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x150으로도 브이알쳇 가능한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345
  • 2019-01-31 08:53:42
  • 121.140
							
I5 8250u? 인가랑 렘 8기가 아니면 16기가
그래픽 mx150인 노트북을 구매하려 하는데 브이알쳇 원활하게 가능할까요??

tesla vr안끼고 씹가능 - dc App 2019.01.31 08:59:43
늑대소녀 되도록이면 1060 이상으로 사자 친구야 2019.01.31 09:25:28
ㅇㅇ vr 안끼면 씹가능 221.155 2019.01.31 10:01:18
세로 논vr에서도 원활하게는 안되지 싶음.. 마이크로 대화 가능한 정도가 기껏일듯. 노트북을 데스크탑대용으로 6년간 쓰면서 뼈저리게 느낀게 게임=데스크탑 이었음 2019.01.31 11:12:16
세로 근데 요즘은 게이밍노트북들이 장난이 아니라 할만은 할듯. 근데 8250u면 울트라북이나 일반노트북일텐데 게임하기엔 한계가 있음 2019.01.31 11:13:57
파라카 제가 그 사양인뎅 문제 없습니다. 2019.01.31 11:32:05
파라카 vr끼시면 좀.... 2019.01.31 11:34:51
ㅇㅇ 세이프티 어느정도로 걸어둬야 할만한가요? 집에서는 컴퓨터로 하긴할건데 일때문에 밖에서 자는경우가 많아서 작업도 할겸 하나사려했거든요 222.112 2019.01.31 12:34:52
ㅇㅇ 집 컴퓨터는 1060이고 제가 하는 일이 밖에서 오랜시간 있다보니 밖에서 작업도 할겸 브이알도 할겸해서 사는거라서요. 많이 힘들까요? 222.112 2019.01.31 12:35:51
ㅇㅇ 세이프티 어느정도로 해둬야 원활하게 가능할까요?? 222.112 2019.01.31 12:37:08
ㅇㅇ 브이알 안끼는데 세이프티 어느정도 걸어둬애 할만할까요? 222.112 2019.01.31 12:37:26
ㅇㅇ 세이프티는 그냥 상황 봐가면서 하시고.. 221.155 2019.01.31 17:0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972 일반 친구등록해놓고 교류없었던 친구들 3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71 일반 더이상은 안될꺼같음 7 ㅇㅇ 121.136 2019-02-07 0
109970 일반 니네도 사실 MR 놀리면 6 메디큐보이드 2019-02-07 1
109969 일반 글카 이걸로 사면 되겠지? 8 혀뇽 2019-02-07 0
109968 일반 MR로 할수있는 모션 모아놓은글 없냐 2 ㅇㅇ 211.33 2019-02-07 0
109967 일반 왜 하쿠 베이스 아바타는 많이 안쓰냐 15 검은연 2019-02-07 0
109966 일반 난 브이알챗 하면서 브갤러 된게 신의한수인듯 5 글자 2019-02-07 0
109965 일반 핍박받으니깐 오히려 더 소속감 생기지 않냐 ? 4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964 일반 끄윽 바이브 안살거야 1 블프 2019-02-07 0
109963 일반 MR 주문했다 6 ㅇㅇ 211.33 2019-02-07 0
109962 질문 (유니티) 공지에있는 완장만드는법 보고 따라해봤는데 8 ㅇㅇ 117.111 2019-02-07 0
109961 일반 jlpt 2급 함 해볼랬는데 4 히아기 2019-02-07 0
10995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쓰는 사람에 대한 선입견이 있나 ?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958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8 Squ4d 2019-02-07 0
109957 일반 브알챗 운영자 메일 이거맞음? 1 ㅇㅇ 182.225 2019-02-07 0
109956 일반 너희들 바지입히면 그 안쪽 다리 지움? 1 ㅇㅇ 210.100 2019-02-07 0
109955 일반 아 클났다 ㅁㅊ 7 -마요네즈- 2019-02-07 0
109954 일반 개인적인 H방 가는 기준 1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53 일반 허미 왜 또 싸워 얘드라.. 5 냐르 2019-02-07 0
109952 일반 글카 60 3기가인데 바꿔야겟당 6 혀뇽 2019-02-07 0
109951 일반 컴잘알 친구들 렘카드좀 봐봐 10 ㅇㅇ 39.7 2019-02-07 0
109950 일반 바이브 풀트 팔까 고민된다. 2 Dochi 2019-02-07 0
109949 일반 얘두라 싸우지망.. 6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48 일반 머야 타는거야? 4 S_D__T_D 2019-02-07 0
109947 일반 VRC갤 미스테리 5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946 일반 이중성 이중성 ㅋㅋㅋㅋ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45 일반 일케 사면될까? 4 혀뇽 2019-02-07 0
109944 일반 피아노방 쓉고인물들 다 한국인이였내 2 momono 2019-02-07 1
109943 일반 체스트벨트인데 허리트래커도 돼? 3 혀뇽 2019-02-07 0
109941 일반 싸잡아서 욕하기 예시 알려줌ㅋㅋ 1 110.70 2019-02-07 0
109940 일반 엘프도 블렌더돌릴때 픽스모델써야함? 3 알피니 2019-02-07 0
109938 일반 이중성 좆된다는데 뭐가 맞말이냐 7 ㅇㅇ 110.70 2019-02-07 2
109937 일반 이중성 좆대지 ㄹㅇ ㅇㅇ 175.223 2019-02-07 4
109936 질문 (유니티)파티클로 완장만들기 강좌해봤는데 4 ㅇㅇ 117.111 2019-02-07 0
109935 일반 이중성 이지랄 하네ㅋㅋㅋㅋ 2 110.70 2019-02-07 0
109933 일반 기차역같은 월드 많이 생기면 좋겠서 4 레몬무 2019-02-07 0
109932 일반 잠수탈때 이거 개귀여워ㅋㅋ 2 읭읭이 2019-02-07 1
109931 일반 요즘은 뉴비아싸교류회같은거 안해요? 4 펠. 2019-02-07 0
109930 일반 ㅋㅋㅋㅋ진짜 명절끝나고나니까 몸 씹창낫네 3 블프 2019-02-07 0
109928 일반 kvcg는 그렇게 프레임 씌워서 돌려먹던 분들이 1 ㅇㅇ 39.7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