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문화권 차이인가
글쓴이
엘렝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573
  • 2019-01-31 18:51:37
  • 114.202
							
걍 외국애들 모르는 애들도 자러간다 카믄

나는 걍 가서


"넌 누군지 모르지만 잘자쇼 내꿈꾸고 키스해줘 시발럼아"


하면 애들이 "오키 키스해준다 망할 넘아 너도 좋은 하루 보내 "  


'ㅋㅋ 개 븅신 색끼 나도 븅신인데 착한놈이네' 이런 반응이 90퍼인데


한국은 반응이 세가지임

1.?? 누군지 모르는데 왜 말 시켜요? 하면서 갑분싸 만들고 사람 무안하게 만드는 타입

2. 블락


3. 외국애들처럼 똑같이 ㅇㅋ 키수 해두림 뽀뽀~~ 아이 좋아라 잘자쇼

에서 비율이

3:3:4임

걍... 몰것음.. 이게 문화차인가.. 싶고..

내가 좋은 애들만 만난건가 싶고..

걍..


007 난그냥 잘가료오오옷 하면서 인사해주는데 - dc App 211.36 2019.01.31 18:52:29
007 1.2은 정신병자임 - dc App 211.36 2019.01.31 18:52:35
엘렝 이게 비율이 높아서 문화권차이인가 싶어서 안함. 114.202 2019.01.31 18:53:39
ㅇㅇ 1,2 는 그냥 찐따들 만난듯 121.151 2019.01.31 18:54:03
엘렝 또 여자?자러간다고 카길래 나도 가서 오키 님 잘자쇼~~ 님 꿈속에서 치즈케이크 배터지게 묵는다 하고 걔는 갓거든 근데 옆에있던 남자애가 어.. 님 누구 친구에요? 하면서 가오잡으먼서 전나 꼽주길래 아.. 여자한테 하면 안되겠구나 하고 마음 고침. 이상한 게임임. 114.202 2019.01.31 18:56:06
-마요네즈- 띠용 비슷한짓 많이하는데 당황하는놈은봤어도 그런놈은 못봤는데 ㄷㄷ - dc App 2019.01.31 18:56:32
ㅇㅇ 남자한테 그래도 지들끼리 누구 친구지? 이 사람 아는 사람? 이러는거 보면 진짜 얘네 지들끼린 어떻게 만났나 신기해 121.151 2019.01.31 18:57:26
Heavron 으읔 씨벌 역겨워 2019.01.31 18:58:07
엘렝 문화가 다른거 같음 외국애들 놀다보면 너 누구친구야 이런거 들어본게 ㄹㅇ 없다고 말할수있겟는데 한국은 뭔가 앞에서 자꾸 조사하길래 아 여긴 내가 낄자리 아니구나 하고 빠지게 됨 114.202 2019.01.31 19:00:15
엘렝 프렌즈 방이면 이해하거든 근데 거기 퍼블릭이엇음. 문화가 폐쇄적이다 라고 느껴짐. 물론 나도 한국인이라 할말 없긴한데. 좀 개방적으로 놀면 좋겟음 114.202 2019.01.31 19:01:03
Heavron ㄹㅇㅋㅋㅋㅋ 대체 뭐가 아까워서 배척을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오면 오는거고 가면 가는거지 2019.01.31 19:01:45
메디큐보이드 님 존나 사대주의같아요 ㅋㅋㅋㅋㅋ 2019.01.31 20:46:02
메디큐보이드 걍 그런 사람들을 우연히 만난거겠지 외국인들중에도 저렇게 시비조로 말하고싶었지만 그냥 외국인이 와서 말하니깐 나름 또 친절하게 대답해준걸수도있고 애초에 님이 말한 스타일이 ㄹㅇ양형들스타일이자나 2019.01.31 20:4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291 일반 2틀동안 찾다가 갤럼한테 엠알샀는데 7 dd 58.127 2019-02-07 0
110289 일반 태보오세요 6 츄르 2019-02-07 0
110288 일반 브이알 싸질때까지 존버한다ㅇㅇㅇㅇ 5 ㅇㅇ 175.223 2019-02-07 0
110287 일반 암드가좋을까/인텔이좋을까 3 새누리당 223.39 2019-02-07 0
11028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16만8천원이네 ㅋㅋ 할구 2019-02-07 0
110284 질문 영어 가능하신분 해석좀여 5 ㅁㅁ 61.77 2019-02-07 0
110283 일반 ㅋㅋㅋ근데 사기치는애들도 웃기네 ㅇㅇ 220.124 2019-02-07 0
110282 일반 사람의 선의를 이용하는놈들은 개쳐맞아야된다 1 ㅇㅇ 112.151 2019-02-07 0
110281 일반 내일 출근 7 츄르 2019-02-07 0
110280 일반 ㄹㅇ 대리결제 맘대로 하는거아님 lol 211.36 2019-02-07 0
110279 일반 지금 일나가서 내일 집에 오면 3 ㅇㅇ 210.100 2019-02-07 0
110278 일반 태보 풀트 아니어도 할수있는거임 ? 3 ㅇㅇ 211.36 2019-02-07 0
110277 일반 삡삐빕 암어십 빕빕암어십! 2 혀뇽 2019-02-07 0
110276 일반 태보#34483 꿀뚤 2019-02-07 0
110275 일반 빠밤폼이 머야 언냐들 1 ㅇㅇ 39.7 2019-02-07 0
110274 일반 레노버,에이서 중고 동글이 포함23~24로 구매합니다 2 dd 116.42 2019-02-07 0
110272 일반 뱁새가 금지된 지금 이순간 2 엘렝 114.202 2019-02-07 0
110271 질문 진짜 이건 모르겠다 ㅎ 25 일진 2019-02-07 0
110270 일반 아니 밀크는 존나 수정해주면서 7 lol 211.36 2019-02-07 0
110269 일반 속보)오늘노태보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7 0
110268 질문 샤로 이거 어캐고치냐 5 Lakenls 2019-02-07 0
110267 일반 스트레스받으니깐 매도당하고싶다 3 Squ4d 2019-02-07 0
110265 일반 븨알챗에선 cpu 가 좋아야함 글픽이좋아야함? 8 ㅇㅇ 220.124 2019-02-07 0
110262 일반 캐릭터 두개 합치는게 유행인가 JinSilly 2019-02-07 0
110261 일반 레노버mr 삽니다..에이서도 괜찮아요..팔아주세여 ㅇㅇ 116.42 2019-02-07 0
110260 질문 입움직이는거 뭐가문제인지 모르겠다 2 일진 2019-02-07 0
110258 일반 머리님..왜 그러세요.. 9 너랑안놀거야 2019-02-07 0
110257 일반 브알챗 하는 느그들의 모습 1 ㅇㅇ 182.225 2019-02-07 0
110256 질문 유니티 4.15 버전 파일좀주세요 3 형님형님 175.215 2019-02-07 1
110255 일반 vr 회식은 무조건 영상방임 4 백당 2019-02-07 0
110253 VRC일기 작고 귀여운 유키미쿠 보고 가세요~ 3 mc 2019-02-07 0
110252 일반 됴오마뱀 해랴앙 2 엘렝 114.202 2019-02-07 5
110251 일반 브이알에서 술 같이 먹어도 ㄱㅊ을듯?? 4 lol 211.36 2019-02-07 0
110250 일반 vr 회식때먹는거 2 카디아. 2019-02-07 0
110249 일반 vr회식할때 뭐먹냐 4 꿀뚤 2019-02-07 0
110248 일반 이거 존나 귀엽지않냐 7 읭읭이 2019-02-07 17
110247 일반 스노우 앨프 블렌더 이거 원래 이런 거임 ? 3 na 2019-02-07 0
110246 일반 미개봉 레노버mr 31장 주고삿는데 4 ㅇㅇ 2019-02-07 0
110245 질문 질문) 부스에서 아바타 구매방법 좀 알려주세요ㅜ 15 ^_^ 1.244 2019-02-07 0
110244 일반 지름신 오지는데 사고싶은게 없다 15 ㅇㅇ 220.124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