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오큘혼종이나 바이브풀트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910
  • 2019-02-01 10:12:31
  • 121.177
							
한국가격으론 십몇만원 차인데 잔고장이나 컨트롤러 생각하면 혼종 갈만하지 않냐? 풀트에서 차이 많이남?

극성 풀트차이가 아니라 캘리차이... 2019.02.01 10:13:46
ㅇㅇ 그래? 121.177 2019.02.01 10:15:26
대학교아님 오큘에서 바이브 넘어온입장에서말하면 컨트롤러도 솔찍히 적응하니까 편함 ㅋㅋㅋㅋ 2019.02.01 10:16:55
극성 나도 얼추 적응됨. 무게는 적응이 안되지만... 2019.02.01 10:17:18
대학교아님 무게는 비트세이버할때만빼면 불편한거없든데 실제무게차이는 안큼 ㅋㅋ 컨트롤러가 무식하게크고 무게중심이 엿같아서글치 2019.02.01 10:18:20
극성 바이브가 200g, 오큘이 160g정도인데 체감상 무게중심 때문에 엄청 크게 느껴지자너.. 굳이 따지면 바이브 몽둥이나 MR이나 그렇게 차이 안나는데 유독 바이브가 무겁더라 2019.02.01 10:22:03
대학교아님 ㄹㅇ 그래서 바이브로바꾸곤 비트세이버 일주일에 한번도 잘안하게됨 ㅅㅂ... 2019.02.01 10:22: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336 일반 6시 체조못가서 9시꺼라도가야지하고 했는데 2 애룽 2019-02-18 0
116335 일반 블렌더 못깔아 ㅠㅠ 2 S_D__T_D 2019-02-18 0
116334 일반 vr챗 pc로 할때 영어못하니까 개답답하든데 2 LMK 2019-02-18 0
116333 일반 남들이 보는 내 춤추는모습이 궁금해 4 혀뇽 2019-02-18 0
116332 일반 걍 체조 안해야지 ㅅㅂ 3 꿀뚤 2019-02-18 0
116331 일반 mr로도 vr챗에서 잘 수 있음? 3 LMK 2019-02-18 0
116330 일반 맨날 프랜드 아님 프플에서만 놀다 첨으로 퍼블릭 가봤음 5 ㅇㅇ 117.111 2019-02-18 0
116329 일반 갤주 땜에 하쿠 이미지가 안좋아진거같음 3 DavidJ 2019-02-18 0
116328 일반 오랫만에 감동받았다... 5 GEORGIA 2019-02-18 4
116327 일반 아니 시팔 ㅈ망겜 1 꿀뚤 2019-02-18 0
116326 일반 VR챗 유니티 및 삼디툴 할 줄알면 꿀잼임?? 9 LMK 2019-02-18 0
116325 일반 고닉 5 행복 2019-02-18 0
116324 일반 귀여워 보이려고 노력해줘 3 VRChat 2019-02-18 0
116323 일반 핫식스 2잔 먹었더니 가슴이 두근두근 3 ㅇㅇ 223.62 2019-02-18 0
116322 일반 바이브 박스 용량 20L 백팩에 다 들가지? 5 ㅇㅇ 1.241 2019-02-18 0
116321 일반 월급루팡 간댯 12 S_D__T_D 2019-02-18 0
116320 일반 하이퍼 블래스터 이거 브알챗에서도 작동함? 으ㅡ음 2019-02-18 0
116318 일반 부드럽게 춤추는거 부럽다아 10 혀뇽 2019-02-17 0
116317 일반 난 아바타가 킷슈나 엘프가 아니라 가슴으로 인식되더라 3 엘에르엘 2019-02-17 0
116316 일반 형들 vr챗이랑 비트세이버만 할건데 vr기기 뭐사야댐? 15 LMK 2019-02-17 0
116315 일반 이거 밀크옆에 떠있는거 카메라지? 2 혀뇽 2019-02-17 0
116314 일반 엘프해 5 아루라테 2019-02-17 0
116313 일반 월요일.. 조아... 8 레몬무 2019-02-17 0
116311 일반 오늘은 아홉시 체조에 갈거야 3 ㅇㅇ 124.50 2019-02-17 0
116310 일반 브얄챗하고싶어 유니티하고싶어 3 엘에르엘 2019-02-17 0
116308 일반 브얄챗홈페이지에서 런치실행시 5 ㅇㅇ 120.50 2019-02-17 0
116307 일반 나도 귀엽고싶어 12 혀뇽 2019-02-17 0
116306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12 S_D__T_D 2019-02-17 0
116305 일반 짝사랑 하면 생각나는거 있긴한데 4 으ㅡ음 2019-02-17 3
116303 일반 스스로 귀여워 질려고하지 마십시오 3 Kawaii_Doggy 2019-02-17 0
116302 일반 이 갤 병신 맞음 5 TrustedUser 2019-02-17 0
116301 일반 사실 나도 귀엽고 싶다 9 S_D__T_D 2019-02-17 0
116300 일반 유니티에서 하위본에다가 어떻게 항당해줌? 4 ㅇㅇ 210.100 2019-02-17 0
116299 일반 뉴비 야한아바타보면 9 ㅇㅇ 2019-02-17 0
116298 일반 아웅 늦잠 혀뇽 2019-02-17 0
116296 일반 어제 알바 쨌는데 2 ㅇㅇ 210.100 2019-02-17 0
116295 일반 이 갤 이상해 6 ㅇㅇ 2019-02-17 0
116294 일반 내방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봤서! 7 Kawaii_Doggy 2019-02-17 2
116293 일반 미친새끼들 ㅇㅇ 1.241 2019-02-17 0
116292 일반 씨발ㅋㅋㅋ 누가 이딴겜 과몰입함 7 ㅇㅇ 2019-02-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