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623
  • 2018-05-31 16:57:13
  • 121.170
							

아오 시발 윈10 14만원 + 오딧세이 60만원이면 그냥 바이브 가격이자나

꼬마키` 크랙은 많지 근데 불법이자너 2018.05.31 16:58:52
꼬마키` 그럼 걍 바이브 사기 ㄱ다 2018.05.31 16:58:59
ㅇㅇ 선많고 벽에 못질하고 그런거 싫어 어짜피 대게 앉아서 할텐데 121.170 2018.05.31 17:01:42
꼬마키` 에폭시퍼티랑 양면테이프 써 2018.05.31 17:06:04
가즈아아 크랙판써도 레드스톤올려애됨 2018.05.31 17:26:45
ㅇㅇ 이베이에서 oem 싼거 싼맛에 사도 될걸 4~5달러쯤 되는거 같더라 7달러 안으로 살수 있어 122.47 2018.05.31 20:41:15
ㅇㅇ 다만 oem키라서 약간 문제 있을때도 있긴한데 문제 생기면 또 다른 애한테 싼걸로 사서 갈아치우면 됨.. 122.47 2018.05.31 20:4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57 일반 내껀 복사된게 아니였다. 4 Gloryman 2018-06-02 0
11256 일반 박사장이 뭔데 4 피냐타 2018-06-02 0
11255 일반 친구가 말해준 핵쟁이 2명 추가함.. 3 HALT 2018-06-02 0
11254 일반 난 명찰달았쥐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252 일반 이런 아바타 있냐? 참판 2018-06-02 0
11251 일반 아바타에 자기 로고박아야갯내 5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250 일반 바이브 AS 해본사람? ㅇㅇ 58.234 2018-06-02 0
11248 일반 960 2GB로 오딧세이 돌아갈까 1 아오늘출근함 59.27 2018-06-02 0
11247 일반 왜갑자기 해킹타령임 1 Block 2018-06-02 0
11246 일반 ㅋㅋㅀㅎㅎㅎㅎ펠라입 해결했다 8 ㅇㅇ 121.131 2018-06-02 0
11245 일반 ㅇ..유니티 질문 칸라 2018-06-02 0
11244 일반 얘들아 밝은 얘기를 하자 이젠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243 일반 밤새고 나갈 준비하는중인데 NAME_HORANG 2018-06-02 0
11242 일반 바이브 삿는데 질문좀 3 아야세쨔응 2018-06-02 0
11240 일반 글씨 어떻게 써여?? 2 ㅇㅇ 211.184 2018-06-02 0
11239 일반 아바타 복사범은 JOLTZE 이놈이 젤 소름돋았다 4 시란 2018-06-02 0
11238 일반 이거 뭐고치라는걸까요.. 3 칸라 2018-06-02 0
11237 일반 무서워서 신사못가겠다 G군 2018-06-02 0
11235 일반 요즘은 저스트댄스가도 2시간동안 춤못추겠더라 2 마요릭 2018-06-02 0
11234 일반 configure이 갑자기 아예 작동을 안한다; 1 Raegi 2018-06-02 0
11233 일반 블랜더에서 립싱크 어떻게 해야되나요? 2 NAME_HORANG 2018-06-02 0
11231 일반 브알챗만큼 보안이 절실한 겜이 없을텐데 5 ㅇㅇ 221.150 2018-06-02 0
11230 일반 이초코가 그 핵초코인가요 5 칸라 2018-06-01 0
11228 일반 클린하고 클린한 피아노룸가자 2 ㅇㅇ 223.62 2018-06-01 0
11227 일반 키넥트 엑박용 360사도됨? 3 ㅇㅇ 110.70 2018-06-01 0
11225 일반 시발 오큘러스 출발했다 1 마요릭 2018-06-01 0
11224 일반 아침부터 갤타요? 1 G군 2018-06-01 0
11223 일반 이케멘 Shipgosu 2018-06-01 0
11220 일반 VRChat재미없는 사람특) 12 빅펭귄맨 2018-06-01 1
11219 일반 자고일어나니 개판이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1218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momo 14.49 2018-06-01 0
11217 일반 자고 일어나니까 ㅇㅇ 220.81 2018-06-01 0
11216 일반 여기 무슨 월드인지 아는 고수없숴? 1 ㅇㅇ 121.139 2018-06-01 0
11215 일반 근데 디스코드 강제퇴출당할거같다.. 6 ㅇㅇ 121.184 2018-06-01 0
11214 일반 Vr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2 mallin 2018-06-01 0
11213 일반 근데 닉옆에 갤럼아이콘잇잖아 g라고적힌거 14 김끄리 2018-06-01 0
11212 일반 까마귀군주 아바타 업냐 참판 2018-06-01 0
11211 일반 아바타 일단 다 싹 삭제했어오 업로드한거.. 6 ㅇㅇ... 121.184 2018-06-01 0
11210 일반 겜키면 기본맵에서 리스폰되야되는거아님? 7 주드래곤 2018-06-01 0
11208 일반 잠잘려고 누웟는데 몆시간 못자고 일어남 1 ㅇ;;; 121.184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