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이런건 있음
글쓴이
엘렝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576
  • 2019-01-31 19:14:51
  • 114.202
							
한국 십선비 문화에 익숙해진 사람은

잘대 외국애들과 못 놀거 같긴하더라

외국애들 드립치는 수듄이 문화적 차이가 있긴함

흑형님들하고 놀면

Yo Homie 이러면서 존나 첨봐도 개 친한척 하거든

말끝마다 브로가 아니라 브ㄹ아 붙이고


걍 말하는 것마다 음악좀 틀면 ㄹㅇ 랩임

웃것던게 뭐냐면

한국애들은 모두 전쟁 PTSD같은게 있어서 번쩍이는 거 보면 발작 일으키면서 소리 지르거든

내가 하나 보여줄께 하면서 신사에서 번쩍거리는 몽둥이 들더니

요요요요요요요요요 하고 스윽 돌아다니니까

저기 멀리서 아 씨발 하면서 달러와서 헤이 헤이 유 투 렉  마이 컴퓨터 슬로우 오케

걍 블락해 망할 니 컴퓨터 안좋다는거 알겟으니까

이러는거 보고 존나 웃엇음


진짜 뭔가 문화적 차이가 있긴 있구나 그걸 느끼긴 했음

블락해 코리안 브롸 오케? 이러면서 한국에들 "야 누구야 이거" 이거 듣고

눈깔 돌아가서 지금 N단어 한거냐고 개 빡쳐서 소리치는데

존나 웃겨갖고 배 잡고 자지러는질

그러면서 씩씩 대면서 나한테 와서

한국새끼들은 깜둥이라는 말을 그렇게 쉽게 하냐고 하길래

설명해줫음

그거 말고도 내가 멕시칸 친구한테

느검마 멕시코 타코 잘만들더라 넌 좋은 엄마를 가졋어

하니까

맞음 울엄마 넘버원~ 이러면서 걍 받아들이면서 웃던데

이런 차이가 있는데

한국 사람 대하듯이 외국애들 대하면

바로 걍 븅신 취급하더라

웃기긴 햇음

경기군포의이진성 N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01.31 19:16:13
엘렝 외국은 진짜 나쁘게 말하먼 개인적인게 강해서 니 렉걸리는걸 갖고 왜 나한테 뭐라고 하냐 세이프티 키셈 ㅅㄱ 라고 하는애들이 많은 반면 한국은 타인을 위해서 아바타 바꿔서 퍼블릭 가주는게 있음. 좀 다른게 보이더라. 114.202 2019.01.31 19:18:18
경기군포의이진성 근데 세이프키켜면되는게맞긴함 쓰라고잇는기능 ★ 2019.01.31 19:19:14
경기군포의이진성 세이프티 ★ 2019.01.31 19:19:22
ㅇㅇ 그냥 vr챗 하는 애들이 사회경험이 없어서 그래... 친구랑 어울리는거 좋아하는 애들이 이 게임 하겠니? 175.214 2019.01.31 19:20:35
메디큐보이드 ㅋㅋㅋ지가 네캎같은데서만 쳐 하니깐 씹선비들만 쳐만난거겠지 ㅋㅋㅋㅋㅋ 2019.01.31 21: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917 질문 스팀 VR로 바이브 펌웨어 업글 함부로 하면 안되는거 맞지? 2 ㅇㅇ 175.196 2019-02-03 0
107916 VRC일기 조인타주는 친구는 열렬히 환영 5 liar 2019-02-03 0
107915 일반 갤럼들 볼때마다 무서워 3 ㅇㅇ 221.139 2019-02-03 1
107914 일반 눈색깔 팬티색 어떻게 바꿈? 2 ㅇㅇ 39.116 2019-02-03 0
107913 일반 친구 600명중에 진짜 보고싶은애들은 딱5명임 3 읭읭이 2019-02-03 1
107911 일반 나도 갱 만들고 싶다 14 ㅇㅇ 117.111 2019-02-03 0
107910 질문 와 ㅆ빨 트래커 동글 USB가 인식 불가였네. 5 ㅇㅇ 175.196 2019-02-03 0
107909 일반 primal valley에서 말 어떻게 타요 9 가끔입갤 2019-02-03 0
107908 일반 한동안 브알챗 못하겠네..... 1 댕타 2019-02-03 0
107907 일반 공포 방탈출맵 갓다왔어.. 혀뇽 220.88 2019-02-03 0
107906 일반 mmd 방 라무네 면상 쉐잎 적용시키는법좀... 10 lol 211.36 2019-02-03 0
107905 일반 23시태보 36768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3 0
107904 질문 트래커가 갑자기 2개로 인식함 3 ㅇㅇ 175.196 2019-02-03 0
107902 일반 과몰입 하는 애들 특) 7 ㅇㅇ 117.111 2019-02-03 0
107901 일반 과몰입 하는게 좋다 안하는게 좋다 정리 1 미늘오리 118.222 2019-02-03 0
107900 일반 쉐이프키 이름 수정했는데 mmd표정 변화없으 4 117.111 2019-02-03 0
107899 일반 과몰입 안할때가 더 편하고 안정되는건 사실 3 할구 2019-02-03 0
107897 일반 아까 케갱 저격한 친구야 10 ㅇㅇ 117.111 2019-02-03 0
107896 일반 즐거운 설날 되세요! 3 ㅇㅇ 112.151 2019-02-03 0
107895 일반 아 좀 지우지마요 14 ㅇㅇ 117.111 2019-02-03 1
107894 일반 왜 나 따라함 3 마나요리 119.201 2019-02-03 0
107893 일반 케모노갱 애들 병신인건 과학인가 2 ㅇㅇ 218.236 2019-02-03 2
107892 일반 나도 과몰입하면서 존나 좋아하고싶다 9 읭읭이 2019-02-03 0
107889 일반 과몰입안하니까좋네 6 꿀뚤 2019-02-03 0
107888 일반 됴먀뱀 사꾸라 93936에 afk 해두고 딴데 갈거임 11 엘렝 114.202 2019-02-03 0
107887 일반 mmd 라무네 표정 쉐이프값 알려줄사람 2 lol 211.36 2019-02-03 0
107886 일반 토글 텍스쳐? 질문 3 ㅇㅇ 119.202 2019-02-03 0
107885 일반 받앗다아 ㅎㅎㅎ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3 3
107884 일반 연휴 ㅁㅌㅊ로 보내고있는거같냐 5 미늘오리 118.222 2019-02-03 1
107883 일반 클론이 머임? 4 이십수하 2019-02-03 0
107882 일반 람쥐 산사람 질문, 텍스쳐용 psd파일있음? ㅇㅇ 218.39 2019-02-03 0
107881 일반 바이브 프로 스타터 팩에 들어간 장비들 코스모스에 호환가능? 1 ㅇㅇ 39.7 2019-02-03 0
107880 일반 혹시 머리위 닉네임 창처럼 뭐 텍스쳐 띄울 수 있나요 4 ㅇㅁ 2019-02-03 0
107879 일반 앤님 개조아.. ㅎㅎㅎ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3 4
107878 일반 하.. 쉬~~빨~~ 1 미늘오리 118.222 2019-02-03 0
107877 일반 케모노갱이 머임? 13 이십수하 2019-02-03 0
107876 일반 애두랑 제페토 하니????? 8 복실 219.248 2019-02-03 0
107875 일반 vrc말고 다른 거 안해요? 11 벙그레이 2019-02-03 1
107874 일반 킷슈 H방에서 하는 gif 짤 가지고 있는 사람 있음? 3 ㅇㅇ 121.54 2019-02-03 8
107872 일반 도마뱀 배달합니다 월드 댓글로 남기면 찾아감 9 엘렝 114.202 2019-0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