려놨고... 이제는.... 4 마보로시 2019-02-01 0
107139 일반 니들중에 무한도전 본사람 있냐? 1 ㅇㅇ 125.180 2019-02-01 0
107137 일반 되려 활주로 트랜드에 못 따라가는건 아닐까? 4 Misaring 2019-02-01 1
107136 일반 양심고백) 짐에게는 아직 한발의 괴식이 있습니다. 1 JinSilly 2019-02-01 0
107135 일반 괴식 인정못함 ㅡㅡ 110.70 2019-02-01 0
107132 일반 자칭 괴식시리즈 노잼인 이유.ㅇㄱㄹㅇ 2 110.70 2019-02-01 0
107131 일반 여러분 뉴비를 위해서라도 화본역을 활성화해야합니다. 1 JinSilly 2019-02-01 0
107130 일반 음.. 요즘 괴식시리즈가 재미없나봄 2 JinSilly 2019-02-01 0
107128 일반 ㅜㅜ 반듯하게 서있는데도 왜자꾸 자세 뒤틀리는것이야 1 혀뇽 220.88 2019-02-01 0
107127 일반 야 나 너무 졸리다아아 1 읭읭이 2019-02-01 0
107122 VRC일기 뉴비묵언충 탈출햇다;; 2 알피니 2019-02-01 0
107121 일반 롱기누스 창ㅋㅋㅋㅋㅋ ㅇㅇ 211.36 2019-02-01 0
107119 일반 선생님의 엘프의 상체수술은 거의끝나갑니다. 13 엘에르엘 2019-02-01 34
107118 일반 아해가오 오지는 외국인 ㅇㅇ 203.90 2019-02-01 3
107117 일반 혹시 아바타 팔 내리는법 아는분 있을까요? 9 ㅇㅇ 120.50 2019-0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