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문화권 차이인가
글쓴이
엘렝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573
  • 2019-01-31 18:51:37
  • 114.202
							
걍 외국애들 모르는 애들도 자러간다 카믄

나는 걍 가서


"넌 누군지 모르지만 잘자쇼 내꿈꾸고 키스해줘 시발럼아"


하면 애들이 "오키 키스해준다 망할 넘아 너도 좋은 하루 보내 "  


'ㅋㅋ 개 븅신 색끼 나도 븅신인데 착한놈이네' 이런 반응이 90퍼인데


한국은 반응이 세가지임

1.?? 누군지 모르는데 왜 말 시켜요? 하면서 갑분싸 만들고 사람 무안하게 만드는 타입

2. 블락


3. 외국애들처럼 똑같이 ㅇㅋ 키수 해두림 뽀뽀~~ 아이 좋아라 잘자쇼

에서 비율이

3:3:4임

걍... 몰것음.. 이게 문화차인가.. 싶고..

내가 좋은 애들만 만난건가 싶고..

걍..


007 난그냥 잘가료오오옷 하면서 인사해주는데 - dc App 211.36 2019.01.31 18:52:29
007 1.2은 정신병자임 - dc App 211.36 2019.01.31 18:52:35
엘렝 이게 비율이 높아서 문화권차이인가 싶어서 안함. 114.202 2019.01.31 18:53:39
ㅇㅇ 1,2 는 그냥 찐따들 만난듯 121.151 2019.01.31 18:54:03
엘렝 또 여자?자러간다고 카길래 나도 가서 오키 님 잘자쇼~~ 님 꿈속에서 치즈케이크 배터지게 묵는다 하고 걔는 갓거든 근데 옆에있던 남자애가 어.. 님 누구 친구에요? 하면서 가오잡으먼서 전나 꼽주길래 아.. 여자한테 하면 안되겠구나 하고 마음 고침. 이상한 게임임. 114.202 2019.01.31 18:56:06
-마요네즈- 띠용 비슷한짓 많이하는데 당황하는놈은봤어도 그런놈은 못봤는데 ㄷㄷ - dc App 2019.01.31 18:56:32
ㅇㅇ 남자한테 그래도 지들끼리 누구 친구지? 이 사람 아는 사람? 이러는거 보면 진짜 얘네 지들끼린 어떻게 만났나 신기해 121.151 2019.01.31 18:57:26
Heavron 으읔 씨벌 역겨워 2019.01.31 18:58:07
엘렝 문화가 다른거 같음 외국애들 놀다보면 너 누구친구야 이런거 들어본게 ㄹㅇ 없다고 말할수있겟는데 한국은 뭔가 앞에서 자꾸 조사하길래 아 여긴 내가 낄자리 아니구나 하고 빠지게 됨 114.202 2019.01.31 19:00:15
엘렝 프렌즈 방이면 이해하거든 근데 거기 퍼블릭이엇음. 문화가 폐쇄적이다 라고 느껴짐. 물론 나도 한국인이라 할말 없긴한데. 좀 개방적으로 놀면 좋겟음 114.202 2019.01.31 19:01:03
Heavron ㄹㅇㅋㅋㅋㅋ 대체 뭐가 아까워서 배척을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오면 오는거고 가면 가는거지 2019.01.31 19:01:45
메디큐보이드 님 존나 사대주의같아요 ㅋㅋㅋㅋㅋ 2019.01.31 20:46:02
메디큐보이드 걍 그런 사람들을 우연히 만난거겠지 외국인들중에도 저렇게 시비조로 말하고싶었지만 그냥 외국인이 와서 말하니깐 나름 또 친절하게 대답해준걸수도있고 애초에 님이 말한 스타일이 ㄹㅇ양형들스타일이자나 2019.01.31 20:4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501 일반 엘프 표정 수정하고 싶은데 3 ㅇㅇ 121.151 2019-02-02 0
107500 일반 가족끼리 만나면 늘있는 사태 ㅇㅇ 203.90 2019-02-02 0
107499 일반 퍼블릭을 간 내잘못이다 1 ㅇㅇ 112.151 2019-02-02 0
107498 일반 갤럼들 즐거운 연휴 3 _YS_ 2019-02-02 0
107497 일반 움직일수가없어 도와줘..... ㅇㅇ 211.248 2019-02-02 0
107496 일반 트래커 고정할 신발 질문좀 1 어린초스 2019-02-02 0
107495 일반 술너무마니마셧다 7 하루사메 2019-02-02 1
107494 일반 놀로 이거 공같은거 못치우냐?? 1 ㅇㅇ 211.248 2019-02-02 0
107493 일반 이치고드래곤 시점 2 necozeta 182.210 2019-02-02 0
107492 일반 이거 블락하면 서로안보임? 2 ㅇㅇ 112.145 2019-02-02 0
107491 일반 과몰입 너무 조아! 1 읭읭이 2019-02-02 0
107489 일반 트래커3개 3 lol 211.36 2019-02-02 0
107488 일반 [앰조쿠만]앰조쿠 여러분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 6 메디큐보이드 2019-02-02 1
107487 질문 아바타 뚜따중인데 좀 봐줄사람?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02 0
107486 질문 블랜더 본 질문 1 ㅁㄴㅇㄹ 221.155 2019-02-02 0
107485 일반 은근 vrc모바일버전많이 올라오네 1 꿀뚤 2019-02-02 0
107484 일반 브카오톡저거좋네 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2 2
107483 강좌/정보 VRC Talk 가칭 브카오톡 만들었어용 41 akaring 2019-02-02 28
107482 VRC일기 2/3일자 스샷 2 클루 2019-02-02 3
107480 일반 우리 조선 민족은 아직 왜왕倭王의 폭정에 신음하고 있다 6 이십수하 2019-02-02 6
107479 일반 완장용 갤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5 담당일진휴식중 2019-02-02 3
107477 일반 씹덕들아 외국인한테까지 일본말투 쓰지마라 4 ㅇㅇ 175.214 2019-02-02 2
107476 일반 한국노래 부른다고 박해받음 ㅅㅂ 7 이십수하 2019-02-02 0
107475 일반 오늘자 브알챗 13 꿀뚤 2019-02-02 0
107474 일반 MR사려구하는데... 12 크게한방 2019-02-02 0
107473 VRC일기 한국어로 말하는 거 뭔가 부끄러움 5 Byanka 175.223 2019-02-02 0
10747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움직일 때 이모트 안 나가게 하는 법 없음? 2 ㅇㅇ 175.214 2019-02-02 0
107471 일반 념글 캐릭 소개글 봤는데 이거 풀트 잘되나요 2 ㅇㅁ 2019-02-02 0
107470 일반 밤늦게까지 컴하게해줘어ㅓㅓ 3 꿀뚤 2019-02-02 0
107468 질문 밀크샀는데..쉐이프키 수정 어떻게해? 3 ㅇㅇ 119.64 2019-02-02 0
107467 일반 곧 집간당..ㅜㅜ 1 읭읭이 2019-02-02 0
107466 일반 아이트래킹 말인데 ㅇㅇ 175.212 2019-02-02 0
107465 일반 킷슈 교류회 하자 1 아루라테 2019-02-02 2
107464 일반 오늘자 VRC Motte 2019-02-02 0
107463 일반 갤 보고있으면 ㄹㅇ루 나랑 다른겜같음 1 왜산인싸 2019-02-02 0
107462 일반 우콘교류회하자 꿀뚤 2019-02-02 0
107461 일반 복수좀 해주십시오... liar 2019-02-02 0
107460 일반 슬슬 걱정된다. 1 븕미 2019-02-02 0
107459 일반 라무네특징 ㅇㅇ 203.90 2019-02-02 0
107458 질문 뉴비 바이브 사려는데 2 Samiro414 182.221 2019-0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