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이런건 있음
글쓴이
엘렝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576
  • 2019-01-31 19:14:51
  • 114.202
							
한국 십선비 문화에 익숙해진 사람은

잘대 외국애들과 못 놀거 같긴하더라

외국애들 드립치는 수듄이 문화적 차이가 있긴함

흑형님들하고 놀면

Yo Homie 이러면서 존나 첨봐도 개 친한척 하거든

말끝마다 브로가 아니라 브ㄹ아 붙이고


걍 말하는 것마다 음악좀 틀면 ㄹㅇ 랩임

웃것던게 뭐냐면

한국애들은 모두 전쟁 PTSD같은게 있어서 번쩍이는 거 보면 발작 일으키면서 소리 지르거든

내가 하나 보여줄께 하면서 신사에서 번쩍거리는 몽둥이 들더니

요요요요요요요요요 하고 스윽 돌아다니니까

저기 멀리서 아 씨발 하면서 달러와서 헤이 헤이 유 투 렉  마이 컴퓨터 슬로우 오케

걍 블락해 망할 니 컴퓨터 안좋다는거 알겟으니까

이러는거 보고 존나 웃엇음


진짜 뭔가 문화적 차이가 있긴 있구나 그걸 느끼긴 했음

블락해 코리안 브롸 오케? 이러면서 한국에들 "야 누구야 이거" 이거 듣고

눈깔 돌아가서 지금 N단어 한거냐고 개 빡쳐서 소리치는데

존나 웃겨갖고 배 잡고 자지러는질

그러면서 씩씩 대면서 나한테 와서

한국새끼들은 깜둥이라는 말을 그렇게 쉽게 하냐고 하길래

설명해줫음

그거 말고도 내가 멕시칸 친구한테

느검마 멕시코 타코 잘만들더라 넌 좋은 엄마를 가졋어

하니까

맞음 울엄마 넘버원~ 이러면서 걍 받아들이면서 웃던데

이런 차이가 있는데

한국 사람 대하듯이 외국애들 대하면

바로 걍 븅신 취급하더라

웃기긴 햇음

경기군포의이진성 N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01.31 19:16:13
엘렝 외국은 진짜 나쁘게 말하먼 개인적인게 강해서 니 렉걸리는걸 갖고 왜 나한테 뭐라고 하냐 세이프티 키셈 ㅅㄱ 라고 하는애들이 많은 반면 한국은 타인을 위해서 아바타 바꿔서 퍼블릭 가주는게 있음. 좀 다른게 보이더라. 114.202 2019.01.31 19:18:18
경기군포의이진성 근데 세이프키켜면되는게맞긴함 쓰라고잇는기능 ★ 2019.01.31 19:19:14
경기군포의이진성 세이프티 ★ 2019.01.31 19:19:22
ㅇㅇ 그냥 vr챗 하는 애들이 사회경험이 없어서 그래... 친구랑 어울리는거 좋아하는 애들이 이 게임 하겠니? 175.214 2019.01.31 19:20:35
메디큐보이드 ㅋㅋㅋ지가 네캎같은데서만 쳐 하니깐 씹선비들만 쳐만난거겠지 ㅋㅋㅋㅋㅋ 2019.01.31 21: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517 일반 근데 한국맵 이미 많이있음 2 메디큐보이드 2019-02-21 0
118516 일반 신사가 사라졌다고 ? 1 ㅇㅇ 183.103 2019-02-21 0
11851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용 컴 견적 핑까좀(최종) 10 빅huge맨 2019-02-21 0
118514 일반 사쿠라 히로바 신사 둘다 1 고닉 2019-02-21 0
118512 일반 코리안 슈라인 만들면 흥함 내가봄 6 꿀뚤 2019-02-21 0
118511 일반 이쁜머리로 고민임? 10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508 일반 한국식 펍 없냐? 5 딜런 2019-02-21 0
118506 일반 신사가 없어지면 6 꿀뚤 2019-02-21 0
118505 일반 아까 길가다가 옆에서 차사고가 났는데.. 6 혀뇽 2019-02-21 0
118504 일반 vr애들이 mr만 놀리거 차렷 욕은 안하는 이유 1 초보자아 2019-02-21 2
118503 일반 뜻밖에 연병장 떡상각아니냐?? 3 메디큐보이드 2019-02-21 0
118502 일반 신사 내려가면서 벚꽃도 내려감? 2 GEORGIA 2019-02-21 0
118501 일반 기다리면 알아서 사람몰리면 거기가 신사 대체제가 되겠지 ㅇㅇ 211.228 2019-02-21 0
118499 일반 화본역 제작자 기분 좋겠네~ 2 ㅇㅇ 175.223 2019-02-21 0
118498 일반 아니 근데 진짜 신사말고 갈데 생길려나 1 딜런 2019-02-21 0
118497 일반 나의 실험중인 우콘을 봐줘 7 Alex7756 2019-02-21 1
118496 일반 신천지 개척하면 되지 3 ㅇㄴㅆ 2019-02-21 0
118495 일반 Withstand 가자 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494 일반 아직 화본역코1인 안탄 흑우업제~~~~ 2 메디큐보이드 2019-02-21 0
118493 일반 재팬타운 있다 6 초보자아 2019-02-21 0
118492 일반 게임내에서 VR애들이 차렷충 무시하고 그런건 본적 없는데 2 GEORGIA 2019-02-21 0
118491 일반 신사가프라이빗?? 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490 일반 3.1절 기념으로 하나 준비했엇는데 ㅅㅂ 2 엘렝 114.202 2019-02-21 0
118489 일반 나만 아바타에 완장 넣는 거 귀찮나... 2 ㅇㄴㅆ 2019-02-21 0
118488 일반 이게 다들 VR감수성이 부족해서 그래ㅠㅠㅠ 3 메디큐보이드 2019-02-21 1
118487 일반 우리는 답을 찾을것이다 1 딜런 2019-02-21 0
118486 일반 어찌됐든 VRC 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맵이 신사였는데 6 검은연 2019-02-21 0
118485 일반 무선킷 오버클럭 필수임? 14 빅huge맨 2019-02-21 0
118484 일반 웨신사업서짐 1 ㅇㅇ 211.228 2019-02-21 0
118483 일반 돈 없는걸로 사람 무시하는거 아님 6 GEORGIA 2019-02-21 0
118482 일반 그간 신사는 많은 고통을 받았었다 5 엘렝 114.202 2019-02-21 1
118481 일반 신사가 프라이빗화라고 ? ㅋㅋㅋㅋㅋ 6 검은연 2019-02-21 0
118480 일반 신사가 로컬화된이유 대충알거같음 3 꿀뚤 2019-02-21 0
118479 일반 mr중고로산다 .. 6 델델 58.226 2019-02-21 0
118478 일반 시발ㅋㅋ알리에서1.5v 충전지도 주문해놨는데 14 델델 58.226 2019-02-21 0
118476 일반 익숙해지니까 브알에서 유투브보고 하는거 짱잼네 4 할구 2019-02-21 0
118475 일반 돈빌려준거 받아서 기분좋다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474 일반 유니티 안에서 압타 크기 어림잡으려면 8 진흙쿠키ø 2019-02-21 0
118473 일반 지금까지 찍은 엉덩이짤 모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9-02-21 1
118472 일반 진짜 하고싶은데씨발.. 3 델델 58.226 2019-0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