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스에서 구입한 아바타들은 머리카락 살랑거리는거나 그런거 없는거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913
  • 2019-02-01 10:19:42
							

오늘 엘프 사서 방금 어찌저찌 업로드 해봤는데


점프해도 머리카락이 뻣뻣하게 그대로 있네


이건 다이나믹본을 넣어줘야하는거야? 이런거 다 되어있을줄 알고 산건데..

ㅁㄹㄴㅌㅁㅈ 미리 '다이나믹본과 기타에셋을 넣은상태로 불러주세요'라는말이 써있지않냐? 2019.02.01 10:22:06
ㅁㄹㄴㅌㅁㅈ □DynamicBoneにつきまして□ 同梱されておりますunitypackageに設定済みですが、予めDynamicBoneを アセットストアよりご購入いただき、導入済みでなければ設定が反映されませんのでご了承くださいませ。 導入されていない場合はスカート等が揺れません。 2019.02.01 10:22:51
ㅁㄹㄴㅌㅁㅈ DynamicBone 에 대해서 □ 동봉 되어있는 unitypackage 에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미리 DynamicBone 를 아세트 스토어에서 구입해 주셔서, 도입이 끝난 것이 아니면 설정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도입되지 않은 경우는 스커트등이 흔들리지 않습니다. 2019.02.01 10:22:57
ㅁㄹㄴㅌㅁㅈ 도입=Import 2019.02.01 10:23:03
ㅁㄹㄴㅌㅁㅈ 위의 내용은 스노우엘프 설명서임 2019.02.01 10:23:40
린코 아아ㅏㅏㅏㅏㅏㅏㅏ 다이나믹본 에셋을 안넣고 했구나! 고마워! 2019.02.01 10:23:56
린코 그거 열어보니까 외계어가 적혀있더라고.. 2019.02.01 10:24:08
극성 설명서에 거의 다 '다이나민본 에셋을 먼저 넣고 임포트해야 다이나믹본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라는 식으로 써있어 2019.02.01 10:24:54
극성 같은 맥락으로, VRCSDK도 먼저 넣어야 아바타 넣었을떄 아바타 디스크립터 같은거 적용되어있음. 반대로하면 미적용 2019.02.01 10:25:34
린코 아.. 그래서 내가 지금 디스크립터 따로 잡아줘야되고 난리치고 있는거구나 ㅠ 2019.02.01 10:28:43
린코 요약하자면 유니티 새 프로젝트 열고 다이나믹본, VRCSKD 큐브쉐이더 에셋 세개 집어넣고 임포트 하라는거지? 2019.02.01 10:29:19
극성 나도 오늘사서 사용하기까지 좀 힘드러따 ㅠ 2019.02.01 10:30:06
극성 나는 VRCSDK, 쉐이더, 다이나믹본 순서로 넣고나서 아바타넣었어 2019.02.01 10:3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337 일반 내일 친구 군대감... 14 레몬무 2019-02-18 0
116336 일반 6시 체조못가서 9시꺼라도가야지하고 했는데 2 애룽 2019-02-18 0
116335 일반 블렌더 못깔아 ㅠㅠ 2 S_D__T_D 2019-02-18 0
116334 일반 vr챗 pc로 할때 영어못하니까 개답답하든데 2 LMK 2019-02-18 0
116333 일반 남들이 보는 내 춤추는모습이 궁금해 4 혀뇽 2019-02-18 0
116332 일반 걍 체조 안해야지 ㅅㅂ 3 꿀뚤 2019-02-18 0
116331 일반 mr로도 vr챗에서 잘 수 있음? 3 LMK 2019-02-18 0
116330 일반 맨날 프랜드 아님 프플에서만 놀다 첨으로 퍼블릭 가봤음 5 ㅇㅇ 117.111 2019-02-18 0
116329 일반 갤주 땜에 하쿠 이미지가 안좋아진거같음 3 DavidJ 2019-02-18 0
116328 일반 오랫만에 감동받았다... 5 GEORGIA 2019-02-18 4
116327 일반 아니 시팔 ㅈ망겜 1 꿀뚤 2019-02-18 0
116326 일반 VR챗 유니티 및 삼디툴 할 줄알면 꿀잼임?? 9 LMK 2019-02-18 0
116325 일반 고닉 5 행복 2019-02-18 0
116324 일반 귀여워 보이려고 노력해줘 3 VRChat 2019-02-18 0
116323 일반 핫식스 2잔 먹었더니 가슴이 두근두근 3 ㅇㅇ 223.62 2019-02-18 0
116322 일반 바이브 박스 용량 20L 백팩에 다 들가지? 5 ㅇㅇ 1.241 2019-02-18 0
116321 일반 월급루팡 간댯 12 S_D__T_D 2019-02-18 0
116320 일반 하이퍼 블래스터 이거 브알챗에서도 작동함? 으ㅡ음 2019-02-18 0
116318 일반 부드럽게 춤추는거 부럽다아 10 혀뇽 2019-02-17 0
116317 일반 난 아바타가 킷슈나 엘프가 아니라 가슴으로 인식되더라 3 엘에르엘 2019-02-17 0
116316 일반 형들 vr챗이랑 비트세이버만 할건데 vr기기 뭐사야댐? 15 LMK 2019-02-17 0
116315 일반 이거 밀크옆에 떠있는거 카메라지? 2 혀뇽 2019-02-17 0
116314 일반 엘프해 5 아루라테 2019-02-17 0
116313 일반 월요일.. 조아... 8 레몬무 2019-02-17 0
116311 일반 오늘은 아홉시 체조에 갈거야 3 ㅇㅇ 124.50 2019-02-17 0
116310 일반 브얄챗하고싶어 유니티하고싶어 3 엘에르엘 2019-02-17 0
116308 일반 브얄챗홈페이지에서 런치실행시 5 ㅇㅇ 120.50 2019-02-17 0
116307 일반 나도 귀엽고싶어 12 혀뇽 2019-02-17 0
116306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12 S_D__T_D 2019-02-17 0
116305 일반 짝사랑 하면 생각나는거 있긴한데 4 으ㅡ음 2019-02-17 3
116303 일반 스스로 귀여워 질려고하지 마십시오 3 Kawaii_Doggy 2019-02-17 0
116302 일반 이 갤 병신 맞음 5 TrustedUser 2019-02-17 0
116301 일반 사실 나도 귀엽고 싶다 9 S_D__T_D 2019-02-17 0
116300 일반 유니티에서 하위본에다가 어떻게 항당해줌? 4 ㅇㅇ 210.100 2019-02-17 0
116299 일반 뉴비 야한아바타보면 9 ㅇㅇ 2019-02-17 0
116298 일반 아웅 늦잠 혀뇽 2019-02-17 0
116296 일반 어제 알바 쨌는데 2 ㅇㅇ 210.100 2019-02-17 0
116295 일반 이 갤 이상해 6 ㅇㅇ 2019-02-17 0
116294 일반 내방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봤서! 7 Kawaii_Doggy 2019-02-17 2
116293 일반 미친새끼들 ㅇㅇ 1.241 2019-02-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